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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투링크, 130여개 K뷰티-중국 쇼핑몰 중개…해외판로 확대 2015-10-28 20:03:56
빅데이터를 분석해 한·중 온라인 화장품 유통시장 리포트를 컨설팅 업체 등에 유료로 판매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최근 중국의 한 쇼핑몰 업체에서 1000억원 규모의 독점계약 제의가 왔으나 거절한 것도 시장 흐름을 파악할 수 있는 빅데이터를 확보하려는 이유에서였다.중국 개인 소비자도 직접 공략한다....
MMC 2016, '타겟 오디언스에 대한 이해'가 화두 2015-10-28 18:44:11
데이터에 기반한 퍼포먼스 마케팅'을 주제로 두 개의 트랙으로 진행됐다. 구글코리아, 핸드스튜디오, 72초 tv, 샌드박스 네트워크, 야놀자, 디메이저, 튠, 앱리프트, 더트레이드데스크, 페이스북, 이모션, 레코벨이 각각 세션을 맡아 현장에서의 생생한 노하우와 인사이트를 전했다.한편 올해로 3회째를 맞은 'mmc...
화장품 MCN 사업, 이제는 다양한 플랫폼 적용 시대 2015-10-22 11:42:15
미미박스의 최대 강점은 e커머스 플랫폼을 자체적으로 운영하고 있는 것이었다. 최근 고객들이 가장 선호하는 컬러, 품목, 성분, 제조사 등이 무엇인지 실시간으로 데이터링하고 이를 `패스트 뷰티`로 구현하고 있는 것. 또한 한국뿐 아니라 미국, 중국에서도 e커머스 플랫폼을 보유하고 있기 때문에 이들 국가에서의 제품...
[2015 한국의 경영대상] 롯데홈쇼핑, 콜센터·모바일 서비스 혁신…맞춤 상담 2015-10-20 07:03:23
상권과 상생을 추구한다.롯데홈쇼핑은 업계 최초로 오픈형 데이터 홈쇼핑인 t-커머스 채널 ‘롯데원tv’도 만들었다. 상품 수와 편성시간 제한 없이 소비자가 원하는 상품을 살 수 있게 한 서비스다. 여기선 입점 신청부터 계약까지 하루에 마칠 수 있다. tv와 롯데아이몰, 모바일에서 24시간 이용할 수 있다....
K뱅크 컨소시엄 "신용대출로 승부…3년내 흑자 전망" 2015-10-19 07:00:09
데이터에 기반해 새로운 신용정보를생산할 수 있다는 자신감이 있었다. 신용정보기관이 만든 신용등급, 통신요금 수납데이터와 연체횟수 정보 등을 결합하면 유의미한 정보가 된다는 것이다. 고객 동의 시 오프라인매장이나 온라인·모바일 결제정보까지 추가해 2차원, 3차원으로 가공할 수도 있다. 여기엔 KT...
엔터사업 강화 알리바바 - 전자상거래 진출 텐센트…영토확장 경쟁 2015-10-18 18:58:32
티볼박스를 곧 론칭할 예정이라고 밝혔다.알리바바의 이번 유쿠투더우 인수 제안은 바이두 letv 소후닷컴 등이 경쟁하고 있는 중국 동영상 스트리밍 시장에서 확실한 우위를 점하기 위한 것이라고 사우스차이나모닝포스트는 분석했다. 장융 알리바바 최고경영자(ceo)는 “유쿠투더우와 알리바바가 보유하고 있는 고객...
퍼플프렌즈, 모바일 마케팅 컨퍼런스 'MMC 2016' 개최 2015-10-15 11:03:02
1과 '데이터에 기반한 퍼포먼스 마케팅'을 주제로 한 트랙 2로 진행된다. 트랙 1에서는 구글코리아, 샌드박스 네트워크, 72초 tv, 핸드스튜디오, 야놀자, 디메이저 등의 강연이 펼쳐진다. 모바일 동영상 시대를 맞아 디지털 콘텐츠 마케팅 측면에서의 전략에 대해 논의한다.트랙 2는 튠, 앱리프트, 더트레이드데스크,...
[2015 산업별 고객만족도(KCSI)] 삼성증권·신한카드 '높은 만족도' 2015-10-13 07:00:36
산업은 빅데이터를 활용해 사용자의 소비 트렌드를 분석,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려는 트렌드를 보여주고 있다. 신용카드 산업의 만족도는 작년보다 소폭 상승했다. 신한카드가 5년 연속 1위 자리를 이어갔다.신한카드는 전반적 만족도와 재이용의향 모두 경쟁사 대비 높은 점수를 받았다. 세부 요소 만족도는 유익한 혜택,...
[대한민국 대표기업] LG CNS, 클라우드 구축…국내 최고 수준 기술력 자랑 2015-10-12 07:03:10
빅데이터 클라우드 등 it 신성장 산업은 물론 종합 에너지사업 분야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lg cns는 지난해 iot 부문을 신설했다. 디바이스 클라우드 빅데이터 보안 등 관련 서비스를 구현하는 데 필요한 모든 영역의 솔루션과 역량을 보유 중이다. lg cns는 지난 4월 국내 최초로 다양한 규격의 iot 기기를 통합할 수...
인터넷전문은행 3파전…혁신성이 당락 가른다 2015-10-01 17:15:55
빅데이터를 최대 강점을 내세웠다. 참여기업의고객을 단순하게 합산하면 2억 명이라는 게 인터파크 측 설명이다. 이들 정보를 분석해 혁신적인 신용평가 방식을 도입하고 중간 신용등급 고객의대출금리를 10%포인트 이상 낮춰 이자비용을 획기적으로 줄여주겠다고 공약했다. 모바일 개인 금융비서, 자동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