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연애혁명' 우주소녀 다영, 필라테스로 다져진 건강미로 걸크러쉬 매력의 오아람 캐릭터 완벽 변신 2020-09-24 18:20:34
근력, 전투력까지 자랑하는 오아람 역으로 재미를 더하고 있다. 실제로 필라테스 매니아로 알려진 다영은 꾸준한 운동을 통해 몸매를 관리하고 있으며, 극 중에서도 뛰어난 운동 신경을 유감없이 발휘하고 있다고. 걸크러쉬 매력의 다영으로 관심을 모으고 있는 39연애혁명39은 공주영-왕자림의 코믹 살벌 로맨스 외에...
'신박한 정리', 열두명의 의뢰인들 언택트 중간점검 2020-09-21 17:34:52
호응을 얻었던 39신박한 정리단39의 소소한 이야기도 공개된다. 금일 방송에서는 정리 초보였던 윤균상이 신애라에게 인정받은 사연과 이들의 진솔한 일상도 그려지며 재미를 더할 전망이다. 많은 출연진들의 정리 근황이 공개될 예정인 가운데 특히 많은 시청자들이 가장 궁금해했던 정주리와 정은표 가족의 정리 근황...
‘글로벌팬 관심집중’ 에버글로우, 금일 ‘-77.82X-78.29’ 발매 2020-09-21 16:14:36
미니앨범 ‘-77.82x-78.2939를 발매한다. 앞서 에버글로우는 ‘아디오스’, ‘던던’으로 뮤직비디오 더블 1억 뷰를 달성하고, 미국 아이튠즈 k-pop 차트 1위에 오르는 등 괄목할 만한 대기록으로 k-pop 대표 걸그룹으로 급부상했다. 이에 업계 안팎으로 이번 앨범에...
'여름방학' 정유미X최우식, 아쉬움 가득한 마지막 날 오늘(18일) 방송...다음주 감독판 공개 2020-09-18 17:23:04
개성 넘치는 게스트들이 출연해 프로그램의 재미를 더했다. 현실에서도 탄탄한 친분을 맺고 있는 이들인 만큼 방송에서도 정유미, 최우식과 이들의 자연스러운 케미가 시선을 끌었다. 여기에 정유미와 최우식 두 사람의 남매케미 또한 날이 갈수록 무르익으며 흐뭇한 미소를 선사했다. 금일(18일) 방송에서 정유미와 최우식...
‘북치고 장구치고’ 설하윤, 웹드 첫 주연에 이어 OST까지 발표 2020-09-18 12:09:17
함께 찾아보는 재미가 있다. ‘내 일은 트롯’은 금영엔터테인먼트가 기획, 제작한 웹드라마로, 금영에서 최근 39금영 읽어주는 노래방39 론칭을 기념해 제작한 웹드라마이다. ‘내 일은 트롯’은 총 2부작으로 지난 11일 12시에 1부가, 오늘(18일) 12시에 2부가...
'최애 엔터테인먼트' 다섯장, '시선고정' 솔로버전 뮤직비디오 공개 2020-09-17 17:47:50
물론, 다섯장의 군무를 엿볼 수 있는 퍼포먼스 버전 또한 공개될 예정이다. 트롯돌 다섯장의 ‘헬로, 굿바이 콘서트’ 현장은 오는 19일(토) 오후 9시 50분 mbc 예능프로그램 ‘최애 엔터테인먼트’ 마지막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사진 제공 : mbc 39최애 엔터테인먼트39)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페라리, 성능 강화한 '포르토피노 M' 공개 2020-09-17 09:17:04
39포르토피노 m39을 공개했다. 제품의 성능을 상당 부분 개선했을 때 붙이는 명명법이다. 페라리에 따르면 새 차의 핵심은 파워트레인이다. 엔진은 기존과 동일한 v8 3.8ℓ 터보를 얹지만 출력을 손봐 최고 20마력 높은 620마력을 발휘한다. 여기에 레드존이 나오는 시점과 토크 밴드를 조정해 역동적인 감각을...
‘독특 갬성의 모든 것’ 안영미-박나래-박소담-솔라-손나은, ‘갬성캠핑’ 출연확정 2020-09-14 17:56:25
39갬성캠핑’은 여행하고 싶은 여자 스타들이 국내 명소에서 매회 특색있는 갬성(?)으로 1박 2일 동안 즐기는 예능 프로그램. 리얼 버라이어티에서 처음으로 함께하는 스타들의 이색적인 케미와 여행지를 찾아 무장해제한 스타들의 모습들로 볼거리와 즐거움을 전할 예정이다. 2019년 mbc 방송연예대상 대상을 수상한...
MZ세대는 ‘라커’에서 쇼핑한다?···코로나19로 호황 맞은 '라이브 커머스' 시대 2020-09-14 10:57:00
MZ세대는 ‘라이브 커머스’에 주목하는 걸까. MZ세대(15~39세)는 1980년대 초~2000년대 초 출생한 밀레니얼 세대와 1990년대 중반~2000년대 초반 출생한 Z세대를 통칭하는 말이다. 이들은 모바일 기기에 익숙하고 소비자로서 적극적으로 정보를 공유하는 특징을 가진다. △ Grip 라이브 판매 화면. 사진=아이보스 사이트...
신예 위클리, ‘WE CLEAR’ 최종화 공개... 누적 ‘200만뷰’ 돌파 2020-09-10 18:21:32
웹 리얼리티 39위클리어(we clear)39 (기획-제작 1thek)의 마지막 에피소드를 공개, 지난 4주간의 콘텐츠 공개 일정을 성공리에 마무리했다. 매주 1회, 총 한 달에 걸쳐 공개된 위클리 신규 리얼리티 39위클리어39는 회마다 10분 내외의 짤막한 숏폼 영상 콘텐츠로 제작돼 짧지만 강력한 재미로 걸그룹 위클리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