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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죽인데 물로' 신발세탁 피해 주의 2024-07-05 06:53:29
한국소비자원에 따르면, 신발세탁 피해 신고가 매년 1천건 이상씩 접수되는 것으로 나타났다. 2021년부터 작년까지 1372소비자상담센터에 접수된 신발세탁 관련 불만 건수는 모두 3천893건으로 물품 서비스 분야에서 다섯번째로 많았다. 2021년 1천252건, 2022년 1천332건, 2023년 1천309건으로 집계됐다. 이 중...
가죽 신발도 물세탁?…매년 1천여건 신발세탁 '피해주의보' 2024-07-05 06:00:09
기자 = 한국소비자원은 신발세탁 피해 신고가 매년 1천건 이상씩 접수돼 소비자들의 주의가 요구된다고 5일 밝혔다. 지난 2021년부터 작년까지 1372소비자상담센터에 접수된 신발세탁 관련 불만 건수는 모두 3천893건으로 물품 서비스 분야에서 다섯번째로 많았다. 연도별로는 2021년 1천252건, 2022년 1천332건, 2023년...
노인 울리는 인포벨홈쇼핑…"과장광고 불만신고 급증" 2024-07-04 13:43:17
소비자연맹은 설명했다. 지난해 소비자연맹과 1372소비자상담센터에 접수된 인포벨홈쇼핑 관련 소비자 불만 건수는 1천13건으로 전년(686건)보다 68% 늘었다. 올해 1분기 접수 건도 306건으로 지난해 1분기(231건)보다 32% 증가했다. 유형별로 보면 계약불이행 189건, 품질 불만 78건, 계약해제·해지 관련 20건, 서비스...
국토부 "하반기 가시적 공급 시그널…집값 추세 상승 제한적"(종합) 2024-07-04 13:24:52
등을 고려해 매입 약정을 맺도록 하고 있으며 접수 물량을 최대한 빨리 확보하고, 심사 과정도 신속히 진행되도록 박차를 가하고 있다고 말했다. 공사비 문제와 관련해선 철근 가격이 3∼4년 전 수준으로 회복됐고, 관계 기관 협의체를 가동해 해결 방안을 지속해서 발굴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한편 진 차관은 이날 회의에...
다시 불어온 청약 광풍…하루에 17만명 몰려 2024-07-03 10:42:48
중 1순위 청약으로 가장 많은 접수 건수다. 앞서 해당 단지는 지난 1일 실시된 특별공급 신청에서도 287가구 모집에 3만6,522명이 접수, 최근 3년간 특별공급 기준 최다 접수 기록을 세운 바 있다. 과천 지식정보타운에서 공급되는 마지막 민간 아파트로, 인근 시세 대비 분양가가 저렴하고 서울 및 인천 거주자도 신청...
과천 청약에 10만명 몰려…하반기 첫 분양 수도권 단지들 흥행 2024-07-03 09:29:22
453가구 모집에 10만3천513명이 접수해 평균 경쟁률 228.5대 1을 기록했다. 올해 분양한 단지 중 가장 많은 1순위 접수 건수다. 이 단지는 지난 1일 실시된 특별공급 신청에서도 287가구 모집에 3만6천522명이 접수해 평균 127대 1의 경쟁률을 기록했다. 디에트르 퍼스티지는 과천 지식정보타운에서 공급되는 마지막 민간...
대방그룹, 경기도 화성시 일원 ‘동탄역 대방 엘리움’ 3일 분양 나서 2024-07-02 14:09:32
5배에 달하는 접수 건수를 기록해 눈길을 끈다. 한국부동산원 청약홈에 따르면 대방건설의 ‘과천 디에트르 퍼스티지’는 지난 1일 특별공급에서 287가구 모집에 총 36,522건이 접수되었다. 한편 대방그룹(대방건설, 대방산업개발 등)은 '과천 디에트르'에 이어 ‘동탄2신도시 동탄역 대방엘리움 더 시그니처’의...
층간소음 분쟁조정 '유명무실'…10년간 7개 시도 0건 2024-07-01 15:23:09
194건이었다. 환경부에 접수되는 층간 소음 민원이 1년에 3만건이 넘어가는 와중에 매년 20건 안팎의 사건에 대해서만 조정이 이뤄진 셈이다. 접수된 분쟁 건수는 대부분 수도권이었다. 17개 광역시·도에 설치된 지방 환경분쟁조정위에 최근 10년간 접수된 층간소음 관련 사건 224건 중 서울에서 접수된 분쟁이 166건으로...
‘KMF 2024’ 참가기업 얼리버드 접수, 대국민체험관도 모집 中 2024-07-01 09:00:00
함께 20개국 30개社가 참여하는 비즈니스 상담회도 운영되어 상담건수 149건, 상담액 4,961만$, 계약 추진액 2,127만$이라는 비즈니스 성과도 거뒀다. KMF 2024는 오는 9월 6일까지 접수하며, 전시회 얼리버드 정책을 7월 19일까지 실시해 참가기업의 비용을 절감할 수 있도록 운영하고 있다. 또한, 메타버스 인식 제고 및...
"베테랑 기사님 찾아드립니다" 티맵대리, 맞춤형 대리 호출 도입 2024-06-27 10:08:14
건수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해 우수 기사를 선발하고 이를 고객이 직접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고 설명했다. 티맵모빌리티 고객센터에 접수된 고객 의견(VOC)을 자체적으로 분석한 결과 난폭운전/운전미숙(21%)에 대한 불만이 가장 많았고, 불친절/욕설(19%), 임의 취소(17%)가 뒤를 이었다. 티맵모빌리티는 맞춤 호출 기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