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에이블리 "'에누리' 행사 방문자 1천만명…일거래액 역대 최고" 2024-09-27 10:20:15
시작한 마켓도 세자릿수 성장세를 기록하며 자리를 잡았다. 화장품과 라이프 상품군에서는 '메디힐', '릴리바이레드', '클리오', '비브리브' 등이 준수한 매출 실적을 기록했다고 에이블리는 소개했다. 에이블리 관계자는 "통상 패션업계 성수기로 통하는 시즌에 맞춰 수요가 많은 상...
"1분에 1억원씩 팔렸다"…에이블리, 일거래액 최대 경신 2024-09-27 09:48:20
증가했다. '릴리바이레드' 거래액은 172% 성장했는데, 에누리 기간 신규 론칭한 '릴리바이레드 무드잇 팔레트 24AD' 상품이 뷰티 카테고리 전체 랭킹 1위를 차지했다. 색조 브랜드 '클리오'도 거래액이 2배 이상(102%) 증가했다. 라이프 카테고리의 경우, 명절 이후 식단 관리에 대한 수요로...
블랙야크, 발이 편한 등산화 '요크셔'와 바람막이·경량 패딩…등산도 캠핑도 거침없다 2024-09-26 16:10:09
등 다양한 아웃도어 라이프 스타일은 물론 일상에서도 고프코어룩 연출을 위한 패션 아이템으로 활용할 수 있다. 색상은 손석구가 영상에서 착용한 그레이 외에도 블랙, 베이지가 있다. 요크셔 시리즈의 또 다른 신제품으로 릿지화 컨셉 디자인을 적용한 ‘요크셔 클래식’도 눈길을 끈다. 블랙야크는 요크셔 뿐 아니라...
"이제 고기 안 먹어요" 2030 女 난리더니…'대반전' [김세린의 트렌드랩] 2024-09-14 14:45:48
‘식생활 트렌드로 보는 라이프 스타일 분석 보고서’에 따르면 지난 1월부터 6월 말까지 뉴엔AI가 블로그와 카페·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분석한 결과 비건 음식 언급량은 두유면, 두부텐더, 비건소스, 식물성 아이스크림 순으로 높았습니다. 특히 식물성 아이스크림에 대한 지난달 언급량은 전월(6월)과 비교해 약...
"디자인 잘했네"…삼성·LG전자, 'IDEA'서 주요 부문 싹쓸이 2024-09-13 11:00:03
레드(OLED)의 강점을 활용해 접으면 12형 노트북, 펼치면 17형 태블릿 등 다양하게 변하는 폼팩터를 갖췄다. 포터블 프로젝터 'LG 시네빔 큐브'는 은상을, 고효율 히트펌프 냉난방 시스템 'LG 써마브이 R290 모노블럭', 'LG 휘센 제습기', 'LG 클로이 UX 2.0' 등은 동상을 받았다. 황성걸...
'적과의 동침' 유료방송, OTT서비스 강화 2024-09-08 09:30:01
나왔다. ○“OTT 골라보세요” 파격 요금제KT스카이라이프가 지난 2일 출시한 OTT 선택형 상품인 ‘스카이 올&OTT’는 그동안 유료 방송업계에선 좀처럼 시도되지 않던 유형이다. 이 상품은 TV와 인터넷 결합 이용자가 OTT를 선택하면 할인 혜택을 준다. OTT는 넷플릭스, 웨이브, 디즈니플러스, 왓챠, 유튜브 프리미엄,...
송원근, 진영·윤현민 한솥밥…매니지먼트런 전속계약 2024-09-06 09:04:45
'아가씨와 건달들', '키다리 아저씨', '스토리 오브 마이 라이프', '킹아더', '오페라의 유령', '레드북', '젠틀맨스 가이드 : 사랑과 살인편' 등 매년 쉬지 않고 다수의 대형 인기 뮤지컬 무대에 주연으로 오르며 오랜 시간 관객들을 만나고 있다. 또한 2013년...
"3040 아빠들 마음 흔들겠네"…패밀리 SUV '끝판왕' 나왔다 2024-09-04 13:14:17
로고가 새겨져 있다. 블랙 컬러의 시트에는 레드 엑센트와 스티치가 적용됐고 실내 전반에 레드 컬러의 앰비언트 라이트를 통해 스포티하면서 유니크한 매력을 선사한다. 파일럿 블랙 에디션의 가격은 7090만원(VAT포함)이며 컬러는 블랙, 화이트 2가지로 판매된다. 이지홍 혼다코리아 대표이사는 "지난해 상품성이 대폭...
메디필, 국내 인기 제품 중심으로 일본 시장 공략 2024-09-03 14:53:15
라이프스타일숍인 로프트와 프라자, 엣코스메 스토어와 입점 계약을 체결하고, 오는 10월부터 주요 도시에 있는 오프라인 매장에서 레드 락토 콜라겐 클리어 폼클렌저, 클렌징 오일 2.0 랩핑 마스크를 비롯해 피토 시카놀 비건 랩핑 마스크 등의 제품을 선보인다. 국내에서도 품절템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랩핑 마스크를...
현대차그룹, 레드닷어워드 19개 상 수상…"브랜드 경쟁력 입증" 2024-09-02 09:47:19
방콕에 있는 브랜드 공간으로, 현대차의 기술력과 라이프스타일 변화를 즐길 수 있는 곳이다. 유기적 퍼포먼스를 선보이는 전기차 전용 플랫폼 E-GMP를 활용해 높은 점수를 얻었다. 아이오닉 랩·E-GMP 퍼포먼스도 공간 커뮤니케이션 분야 최우수상, 리테일 디자인 분야 본상을 함께 수상했다. 이밖에 현대차는 1999년부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