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한국경제TV, 2013년 프로야구 생중계 사이트 16일 오픈 2013-05-15 15:37:50
함께 2013년 프로야구 모든 경기를 생방송으로 시청할 수 있는 사이트를 16일 오픈한다. 이에 따라 인터넷을 통해 전국에서 펼쳐지는 모든 프로야구 경기를 생방송으로 볼 수 있다. 오늘의 경기일정 정보는 물론 팀순위 정보와 아깝게 놓친 지난 경기 동영상도 볼 수 있으며 프로야구와 관련된 정보와 치어리더를 비롯한...
[프로야구 마케팅 열전] 야구가 떴다…기업이 웃는다 2013-05-15 15:35:00
판매를 시작했다. 오비맥주도 ‘카스 후레쉬 야구 스페셜 패키지’를 내놓고 야구 팬을 유혹한다.서기열 기자 philos@hankyung.com ▶ [프로야구 마케팅 열전] nc 다이노스, 온라인게임처럼 '함께 즐기는 야구'▶ [프로야구 마케팅 열전] 넥센 히어로즈, 페북 퀴즈풀기 '넥센데이' 대박▶ [프로야구 마케팅 열...
[프로야구 마케팅 열전] 한화 이글스, 홈구장 관람석 고급화 '팬심' 잡기 2013-05-15 15:30:11
▶ [프로야구 마케팅 열전] nc 다이노스, 온라인게임처럼 '함께 즐기는 야구'▶ [프로야구 마케팅 열전] 넥센 히어로즈, 페북 퀴즈풀기 '넥센데이' 대박▶ [프로야구 마케팅 열전] 롯데 자이언츠, 입장료 할인· 팬 시구…요일별 이벤트▶ [프로야구 마케팅 열전] kt 위즈, "마법을 걸겠다"…10구단 스타트▶...
[프로야구 마케팅 열전] NC 다이노스, 온라인게임처럼 '함께 즐기는 야구' 2013-05-15 15:30:10
대회에 참여한 경남지역의 모든 초중고교에 5000만원 상당의 야구용품을 전달했다”고 소개했다. 앞으로 방과후 교실, 여름 캠프, 야구 축제 등의 프로그램으로 경남지역 야구 유소년들을 지원할 계획이다.임근호 기자 eigen@hankyung.com ▶ [프로야구 마케팅 열전] 넥센 히어로즈, 페북 퀴즈풀기 '넥센데이' 대박▶...
[프로야구 마케팅 열전] 넥센 히어로즈, 페북 퀴즈풀기 '넥센데이' 대박 2013-05-15 15:30:09
프로야구 마케팅 열전] 롯데 자이언츠, 입장료 할인· 팬 시구…요일별 이벤트▶ [프로야구 마케팅 열전] kt 위즈, "마법을 걸겠다"…10구단 스타트▶ [프로야구 마케팅 열전] 두산 베어스, 퀸스데이·곰들의 모임 등 팬 행사 다양▶ [프로야구 마케팅 열전] lg 트윈스 , 건강클리닉·야구특강…팬 서비스 톡톡▶ [프로야구...
[프로야구 마케팅 열전] KT 위즈, "마법을 걸겠다"…10구단 스타트 2013-05-15 15:30:08
프로야구 마케팅 열전] 롯데 자이언츠, 입장료 할인· 팬 시구…요일별 이벤트▶ [프로야구 마케팅 열전] 두산 베어스, 퀸스데이·곰들의 모임 등 팬 행사 다양▶ [프로야구 마케팅 열전] lg 트윈스 , 건강클리닉·야구특강…팬 서비스 톡톡▶ [프로야구 마케팅 열전] sk 와이번스, 잔디·바비큐존…놀이공원 같은 야구장▶...
[프로야구 마케팅 열전] 롯데 자이언츠, 입장료 할인· 팬 시구…요일별 이벤트 2013-05-15 15:30:07
[프로야구 마케팅 열전] 두산 베어스, 퀸스데이·곰들의 모임 등 팬 행사 다양▶ [프로야구 마케팅 열전] lg 트윈스 , 건강클리닉·야구특강…팬 서비스 톡톡▶ [프로야구 마케팅 열전] sk 와이번스, 잔디·바비큐존…놀이공원 같은 야구장▶ [프로야구 마케팅 열전] 기아 타이거즈, '홈런왕k'·'k레이스' 등...
[프로야구 마케팅 열전] SK 와이번스, 잔디·바비큐존…놀이공원 같은 야구장 2013-05-15 15:30:06
프로야구단 부문 1위를 차지했다. 한국표준협회가 주관하는 ‘한국서비스품질지수 기업’에서도 2007년부터 5년 연속 프로야구단 부문 수위를 지켰다.박해영 기자 bono@hankyung.com ▶ [프로야구 마케팅 열전] 유니폼 광고에 10억…마케팅 효과는 100억원▶ [프로야구 마케팅 열전] 두산 베어스, 퀸스데이·곰들의 모임 등...
[프로야구 마케팅 열전] LG 트윈스 , 건강클리닉·야구특강…팬 서비스 톡톡 2013-05-15 15:30:05
“lg 트윈스는 자녀를 동반한 가족 단위 팬들이 쾌적한 환경에서 야구를 즐길 수 있도록 마케팅을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윤정현 기자 hit@hankyung.com ▶ [프로야구 마케팅 열전] 유니폼 광고에 10억…마케팅 효과는 100억원▶ [프로야구 마케팅 열전] 올 750만 관중 목표 달성 '적신호'▶ [프로야구 마케팅...
[프로야구 마케팅 열전] 삼성 라이온즈, 새 야구장 건립 등 전폭 지원…매주 수·토요일마다 '팬 사인회' 2013-05-15 15:30:04
새 야구장의 광고영업권을 포함한 운영권을 갖기로 한 만큼 마케팅 측면에서도 획기적인 변화를 맞을 전망이다.김현석 기자 realist@hankyung.com ▶ [프로야구 마케팅 열전] 유니폼 광고에 10억…마케팅 효과는 100억원▶ [프로야구 마케팅 열전] 올 750만 관중 목표 달성 '적신호'▶ [프로야구 마케팅 열전] 두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