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애플 에어팟 인기에 블루투스 헤드셋 판매량 작년 1억대 돌파" 2019-01-29 07:20:00
제품을 출시하고 있다. 외신 등에 따르면 애플은 올해 상반기 '에어팟2'를 내놓을 전망이다. 신제품은 헬스 트래킹, 노이즈 캔슬링, 방수, 음성 명령 등 기능을 추가하고 배터리 수명이 강화될 것으로 점쳐진다. 삼성전자[005930]도 2017년 11월에 내놨던 '기어 아이콘X(2018)'의 후속작인 갤럭시 버드를 ...
삼성디자인혁신센터장, "디자인 넘어 제품의 존재이유 탐구" 2019-01-15 11:00:00
필립스와 모토로라 등에서 근무하다 지난해 2월부터 미국 SDIC에서 센터장으로 자리를 옮겼습니다. SDIC는 스마트폰과 연동해 사용자들의 일상생활의 편의성을 향상시키는 다양한 웨어러블 기기와 대화면 태블릿 등을 통해 갤럭시 생태계 확장에 노력하고 있습니다. SDIC의 대표적인 제품으로는 피트니스 밴드 `기어...
삼성, 2분기 스마트워치 시장서 3위로 하락…핏비트 선전 2018-08-08 07:24:00
업체 외에는 가민(8.2%), 화웨이(4.7%), 파슬(4.7%), LG전자[066570](1.2%) 순이었다. SA는 "스마트워치 출하량은 전년 대비 56% 성장했다"며 "애플 워치는 핏비트 버사에 밀려 전 분기 대비 약세를 보였고 삼성, 가민, 화웨이 등은 경쟁 심화로 고전했다"고 분석했다. 늘어나는 스마트워치 수요를 잡기 위해 하반기에도 각...
삼성·LG, 스마트워치 격돌 '임박'…애플 독주에 도전 2018-07-12 07:03:00
이 상표를 등록했다. '기어S4'가 아닌 '갤럭시워치'라는 명칭으로 갤럭시 스마트폰과의 연동을 강조하고 브랜드 인식을 제고하려는 차원이다. 이 제품은 블루투스와 LTE 버전 두 가지로 나오며 전작 기어S3(380mAH)보다 배터리 용량이 470mAh로 커질 것으로 보인다. 혈압 측정 기능이 탑재되리라는 관측도...
삼성 갤럭시S9·노트8 등 구매혜택 강화, 기어S3·아이콘X 100% 1+1 지급 2018-05-31 13:16:12
시 기어S3 프론티어를 0원에 제공하며 기어아이콘X, 갤럭시탭A 7.0, 기어핏2, 제스파 바디제트프로(ZP763) 등 선택 지급한다. 사은품으로 지급되는 기어S3 프론티어는 삼성 기어S2의 후속기기로 LTE 통신 기능 지원, 전화 송수신 기능, IP68 등급의 방수,방진 등 다양한 기능이 탑재되어 일상생활에서 편리하게 이용할 수...
LG 스마트워치 신제품 내달 출시…G7과 '쌍끌이' 전략 2018-05-09 06:21:01
출하량 4천360만대에서 2022년 2배 가량인 8천410만대로 성장할 것으로 관측된다. 작년 스마트워치 전 세계 판매량은 3천270만대로, 전년 대비 60% 증가했다. 업계 관계자는 "당초 예상보다 스마트워치 시장에 폭발적인 성장이 없는 것은 사실이지만 스마트워치는 스마트폰의 경험을 확장한다는 측면에서 의미가 있다"며...
삼성전자, 초등생 대상 '지구환경 지킴이' 선발 대회 2018-05-05 06:01:01
나눠 환경부장관상(1위), 환경보전협회장상·한국환경산업기술원장상(2위), 삼성전자 플래닛 퍼스트상(3위) 등을 수여한다. 또 부상으로 노트북PC와 TV, 모니터, 공기청정기, 기어핏, 빔프로젝터 등 삼성전자 친환경 제품도 준다. 캠페인에 참여하려면 삼성 그린챌린지 인터넷 홈페이지(www.secgreenchallenge.com)에서...
'SK국제전화 00700' 서비스 20주년…3천만명 24억분 이용 2018-04-16 09:08:50
선택하면 추첨으로 제주항공 200만 포인트(14명), 리모아 캐리어(2명), 고프로(2명), 삼성기어핏(2명) 등의 경품을 준다. 또 사회공헌 나눔이 필요한 곳 선정에 참여한 고객 중 총 720명을 추첨해 재활용 가죽으로 만든 컨티뉴백팩(20명), 스타벅스 기프티콘(700명) 등을 선물한다. 이벤트는 16일부터 5월 15일까지 진행되...
폭풍성장하는 스마트워치 시장…애플, 경쟁자가 없다 2018-03-25 07:00:03
작년 스마트워치 310만대를 출하해 점유율 10.6%로 2위를 차지했다. 작년 4분기만 놓고 봐서는 전년 동기(10%) 대비 절반(5%)으로 점유율이 줄었다. 4분기 기어S3스포츠 등 신제품을 내놓고 마케팅 공세를 펼쳤지만 애플워치3의 공세에 밀렸다. 이외에도 작년 4분기 스마트워치 시장에서는 가민(6%), 핏비트(4%),...
기업들, 평창올림픽 '마케팅 전쟁' 불붙었다 2018-02-08 20:22:43
말했다. 웨어러블 기기인 갤럭시기어핏2를 차고 vr로 스노보드를 타고 나면 소모된 칼로리와 심박수가 휴대폰으로 전송되고 눈앞에 떠오른다.기아차 홍보관에선 기아차를 탑승하고 실제 운전하는 것처럼 동영상을 보여주는 vr 체험을 할 수 있었다. 이번 올림픽을 응원하는 메시지를 화이트보드에 쓴 뒤 차량 보닛에 앉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