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슈프림은 시작일 뿐…'스트리트 패션' 격전지로 뜨는 한국 [양지윤의 왓츠in장바구니] 2023-12-05 15:29:37
슈프림(Supreme)이 국내 첫 공식 매장을 연 게 대표적이다. 무신사의 자회사 무신사트레이딩이 들여온 노아(NOAH)도 도산공원 근처에 전세계 5번째 플래그십 매장인 ‘노아 시티하우스’를 열었다. ‘영국의 슈프림’이라 불리는 팔라스(Palace)의 한국 진출도 임박했다. 팔라스 매장도 인근에 들어설 것이라는 관측이...
슈프림 이어 들어오는 노아…美 길거리 브랜드 전성시대 2023-11-02 18:30:41
국내에 정식으로 들여온다. 노아는 슈프림의 크리에이티브디렉터이던 브랜든 바벤지엔이 슈프림을 떠나 2015년 설립한 뉴욕 기반의 브랜드다. 무신사는 단일 브랜드(노아) 제품만 취급하는 공식 플래그십스토어를 처음으로 선보인다. 무신사는 오는 16일 서울 도산대로에 330㎡ 규모의 ‘노아 시티하우스’를 연다....
"슈프림 입고 자란 3040을 위해 준비"…무신사의 원픽 브랜드는? [양지윤의 왓츠in장바구니] 2023-11-02 11:46:27
국내에 정식으로 들여온다. 노아는 '슈프림(Supreme)'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였던 브랜든 바벤지엔이 슈프림을 떠나면서 2015년 설립한 뉴욕 기반의 브랜드다. 그동안 무신사는 편집숍을 통해 국내에 잘 알려지지 않은 해외 브랜드들을 꾸준히 발굴해왔지만, 단일 브랜드 제품만 취급하는 공식 플래그십을 만든 건...
"외국인도 인정한 소주 맛"…해외 첫 '참이슬' 공장 생긴다 [송영찬의 신통유통] 2023-10-16 11:26:59
최고의 브랜드인 ‘슈프림 브랜드 챔피언’으로 선정되기도 했다. 황정호 하이트진로싱가포르 법인장은 ”하이트진로싱가포르 법인이 첫 해외 공장 건립을 추진하게 됐다”며 “베트남 소주 생산 공장은 하이트진로 소주 세계화 사업의 교두보 역할을 할 것”이라고 전했다. 송영찬 기자 0full@hankyung.com
쏠, 18일 리메이크 앨범 ‘A Love Supreme’ 발매…트랙리스트 공개 2023-09-13 12:30:09
소속사 아메바컬쳐 공식 SNS를 통해 18일 발매하는 새 EP ‘A Love Supreme(어 러브 슈프림)’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고 밝혔다. 이번 EP에는 리메이크 음원들이 수록된다. 더블 타이틀곡 ‘가까이 하고 싶은 그대 (Original by 나미)’, ‘아름다운 이별 (Original by 김건모)’을 비롯해 ‘Love Supreme (Origin...
캠핑 브랜드 ‘카고컨테이너’, 스프릿 패션 브랜드 ‘슈프림’과 협업 2023-09-12 09:53:39
히트 아이템 ‘멀티 팬’을 모델로 한다. 슈프림은 패션 업계에서 컬래버레이션 문화를 대표하는 브랜드이다. 지금까지 700여 개가 넘는 화려한 콜라보 제품을 선보여왔다. 최근에는 대중의 아웃도어 활동이 활성화되고 캠핑 시장이 주목을 받으면서 슈프림 역시 관련 콜라보 상품을 연이어 출시했다. 2023년 하반기 국내...
해외 브랜드, 3년간 30개 직진출…"韓 패션 사상 처음" 2023-09-01 18:36:36
하는 ‘희귀템’(희귀 아이템)이었다. 슈프림은 세계적인 인기에도 불구하고 브랜드 가치를 극대화하기 위해 신규 매장 확장에 신중하기로 유명하다. 그런 슈프림이 영국 프랑스 일본 등에 이어 한국을 일곱 번째 직접 진출 시장으로 택하자 패션업계에선 “글로벌 패션 시장에서 한국의 입지를 보여주는 사례”라는 평가가...
"한국서 이런 적은 처음"…해외 명품 브랜드들 줄섰다 2023-09-01 13:40:02
‘희귀템’(희귀 아이템)이었다. 슈프림은 세계적인 인기에도 불구하고 브랜드 가치를 극대화하기 위해 신규 매장 확장에 신중하기로 유명하다. 그런 슈프림이 영국, 프랑스, 일본 등에 이어 한국을 일곱 번째 직접 진출 시장으로 택하자 패션업계에선 “글로벌 패션 시장에서 한국의 입지를 보여 주는 사례”라는 평가가...
도산공원에 긴 줄…'뒷골목 샤넬' 슈프림 상륙 2023-08-21 17:52:08
‘뒷골목의 샤넬’이라고도 불린다. 슈프림은 영역을 넘나드는 컬래버레이션(협업)으로도 유명하다. 나이키, 라코스테 등 패션 브랜드는 물론 루이비통 등 명품과도 협업한다. 옷과 신발뿐 아니라 벽돌, 도끼, 지하철 카드 등 기상천외한 컬래버레이션 제품을 내놨는데, 이런 제품들도 출시되자마자 완판된다. ‘슈프림...
7만원 티셔츠가 리셀가 30만원…'뒷골목의 샤넬' 한국에 떴다 [양지윤의 왓츠in장바구니] 2023-08-20 15:38:14
달리 슈프림은 매주 목요일마다 신제품을 소량씩 발매하는 전략을 펼치고 있다. 특정 요일에 한정된 수량만을 출시하는 드롭방식을 효과적으로 활용해 브랜드의 희소성을 높이고 있는 것이다.제품이 출시되는 ‘드롭데이’마다 오프라인 매장 앞에 오픈런 행렬이 이어지는 등 치열한 경쟁이 펼쳐진다. 슈프림이 매장 수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