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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살 절반으로 줄이고 '행복한 나라' 된 핀란드…기적의 비결은 2024-02-23 16:39:02
핀란드…기적의 비결은 1990년 세계 최고 수준 자살률…30여년에 걸쳐 자살 건수 절반으로 국가적 예방 프로젝트 시행…과음문화 줄고 항우울제 등장도 영향 (서울=연합뉴스) 김정은 기자 = 핀란드는 1990년대만 해도 자살률이 세계에서 가장 높은 국가 중 하나였으나 이제는 '가장 행복한 나라' 중 하나로 꼽힌다...
'A+' LS, 회사채 수요예측서 모집물량 13배 자금 모아 2024-02-21 17:03:24
데 성공했다. 21일 투자은행(IB)업계에 따르면 LS는 이날 700억원어치 회사채 수요예측을 열었다. 2년물 300억원, 3년물 400억원 규모다. 수요예측 결과 2년물에 4150억원, 3년물에 5460억원 등 총 9610억원의 매수 주문이 접수됐다. 지난해 2월 700억원어치 회사채 수요예측에서 1조원이 넘는 자금이 몰린 데 이어 연타석...
'숏폼 조회수만 900만회'···대학로서 대박 친 뮤지컬 '난쟁이들' 흥행 포인트 분석 2024-02-21 17:01:00
흥행을 두고 “대학로에서 웰메이드 창작 코미디극이 성공할 수 있다는 가능성을 열어줬다”며 “쉽고 가벼운 작품이 대학로 뮤지컬계에 얼마나 필요한지, 관객의 호응이 얼마나 큰지 여실히 보여준 작품”이라고 말했다. 비결은 결국 작품의 탄탄함, 작품의 색깔에 맞춘 마케팅 안영수 공연 제작사...
안정호 한국수자원공사 그린인프라부문장, “K-water 인프라를 활용한 창업 전주기 지원체계 구축으로 스타트업 고속 성장 지원” 2024-02-19 22:47:43
판로개척 등을 지원한다.” K-water가 주관기관에 선정된 비결은 무엇인가 “K-water는 체계적으로 기업을 육성하고자 2017년부터 전담 조직을 신설했다. 창업지원, 혁신기술 실·검증 및 개발, 국내외 판로지원 등 기업 전주기 원스톱 지원체계를 구축해 지속적인 개선을 하고 있다. 국가 물관리를 대행하...
AAA 최우량 신용도 힘입어 KT 회사채 '흥행'…모집액 9배 몰려 2024-02-19 17:40:01
목표 물량을 확보했다. 흥행에 성공하면서 최대 증액 한도인 4000억원까지 증액 발행이 가능할 전망이다. 이번 회사채는 오는 27일 발행된다. NH투자증권, KB증권, 한국투자증권, 신한투자증권이 발행을 총괄한다. 확보한 자금은 다음 달 만기가 도래하는 은행차입금 상환에 투입할 방침이다. 최우량 신용도를 확보한 게...
1년 만에 1100억원 '잭팟'…'국민 엄마' 도시락 또 통했다 2024-02-19 12:07:02
브랜드의 성공 비결에 대해 가성비와 월드비전 홍보대사 등을 맡아 사회공헌 활동을 힘쓴 김혜자 씨의 착한 브랜드 스토리, GS리테일과 협력 업체의 지속적인 파트너십 등을 제시했다. GS25 관계자는 "혜자브랜드는 도시락을 넘어 가성비 있는 먹거리를 상징하는 브랜드로 자리 잡고 있다"며 "현재 주요 소비층인 20∼40대...
'갓혜자' 또 통했다…1초당 1개 판매 2024-02-19 10:16:53
매출은 전년 대비 약 51% 증가했다. GS25는 혜자 브랜드의 성공 비결로 가성비 및 월드비전 홍보대사 등으로 활동하며 사회공헌 활동에 이바지한 김혜자의 '착한 브랜드' 스토리, GS리테일과 협력 업체의 지속적인 파트너십 등을 꼽았다. '혜자로운 도시락'의 재구매율은 38.6% 최상위 수준으로 나타났다...
5주 만에 420만봉 팔렸다…'먹태깡맛' 포테토칩도 불티 2024-02-19 09:53:58
포테토칩 먹태청양마요맛의 흥행비결은 먹태깡 브랜드를 활용해 소비자 흥미를 유발하고, 먹태청양마요 고유의 알싸한 감칠맛을 라면과 감자칩 특성에 맞춰 성공적으로 접목한 점이라고 농심은 자평했다. 신제품 2종의 모티브가 된 스낵 먹태깡은 지난해 6월 26일 출시 이후 현재까지 누적 판매량이 1500만봉을 넘었다....
농심 '포테토칩 먹태맛', 5주만에 420만봉 팔려…"먹태깡 보다 잘 나가" 2024-02-19 09:46:55
흥행비결에 대해 먹태깡 브랜드를 활용해 소비자 흥미를 유발하고, 먹태청양마요 고유의 알싸한 감칠맛을 라면과 감자칩 특성에 맞춰 성공적으로 접목한 점이 꼽힌다고 설명했다. 먹태깡 흥행 후광효과에 그치지 않고 자체 제품력도 소비자 기대에 부응하며 SNS, 온라인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자연스러운 확산이 이루어지고...
농심 '먹태깡' 이어 먹태청양마요맛 포테토칩·사발면 돌풍 2024-02-19 09:32:31
비결은 '먹태깡' 브랜드를 활용해 소비자 흥미를 유발하고 먹태청양마요 고유의 알싸한 감칠맛을 라면과 감자칩 특성에 맞춰 성공적으로 접목한 것이라고 농심은 풀이했다. 농심은 적극적인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 다양한 온라인 플랫폼에서 먹태 기획세트를 구성하고 인플루언서 협업 콘텐츠를 내보내고 있으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