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센스 있고 살갑네"…月 3000만원 더 버는 동네 약국 비결 2024-06-10 13:19:00
주요 고객층을 분석해 마케팅 활동 방향을 수립할 수 있어서다. 자동 응답 기능으로 상담 업무를 처리하면서 구매로 연결하는 업체들도 있다. 한 동네 약국은 톡채널을 이용해 매출을 3000만원 이상 늘렸다. 상담이 곧장 구매로 이어질 가능성이 큰 한 B2B 업체도 톡채널 자동 응답 서비스를 앞세워 매출을 500% 이상...
LF 헤지스골프 "일반인 앰버서더 마케팅 효과로 3040골퍼 매출↑" 2024-06-07 17:33:25
및 주 고객층인 3040대 매출이 늘었다고 7일 밝혔다. 헤지스골프는 지난해부터 3040대 골퍼들과 접점을 확대하기 위해 소속 선수 임진희 프로를 필두로 선수 마케팅과 일반인 앰버서더 헤지스타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지난 1월 모집된 헤지스타 2기는 1개 대비 지원자 수가 약 10배 늘어나며 67:1의 경쟁률을 기록했다....
"자동차 비교 견적 서비스, 이제 홈쇼핑으로 만난다" 2024-06-07 09:43:38
주 고객층인 4050세대 외에도 신규 고객을 확보하고 상품 경쟁력 강화에 박차를 가할 전망이다. ◆ 온라인 자동차 구매 대세…홈쇼핑서 비교 견적 서비스까지 홈쇼핑 자동차 판매시장의 패러다임도 변하고 있다. 기존 대면 구매에서 이제는 온라인을 통한 비대면 차량 구매가 대세로 자리 잡으며 온라인 차량 구매 시장의...
"'김유정 옷' 가격 실화냐"…20대女 무섭게 몰려간 곳 [신현보의 딥데이터] 2024-06-06 13:13:33
주 고객층을 이루는 알리익스프레스와 테무와 달리 쉬인은 여성이 전체 이용자의 80%에 달한다. 그중에서도 20대 여성 이용자가 30%를 차지해 고객 세그먼트가 분명하다는 특징이 있다. 유해 물질이 검출된 제품은 대부분 어린이용 물품인 탓에 주 사용자층에 미치는 영향은 미미했던 것이다. 최근 고물가에 국내 시장에...
클리노믹스, '도그노믹스' 출시…반려동물 케어시장 본격 진출 2024-06-05 11:24:31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고 밝혔다. 향후 지속적인 연구개발을 통해 ‘도그노믹스’ 서비스를 더욱 고도화하고, 반려동물 헬스케어 분야에서 글로벌 리더로 자리매김할 계획이며 다양한 반려동물에 대한 유전자 분석 서비스를 확대하여 보다 폭넓은 고객층을 확보하고, 반려동물의 건강과 복지 향상에 기여할 예정이라고...
"저출산 공포, 오히려 기회"…위기 빠진 분유 회사의 '파격' 2024-06-03 08:33:47
데 주력하고 있다. 식품업계에서 타깃 고객층을 중장년층으로 확대한 것은 최근의 일은 아니다. 네슬레뿐만 아니라 다논, 마스 등 대형 식품 기업들은 식품 부문 이외에 전문 영양식, 반려동물 식품, 커피 등 성장 속도가 빠른 시장으로 진출하면서 사업을 다각화했다. 헬스케어 회사들 역시 식품 쪽으로 발을 넓혔다....
1세대 로드숍 에이블씨엔씨, 글로벌 K뷰티 기업으로 변신 2024-06-02 18:54:44
타깃 고객층별로 브랜드를 다변화했다. 어퓨 제품은 K뷰티 제품의 주요 판매처로 떠오른 다이소에서 품절되는 등 인기를 끌고 있다. 실적과 주가의 회복 흐름이 뚜렷해지자 에이블씨엔씨 최대주주인 IMM프라이빗에쿼티는 매각 절차를 보류하고 기업가치를 높이는 데 주력하고 있다. 에이블씨엔씨 관계자는 “글로벌 시장을...
"흔치 않은 기회"…값비싼 와인 무제한에 '우르르' 몰렸다 2024-06-01 21:07:12
이 고객층을 다시 확보하기 위한 노력의 일환이다. 이달 초엔 국순당이 국내에 론칭한 다양한 와인과 프리미엄 전통주를 함께 시음하고 소개하는 ‘국순당 2024 포트폴리오 와인 시음회’를 서울 광진구 그랜드 워커힐 서울 애스톤 하우스에서 열었다. 해외 유명 와이너리 관계자도 직접 방한해 자사 와인을 소개한 것으로...
1억 넣으면 450만원이 통장에…현대홈쇼핑 배당 달달하네 [윤현주의 主食이 주식] 2024-06-01 07:00:24
집중하고, 올해에는 비효율 개선과 신규 고객층 확보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또 “TV시청 가구 수 감소에 대응하기 위해 라이브커머스 사업인 ‘쇼라’ 콘텐츠 및 채널 경쟁력 강화를 추진하는 등 신성장동력 발굴 및 개발을 위해 모든 역량을 집중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최근 5년간 실적을 봤다. 2019년 매출...
NAK21, 44부터 120까지…'여성의류 ALL 사이즈' 쇼핑몰 2024-05-29 16:11:08
사이즈까지 모든 사이즈를 취급해 다양한 고객층을 확보할 수 있었다. 본인의 몸에 맞는 예쁜 옷을 취향에 따라 골라 입을 수 있다는 점에서 특히 ‘빅사이즈’ 고객들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다. NAK21은 좋은 옷을 고객들에게 제공하기 위해 원단부터 부자재까지 높은 품질의 자재들을 활용한다. 신속하고 정확한 배송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