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겨울레포츠 즐기기에 가장 좋은 시력교정술은? 2020-01-13 15:02:01
독일 짜이스사와 스마일 리서치센터를 공동 운영하는 강남 조은눈안과의 유준호 원장은 "라식은 회복이 빠르지만 각막이 약해지는 단점이 있고 라섹은 시력 회복이 길기 때문에 수술 결과의 개인차가 크다는 단점이 있는데 이런 단점을 동시에 개선한 수술이 스마일수술이다. 스마일은 수술 직후 안구 충격에도 안전하고...
수익이냐 성장이냐…온라인 쇼핑 시장 내년에도 격전 계속 2019-12-29 05:53:01
유료 멤버십 제도인 스마일클럽, 익일 묶음배송을 지향하는 스마일배송 등 '스마일 시리즈'에 주력할 계획이다. 여기에 올해 경기도 동탄에 가개장한 물류센터가 내년 완전히 가동되면 묶음배송 관련 서비스가 더 강화될 것으로 보인다. 쿠팡의 행보도 관심이다. 이미 누적 적자가 수조원에 이르고 올해도 조 단위...
금주(12월 13일~19일)의 신설법인 2019-12-23 15:45:52
▷스마일샤크(장진환·10·컴퓨터시스템 통합 자문 및 구축, 관리 서비스업) 중구 우현로 41-1 5층 (신포동,일신빌딩) ▷스마트셋(방창욱·3·소프트웨어 개발업) 부평구 경원대로 1395 305호 (부평동,부평일번가빌딩) ▷에이스더비(윤영일·50·게임 제작 및 도소매업)...
권혁빈 "스마일게이트, 디즈니처럼 사랑받는 IP기업 될 것" 2019-12-10 20:12:14
지식재산권(IP)을 만들고 싶습니다.” 권혁빈 스마일게이트 이사회 의장이 모처럼 공식석상에 모습을 드러냈다. 그는 10일 전북 전주시 전북대에서 열린 오렌지팜 전주센터 개소 기념 창업 경진대회장에서 ‘뱅크샐러드’로 유명한 레이니스트의 김태훈 대표와 대담했다. “사람들이 좋아하는 캐릭터,...
아이리움안과, 2019 대한민국소비자대상 의료서비스 부문 `올해의 최고브랜드` 3년 연속 수상 2019-12-03 17:21:04
아이리움안과가 지난 26일 한국프레스센터에서 열린 `2019 대한민국소비자대상`에서 의료서비스 부문 `올해의 최고브랜드`로 3년 연속 선정되는 영예를 안았다. 한국소비자협회가 주관하는 `2019 대한민국소비자대상`은 소비자의 권익증진과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한 공로를 평가해 기업(단체) 및 개인에게 수여하는...
"정확도 95%, AI 받아쓰기 서비스 '다글로'…자체개발 엔진이 비결" [최수진의 IT'S UP] 2019-11-25 15:41:16
않았다. 자금이 넉넉하지 않은 창업 초기 만났던 스마일게이트의 스타트업 창업지원센터 '오렌지 팜'이 큰 힘이 됐다. 조 대표는 "오렌지 팜은 친정 같은 곳이다. 제일 힘들고 아껴야 할 창업 초기 단계에서 선발돼 1년6개월가량의 입주기간 많은 도움을 받았다"고 귀띔했다. 액션파워는 지금도 자체...
스마일라식 수술결과에 영향 주는 원인 인자, 3개국 공동연구로 규명 2019-11-20 17:03:57
국에서 활발히 시행중인 스마일 수술의 보다 완벽한 시력교정을 위한 빅데이터 분석의 필요성에 뜻을 같이 하여 본 연구를 시작했다고 전했다. 3개국 연구센터에서는 스마일 수술 후 과교정 또는 저교정에 영향을 줄 수 있는 변수로 연령, 성별, 계절성 원인 등의 외부요인과 레이저 수술장비 세팅, 각막 조건, 광학부 등...
KB증권, 고객센터 `나눔 플러스 힐링 디너` 행사 개최 2019-11-11 09:38:24
고객센터장은 "직원뿐만 아니라 소외된 이웃을 위해 준비한 이번 행사가 직원들에게는 근무만족도를 높이고, 고객 및 주변 이웃에게는 따뜻한 마음과 에너지를 전할 수 있는 계기가 됐기를 바란다"며 "직원의 행복과 소외된 이웃을 함께 돌아보며 고객의 행복과 더 나은 세상을 만들어나가기 위한 나눔플러스 힐링 디너가...
시력교정수술, 라식.라섹에서 스마일라식으로 진화 중 2019-10-31 11:04:07
등은 아직 스마일라식으로도 교정이 어렵다. 자이스사와 스마일라식 연구센터를 공동 운영하고 있는 강남 조은눈안과 유준호 원장은 "수술이 매우 정밀해진 만큼 개인의 각막상태와 시력에 따라 레이저 조사 강도, 난시 축과 난시 정도, 각막 실질 분리 위치 등을 달리 조정해야 하는 등 의료진의 숙련도 역시 수술결과에...
신한은행 "AI 음성봇이 응대하는 지능형 고객상담시스템 구축" 2019-10-08 10:32:00
스마일 콜' 등 각종 고객 안내와 통지 업무의 대부분에 AI 음성봇 기술이 적용된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단순히 상담채널을 다변화하는 것을 넘어 고객의 다양한 요구사항을 선제적으로 해결할 수 있는 고객센터 구축을 목표로 하고 있다"고 말했다. pseudojm@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