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루닛, 암 환자·보호자 정보제공 서비스 '루닛케어' 시작 2022-10-19 09:24:36
환자·보호자 정보제공 서비스 '루닛케어' 시작 (서울=연합뉴스) 조승한 기자 = 의료 인공지능(AI) 기업 루닛[328130]은 암 환자와 보호자를 위한 토탈케어 서비스 '루닛케어'를 19일 시작한다고 밝혔다. 루닛케어는 암 환자와 보호자에게 건강 정보를 제공하고 치료 과정에서 발생하는 어려움을 지원하는...
휴엠앤씨 상장유지 결정…11일부터 주식 거래 재개 2022-10-07 16:35:55
케어 토탈 부자재 기업’으로 출사표를 던지기도 했다. 중장기적으로 휴엠앤씨는 화장품 부자재 사업과 의료용기 포트폴리오를 연계하는 비즈니스 모델을 만들어 CDMO, OEM·ODM 시장에서 헬스케어 산업을 리드하겠다는 계획이다. 김준철 휴엠앤씨 대표는 “실적 전반의 호조를 이끌어 흑자전환에 성공했고, 사업다각화를...
제주도에 화장품 ODM 공장 지었더니…놀라운 일이 2022-10-04 08:43:30
케어, 프리미엄 메이크업 등 모든 연령을 아우르는 고기능성 화장품이다. 생산 제품의 약 40%는 유한킴벌리, 로레알, 클리오 등 글로벌 화장품 대기업에, 나머지는 중소 화장품 브랜드에 공급하고 있다. 유씨엘은 2013년 제주 애월읍에 화장품 제조 공장을 마련하며 새로운 도약에 나섰다. 제주도의 특색과 스토리를 입힌...
고령사회 진입에 뜨는 요양간병 플랫폼 [IPO 프리보드] 2022-09-29 19:05:12
요양간병 관련 온라인시장은 케어닥과 케어링, 케어네이션, 좋은케어 등이 시장을 주도하고 있습니다. 이들 업체들은 정부의 민간사업 지원책에 따라 노인주간보호센터 등 오프라인 시장 진출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벤처 스타트업의 특성상 온라인 플랫폼업체들은 서울을 비롯해 부산, 대구 등 광역시를 중심으로 오프...
웰스케어, 재활 의료기기 `이아소` 신제품 선봬…국내 시장 본격 진출 2022-09-28 09:00:00
품목 허가를 받았다. 이성원 웰스케어 대표는 "미국에서 먼저 인정받은 브랜드이지만 한국 고객에게도 꾸준한 러브콜을 받고 있는 상황에서, 최근 추가 허가를 받아 국내 시장에 진출할 수 있는 발판을 마련했다"며 "앞으로 이아소 제품에서 진화된 다양한 응용 제품을 선보이고, 향후 토탈 근골격계 및 정신신경계 퇴행성...
세이션, 브릿지 라운드 50억원 투자유치 성공…누적 투자 100억원 2022-09-26 16:29:42
남성 토탈 그루밍 브랜드 `그라펜(GRAFEN)`과 퍼퓸 헤어&바디케어 브랜드 `줄라이미(JUL7ME)`를 운영하고 있다. 코로나로 인한 뷰티 시장의 전반적인 침체에도 불구하고 세이션은 크로스보더 세일즈와 신규브랜드의 론칭, 카테고리 품목 다변화 등 유연함을 바탕으로 반등에 성공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국내 시장에서는...
강재구 오에스피 대표 "유기농 펫푸드 자체 브랜드로 글로벌 시장 공략" 2022-09-22 16:02:33
반려동물 관련 다양한 콘텐츠를 개발해 펫 토탈 케어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하겠다.” 강재구 오에스피(OSP) 대표는 22일 한국경제신문과 인터뷰에서 “자체 브랜드(PB)인 ‘내츄럴 시그니처’에 이어 올해 10월 기능성 처방식 프리미엄 사료 브랜드인 ‘인디고 포우’를 출시하고 본격적인 해외 공략을 시작할 것”이라며...
디네이쳐바이오랩스, `치매극복의 날` 브레인알엑스 후원 2022-09-22 14:56:01
토탈 브레인 헬스케어 바이오 R&D업체인 디네이쳐바이오랩스는 ‘치매극복의 날’을 맞아 한국치매가족협회, 송파노인종합복지관이 주관하는 기념행사 참가자에게 브레인알엑스를 후원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치매 극복의 공감대를 형성해 가족과 지역사회내 치매환자에 대해 새롭게 인식하는 계기를 마련하고,...
신세계인터 자주, `웰니스 라인` 선봬..."건기식까지 확장 예정" 2022-09-22 11:27:29
헤어케어 등으로 구성했다. 비건 인증을 받은 신규 스킨케어 라인 2개와 99.9% 자연유래성분의 입욕제를 새롭게 출시할 예정이다. 친환경 카테고리는 세제, 잡화, 제지 등 생활용품으로 준비했다. 대나무 화장지를 비롯해 자연유래성분을 사용한 세제, 사용 후 생분해 되는 일회용 수세미, 곡물 발효 주정으로 만든 세정제...
2022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1) 2022-09-21 10:00:23
확장하며 고객 인생의 소중한 순간을 함께 설계하는 토탈 라이프 케어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또한, 프리드라이프는 2022년 상반기 공정위 발표 기준 국내 상조업계 최대 자산총액(1조 8,300억 원)과 누적 선수금(1조 6,480억 원)을 달성한 기업으로서 안정적 경영과 차별화된 서비스로 대한민국 상조산업의 선진화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