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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新명품' 아페쎄, MZ세대 겨냥 골프웨어 준비 2021-05-17 17:47:24
웨어를 선보이고 있다. 백화점업계 관계자는 “아웃도어 붐 이후 패션업계를 이끌어갈 트렌드로 다들 골프웨어를 보고 있다”며 “다수 업체가 성장 가능성을 보고 뛰어들고 있다”고 전했다. 한국레저산업연구소는 국내 골프웨어 시장이 2022년 6조3350억원 규모로 커질 것으로 전망했다. 올해도 지난해(5조1250억원)보다...
'호전실업' 52주 신고가 경신, 단기·중기 이평선 정배열로 상승세 2021-05-13 09:28:05
정배열로 상승세 차트상 주가의 흐름은 현재 단기·중기 이평선이 정배열 상태로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그래프]호전실업 차트 분석 ◆ 기업개요 호전실업은 스포츠웨어 및 아웃웨어 OEM 전문업체로 알려져 있다. 한경로보뉴스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금융 AI 전문기업 씽크풀이 공동 개발한 기사 자동생성 알고리즘에...
브랜드엑스 젝시믹스, 아웃도어?데일리 전용 선크림 2종 출시 2021-05-12 17:38:12
액티브웨어 브랜드 젝시믹스가 강력한 자외선 차단 효과를 지닌 선크림을 출시하고 오프라인 매장 입점을 통해 소비자와 접점을 확대한다고 12일 발표했다. 지난 3월 애슬레저 뷰티 콘셉트의 코스메틱 라인을 론칭한 젝시믹스는 다가온 여름 시즌을 맞이해 땀과 물에 잘 지워지지 않는 선크림 2종을 새롭게 공개하고 뷰티...
블러1.0, 2021S/S ‘Afterimage’ 2차 컬렉션 공개 2021-05-12 16:57:00
나일론 셔츠 셋업 등 세련된 이지웨어 스타일을 통해 평온하면서도 신비로운 여성과 남성의 이미지를 보여주고 있다. 이외에도 구조적인 실루엣의 볼레로 크롭 셔츠와 컬러 배색으로 레트로 무드를 더한 링거 티셔츠, 탄탄한 터치감과 절개선이 포인트로 들어간 인시전 티셔츠 그리고 아웃포켓 디테일로 유틸리티 무드를...
[더 라이피스트-국제경영 컨설턴트 이야기] 변화된 소비 트렌드, 그리고 변하지 않는 것들 2021-05-12 10:13:12
키친웨어와 홈쿡, 피크닉과 관련한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에 대한 관심과 소비로 대체되기 시작했다. 이웃에 사는 친구는 수제맥주를 만들기 시작하고 나는 피크닉 도시락 레시피를 공유하며 집앞 공원 산책로에서 테라스의 추억을 떠올리고, 주말이면 가족들과 홈파티를 준비하는 일상에 또다른 취미를 가지기...
'호전실업' 52주 신고가 경신, 단기·중기 이평선 정배열로 상승세 2021-05-11 09:38:08
모습은 현재 단기·중기 이평선이 정배열 상태로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이 종목의 차트에서 최근에 최근 5일 매물대 돌파 등을 확인할 수 있다 [그래프]호전실업 차트 분석 ◆ 기업개요 호전실업은 스포츠웨어 및 아웃웨어 OEM 전문업체로 알려져 있다. 한경로보뉴스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금융 AI 전문기업 씽크풀이...
[주말N쇼핑] 의류·와인·생활용품 할인…"가정의달 선물도 마련을" 2021-05-08 07:00:03
게스 언더웨어, 코데즈컴바인이너웨어 등의 상품을 최대 70% 싸게 내놓는다. 영등포점은 파나소닉, 오레스트 등 안마의자 브랜드의 상품을 저렴하게 선보인다. 오는 16일까지는 침구 브랜드 레노마의 상품을 60% 할인한다. 강남점은 다양한 산지에서 수입한 와인을 특가에 판매하는 '롯데와인 페스티벌'을 연다....
필드 여신들의 스타일 전쟁…에·루·샤도 뛰어든다 2021-05-06 17:50:13
현대백화점, 신세계백화점 등 ‘빅3’가 지난해 판매한 골프웨어 매출은 약 9000억원 규모였다. 올해는 1조원을 훌쩍 넘길 것이란 전망이다. 1위 백화점인 롯데만 해도 올 1분기 전체 매출에서 골프웨어가 차지하는 비중이 2.8%로 전년 같은 기간(2.3%)보다 0.5%포인트 늘어났다. 금액으로 치면 수백억원 규모다. 롯데백화...
[마켓인사이트]실적 하락 멈춘 K2코리아그룹, 지난해 배당은 사상 최대 2021-05-03 09:04:51
2014년 영업이익(1720억원)에는 못 미치지만, 오랜 아웃도어 시장 침체 속에서 거둔 실적 반등이라 눈길을 끌고 있다. K2코리아그룹은 고(故) 정동남 회장이 1972년 서울 청계천 옆에 작은 공장을 열고 국내 최초의 등산화 ‘로바’를 만든 것이 시초다. 1978년 K2 브랜드를 만들었고, 1995년 안전화 브랜드 ‘K2...
명품 '에루샤'도 뛰어들라…코로나가 키운 고가 골프복 시장 [박동휘의 컨슈머 리포트] 2021-05-03 08:34:24
웨어 매출은 약 9000억원 규모였다. 올해는 1조원을 훌쩍 넘길 것으로 예상된다. 1위 백화점인 롯데만 해도 올 1분기 전체 매출에서 골프웨어가 차지하는 비중이 2.8%로 전년 같은 기간 (2.3%)보다 0.5%포인트 늘어났다. 금액으로 치면 수백억원 규모다. 롯데백화점 관계자는 “의류와 신발 등을 포함해 아웃도어 전체 매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