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롯데백화점, 백화점·쇼핑몰 강점 결합…기존 점포 대대적 개편 2024-10-09 16:13:00
선보이기도 했다. 롯데월드몰은 1030세대를 위한 ‘쇼핑 큐레이션’에 집중하고 있다. 맛집, 패션, 팝업 등 관심사를 기반으로 다양한 브랜드를 선보이고 있다. 특히 마르디 메크르디, 아더에러 등 인기 K패션 브랜드를 대거 유치해 외국인 관광객들로부터도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서울 소공동 본점은 1979년 개점 이후 약...
몬스타엑스 민혁, 팬 사랑 차고 넘친다…전역 기념 무료 이벤트 '성공적' 2024-10-08 16:41:24
꿈만 같다. 군백기 동안 잊지 않고 사랑과 응원 보내줘서 너무 고맙고, 앞으로 함께할 앞날이 많은데 같이 행복한 일들만 가득했으면 좋겠다. 긴 시간 기다려주고, 먼 길 찾아와줘서 다시 한번 고맙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어 과거 월드투어 간담회 때 전한 몬스타엑스의 성장에 대해 “나무로 비교하면 계속 씨앗이었고,...
건설기계 산업 총망라 ‘제12회 한국국제건설기계전’ 오는 24~27일 일산 킨텍스 개최 2024-10-07 13:19:07
로보월드가 전시장 간 파티션이 없이 운영되어 참관객을 공유하며, 2전시장에서는 고양 드론 ·도심항공 모빌리티 박람회, The AI Show, 디지털미디어테크쇼, 디지털퓨처쇼, 콘텐츠코리아 등 총 7개 전시회가 통합면적 90,000㎡로 동시 개최된다. 합동 개최를 통해 한국국제건설기계전은 AI, 디지털 트윈, 미래형 모빌리티...
"앨범이 안팔린다" 비상…'하이브·JYP·SM·YG' 마지막 한방은? [연계소문] 2024-10-05 21:00:30
월드투어 확장 등을 기대해 볼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최근 한국거래소가 발표한 코리아 밸류업 지수에 JYP와 SM이 편입되면서 엔터주 전체의 분위기도 반전된 상태다. 지난 4일 기준 4사의 주가가 모두 상승 마감했다. 하이브에서는 1군 라인업인 세븐틴이 컴백한다. 세븐틴은 그룹 방탄소년단의 빈자리를 채우고 있는...
한화생명 피넛 "마지막일 수 있는 올해 롤드컵, 꼭 우승하고파" 2024-09-26 16:00:00
마무리하는 월드 챔피언십(월즈·롤드컵)에 한국 리그 1번 시드로 출전하는 한화생명e스포츠 주장 '피넛' 한왕호가 "이번이 마지막 월즈일 수도 있어 개인적으로 꼭 우승하고 싶다"고 각오를 다졌다. 피넛은 26일 서울 종로구 LoL 파크에서 열린 2024 롤드컵 기자 간담회 행사에서 이같이 말했다. 이날 간담회에는...
필리핀도 사로잡은 'K-방산'…해성·FA-50 발판 수출 확대 노린다 2024-09-26 14:28:41
필리핀 마닐라의 월드트레이드센터에서 개막한 국제방산전시회 'ADAS 2024'. LIG넥스원 부스를 찾은 토리비오 아다시 필리핀 해군사령관은 한국 취재진에 함대함 유도무기 해성에 대한 호평을 늘어놓았다. 필리핀은 2022년 해성을 8발 도입했고, 올해 5월 미국과의 연합훈련인 '발리카탄 2024'에서 실사격...
“3S 전략 먹혔다”…형지엘리트, 연 매출 1327억 ‘역대 최대’ 2024-09-20 16:59:43
제 역할을 톡톡히 해냈다고 평가했다. 그 결과 각 사업군 당기 매출이 전기 대비 학생복은 2.8%, 스포츠 상품화 사업은 113%, 그리고 워크웨어는 12% 성장했다. 특히 스포츠 상품화 사업에서 형지엘리트는 SSG 랜더스, 한화 이글스 등 협업하는 야구 구단에 야구 예능 프로그램 ‘최강야구’ 새 시즌 굿즈 공급, ‘MLB...
KT샛, 7년만에 무궁화위성 발사한다 2024-09-20 14:16:51
이 위성은 내년 1분기부터 군·정부 등 국내 고객을 대상으로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다. KT샛은 전 세계 우주 기업이 참여하는 ‘WSBW(월드 스페이스 비즈니스 위크) 2024’ 행사에 참여해 이 같은 계획을 설명했다고 20일 발표했다. 행사 내 패널로 나선 최경일 KT샛 기술총괄 전무는 “이번 위성 발사는 2017년 무궁화위성...
비수기인데도 폭염 덕에 '놀라운 효과'…대박 터진 곳 2024-09-19 21:00:04
롯데월드몰은 연휴 닷새간 95만명의 고객이 방문했다. 상품군별로 보면 선물 수요가 높은 영·유아 상품군 매출이 20% 증가했다. 더운 날씨 탓에 쇼핑몰 안에서 식사를 해결하려는 고객의 발길이 이어지면서 F&B(식음료) 매출도 눈에 띄게 늘었다. 지난 5월 새 단장을 마친 타임빌라스수원의 경우 F&B 매출이 70% 뛰었다....
추석연휴 폭염에 백화점 '방긋'…3사 매출 10% 증가(종합) 2024-09-19 16:06:52
롯데월드몰은 연휴 닷새간 95만명의 고객이 방문했다. 상품군별로 보면 선물 수요가 높은 영·유아 상품군 매출이 20% 증가했다. 더운 날씨 탓에 쇼핑몰 안에서 식사를 해결하려는 고객의 발길이 이어지면서 F&B(식음료) 매출도 눈에 띄게 늘었다. 지난 5월 새 단장을 마친 타임빌라스수원의 경우 F&B 매출이 70% 뛰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