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면세점 '명동 특구 시대' 열릴까 2015-11-09 18:31:47
조성 작업의 일환이다. 한국은행 앞 분수광장은 로마의 트레비 분수, 남대문은 스페인 산타카테리나 시장처럼 알짜 콘텐츠로 무장한 글로벌 관광 명소로 탈바꿈시킨다는 계획이다. cj e&m과 함께 ‘한류 복합 문화공간’을 조성하고 한류 확산에도 힘쓸 계획이다. 사회공헌 및 상생 사업에도 5년간 2700억원을...
분수대 앞세우고, 관광벨트로 승부…또 불붙은 롯데-신세계 '면세점 전쟁' 2015-11-04 18:36:58
한국은행 분수광장 리모델링…한국판 트레비 분수로 조성 명동·남대문·덕수궁 연결…도심관광 클러스터로 육성 [ 김병근 기자 ] 이달 중순으로 예정된 서울 시내면세점 심사에서 기존 특허권을 지켜야 하는 롯데면세점이 서울 잠실의 월드타워점을 10년 내 단일 매장 기준 세계 1위로 키우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이에...
트레비 분수, 펜디(Fendi) 지원으로 재단장 후 공개 2015-11-04 10:47:43
작업을 마치고 재개장했다. 3일 모습을 드러낸 트레비 분수 앞 광장에는 많은 사람들이 모여들어 부둥켜 안고 입을 맞췄다고 현지 언론은 전했다. 1990년대 초 이래 한번도 보수 작업에 들어가지 않았던 트레비 분수는 이후 노후하고 낙후된 시설로 꾸준히 논란을 불렀다. 지난 2012년에는 전례없는 추위와 함께 분수의...
특급호텔 에프터눈 티, 우아한 티 문화와 함께 오후의 여유로운 시간 2015-10-29 18:56:44
호텔의 로비층 트레비 라운지에서는 ‘맛있어서 번개처럼 먹는다’는 뜻을 담은 에클레어 애프터눈 티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다양한 종류의 에클레어를 무제한으로 맛 볼 수 있는 프로모션으로 츄러스를 포함하여 초콜릿 에클레어, 녹차 에클레어, 오렌지 에클레어, 넛트 에클레어, 부드럽고 달콤한 바닐라 크림이 듬뿍...
신세계 "시내면세점 따면 5년간 매출 10조" 2015-10-26 18:54:10
등이 주요 내용이다. 신세계는 분수광장의 경우 로마의 트레비 분수처럼 서울 도심을 상징하는 아이콘으로 개발한다는 구상이다.성 사장은 “새로운 도심 관광자원을 개발해 서울 도심이 뉴욕 맨해튼, 일본 긴자, 홍콩 침사추이 같은 세계적인 관광도시로 도약하는 데 힘을 보태겠다”고 강조했다. 또 “5년...
KDB대우 "롯데칠성, 올해 하반기 실적 양호" 2015-09-16 08:16:22
음료 부문"이라며 "탄산음료(칠성사이다, 펩시콜라)와 탄산수(트레비), 생수(아이시스)의 판매 증가, 음료의 원가 개선(설탕, 포장재, 병, PET 등) 효과, 음료 마케팅 축소 덕분"이라고 분석했다. 반면 주류는 상반기보다 이익 기여도가 낮아질 것으로 그는 내다봤다. 그는 롯데칠성에 대해 '매수'...
롯데칠성, 하반기 영업익 86% 증가 예상-대우 2015-09-16 07:43:47
말했다.탄산음료(칠성사이다, 펩시콜라) 탄산수(트레비) 생수(아이시스)의 판매 증가, 음료의 원가 개선(설탕, 포장재, 병, pet 등) 효과를 예상했다.백 연구원은 "롯데칠성은 탄산음료에서 꾸준한 이익을 내면서 소주 맥주 탄산수 생수 등으로 장기 성장을 추구하고 있다"며 "지배구조 개편 과정에서 보유...
가족·친구들과 오붓하게, 일정은 내 맘대로…이탈리아 구석구석 맛볼까 2015-09-07 07:01:05
성 베드로 성당, 콜로세움, 트레비 분수 등 유명 관광 명소를 둘러본다. 바티칸박물관의 방대한 소장품은 인류 문화의 정수라고 할 정도로 걸작이 많아서 박물관만 일부러 찾는 관광객이 있을 정도다.피렌체에서 꼭 가봐야 할 곳이 미켈란젤로의 대표작으로 꼽히는 ‘천국의 문’을 볼 수 있는 세레당이다. 종을...
"롯데칠성, 음료·주류 시장 1위 기대" - KTB 2015-08-31 08:57:16
성장이 예상된다"고 밝혔습니다. 이어 김 연구원은 "음료 사업의 경우 성숙 시장 내에서 신제품 도입을 통한 점유율 확대가 예상된다"며 "품목별로 탄산과 생수가 성장하고 주스와 커피가 역신장 흐름을 보이는데, 탄산은 다양한 맛의 라인업을 확대하고 생수는 트레비 브랜드에 다양한 제품이 추가될 전망"이라고...
1000억대 물오른 탄산수 시장…'톡 쏘는' 경쟁 2015-08-26 18:20:18
증가했다.롯데칠성음료는 자사 제품인 트레비(사진)가 200억원의 매출을 올려 점유율 50%를 달성했다고 설명했다. 지난해 상반기 매출 67억원의 3배 가까이로 급증했다. 젊은 여성을 중심으로 탄산수가 건강음료라는 점이 부각되면서 판매가 늘었다. 특히 야외활동이 많아져 음료업계 성수기로 꼽히는 3월 이후부터 판매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