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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켓인사이트] '10조펀드 조성' 골드만삭스 PEF…"제2의 '배달의 민족' 발굴하겠다" 2017-05-24 19:18:58
탁월…직방·해피콜 등 '원석' 발굴 대기업 지배구조 개편에 관심 [ 정영효 / 유창재 기자 ] ▶마켓인사이트 5월24일 오전 11시7분올해 10조원(80억달러) 규모 새 펀드를 조성하고 있는 골드만삭스 계열 사모펀드(pef) 운용사인 골드만삭스pia가 한국 시장에서 투자처를 찾아 나선다. 골드만삭스pia는 지난 20여년간...
[마켓인사이트]새 펀드 만드는 골드만삭스PEF 한국서 '제2의 배달의 민족' 찾는다 2017-05-24 18:19:00
주방용품 제조사 해피콜 등 뜨는 사업을 포착해 투자 타이밍을 반박자 빨리 가져가는 ‘감’ 때문이다. 처음 투자했을 때만 해도 ‘글로벌 pef가 왜 이런 장래성이 불투명한 사업에?’ 고개를 갸웃하게 했던 곳들이었다. 하지만 지금은 압도적인 국내 1위로 성장해 ‘제2의 대성산업가스’로...
PC방 만석 비결? 프랜차이즈 잘 골라 창업해야 2017-05-15 10:58:56
다양한 지원 정책을 실시하고 있다. 주1회 해피콜로 매장 운영에 어려움이 없는지 파악하고, 점주가 매장에 없는 시간에도 관찰이 가능하도록 스마트케어 시스템을 운영하며, 전담 슈퍼바이저를 지정해 매장의 구석구석을 살피고 챙길 수 있게끔 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피에스타PC방 창업 관련 문의는 업체 홈페이지 ...
청주시 '교통약자 전용 콜택시' 서비스 7월 확대 2017-05-11 14:19:13
전용 승합차인 해피콜 45대를 운행하고 있지만 교통약자들이 원하는 시간대에 차량을 이용하기에는 부족하다는 판단에 따른 것이다. 시는 청주시지부의 추천을 받아 개인택시 12대를 임차, 오는 7월부터 1∼2급 장애인과 만 65세 이상 노인 등 대중교통 이용이 불편한 시민들에게 콜택시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올해...
"지금까지 없던 미래형 점포 개발"…손잡은 GS리테일·KT 2017-05-10 12:31:33
해피콜 시스템 고도화를 통한 고객 서비스 혁신 ▲ 인공지능 헬프데스크 구축 등입니다. 이를 통해 GS리테일은 GS25, GS수퍼마켓, 왓슨스를 통해 고객 라이프스타일의 혁신을 선도할 수 있는 미래형 점포를 구축하고 경영주와 고객에게 혁신적인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특히 빅데이터의 경우...
KT-GS리테일, 미래형 점포 구축 위한 업무협약 2017-05-10 11:28:09
해피콜 시스템 고도화를 통한 고객 서비스 혁신 ▲ 인공지능 헬프데스크 구축 등입니다. KT는 GS리테일의 고객 결제 데이터와 KT의 유동인구, 최신 고객 정보가 결합하면 고객 분석의 정확도와 신뢰도가 향상되어 전국 1만2천여 개의 GS25와 GS수퍼마켓, 왓슨스에서 고객 맞춤형 차별화된 상품과 서비스 제공이 가능하다는...
편의점, 4차 산업혁명 입고 '미래형 점포'로 변신한다 2017-05-10 10:35:52
상품과 서비스 제공 ▲ 신기술을 기반으로 한 해피콜 시스템 고도화를 통한 고객 서비스 혁신 ▲ 인공지능 헬프데스크 구축 등이다.특히 빅데이터의 경우 gs리테일의 고객 결제 데이터와 kt의 유동인구, 최신 고객 정보가 결합하면 고객 분석의 정확도와 신뢰도가 향상될 것으로 예상된다. 전국 1만2000여 개의 gs25와...
KT-GS리테일, IT 기술 접목한 미래형 점포 만든다 2017-05-10 10:29:57
▲ 해피콜(전화상담) 시스템 고도화 ▲ 인공지능 헬프데스크 구축 등을 추진할 계획이다. KT는 "GS리테일의 결제 데이터와 KT의 유동인구 및 최신 고객 정보를 결합하면 고객 데이터의 정확도와 신뢰도가 향상돼 전국 1만2천여 개의 GS25와 GS수퍼마켓, 왓슨스에서 고객 맞춤형 상품과 서비스 제공이 가능할 것"이라고...
피에스타PC방, 5월 황금연휴 맞아 가동률 상승 기대 2017-05-03 09:00:01
해피콜 및 실시간 카카오톡 소통 등의 방법으로 가맹점 관리를 체계적으로 진행하고 있다는 평이다. 또 업계 최초로 전국 PC방 입점 현황표를 보유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해당 자료를 통해 PC방의 수요를 예측해 상권 조사를 실시한 후 가맹점의 입지개발 및 점포선정을 적극적으로 지원하고 있다. 관계자는 "PC방 사업은...
대구 공무원 계약사업 끝내고 민원인 평가 받는다 2017-04-30 07:33:47
공무원 청렴도를 평가하는 '청렴해피콜' 운영을 강화한다. 시는 지난해부터 1천만원 이상 공사·물품구매·용역 업무를 처리하는 공무원 청렴도를 120달구벌 콜센터가 민원인에게 전화 설문하는 방식으로 평가하고 있다. 전화설문으로 부패행위를 적발하면 특별감사를 하고 관련자를 엄중히 처벌할 방침이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