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예약TOP10', 1년 내 350여 종 게임 예약 서비스 진행 2015-01-19 10:58:00
앱 2주째 1위 돌풍 모바일게임 '예약 top10' 게임별 예약 1만명 '돌풍' 김근우 팀장 ''예약 top10' 돌풍 이유 있다' 게임톡(http://www.gametoc.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차이나조이] 전수남 "애드웨이즈, 한국 해외진출 큰 도움될 것" 2014-08-03 09:20:58
분석으로 살아남자! 모바일게임 '예약 top10' 게임별 예약 1만명 '돌풍' 김근우 팀장 ''예약 top10' 돌풍 이유 있다' 게임톡(http://www.gametoc.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한경스타워즈] 증권사를 대표하는 상위권 수익률의 합이 110%돌파!! 그 비결은? [한경닷컴 스탁론] 최저금리 3.5%...
게임빌, '엘리먼츠:에픽히어로즈' 이젠 글로벌하게 즐기자 2014-05-19 09:59:07
게임톡 김신우 기자 mtau1625@gmail.com 김근우 팀장 ''예약 top10' 돌풍 이유 있다' 게임빌, mlb 대작 'mlb 퍼펙트이닝' 글로벌 출격 게임빌, 매출 278억 원 사상 최고 분기 매출 컴투스, 2014년 1분기 매출 211억 원, 영업이익20억 원 달성! '게임빌', 야구 게임 3인방 국경 초월한 홈런...
'썬 리미티드' 2분기 대격변 맞아 2014-05-16 15:34:27
듬뿍! 김근우 팀장 ''예약 top10' 돌풍 이유 있다' 웹젠 'r2', 통합서버 '데빌리스'로 모여라! 웹젠, 1분기 영업이익 3.6억원으로 흑자 돌입 게임톡(http://www.gametoc.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아크로드2', 아이템부터 전장까지 대격변 2014-05-16 11:11:35
듬뿍! 김근우 팀장 ''예약 top10' 돌풍 이유 있다' 웹젠 'r2', 통합서버 '데빌리스'로 모여라! 웹젠, 1분기 영업이익 3.6억원으로 흑자 돌입 게임톡(http://www.gametoc.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웹젠, 1분기 영업이익 3.6억원으로 흑자 돌입 2014-05-14 17:31:59
첫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아크로드2, 5월에 출석만 하면 아이템 선물이 듬뿍! 김근우 팀장 ''예약 top10' 돌풍 이유 있다' 게임톡(http://www.gametoc.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액토즈소프트, 1분기 매출 244억 영업 손실 5억 2014-05-13 14:51:27
김신우 기자 mtau1625@gmail.com 김근우 팀장 ''예약 top10' 돌풍 이유 있다' 하이애드원, 게임사전예약서비스 '오이게임' 출시 액토즈 '체인크로니클', 첫 마신 레이드 실시 액토즈 '밀리언연의', 60만명 기대 모아 6개국 동시 런칭 액토즈 '체인크로니클', 성우 이용신을 만나다...
게임빌, 매출 278억 원 사상 최고 분기 매출 2014-05-13 11:05:37
rpg' 최후 승자는? '이사만루 타격왕 for kakao' 구글 플레이 출시 김근우 팀장 ''예약 top10' 돌풍 이유 있다' 게임톡(http://www.gametoc.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모바일게임 '예약 TOP10' 게임별 예약 1만명 '돌풍' 2014-04-16 10:55:00
수 있다. 김근우 애드웨이즈 코리아 팀장은 '사전 예약은 게임에 관심이 많은 코어유저들이 대부분이다. 앞으로도 모바일 게임에서의 중요한 마케팅 수단이 될 것'이라며 '유저에게는 최신 게임정보 및 사전예약 정보를 가장 빠르게, 게임사에게는 최대한의 많은 코어 유저를 게임으로 보낼 수 있도록 계속적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