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게시판] 갤러리아百, '예거 르쿨트르' 시계 3개 전시…가격 총 15억원 2021-03-07 09:45:31
갤러리아백화점은 명품관 이스트(EAST) 지하 1층 마스터피스존에서 14일까지 스위스 시계 브랜드 '예거 르쿨트르' 제품을 전시한다고 7일 밝혔다. '마스터 그랑 트래디션 투르비옹 셀레스트', '리베르소 트리뷰트 자이로 투르비옹', '마스터 울트라 씬 미닛 리피터 플라잉 투르비옹' 등 총...
단 하나 뿐인 1억3000만원짜리 '무지개 시계' 2021-01-10 09:54:14
손목을 감싼듯한 컬러감이 특징이다. 스트랩 또한 7가지 색상으로 염색된 악어가죽으로 무지개를 형상화했다. 케이스와 베젤은 18K골드로 이루어져있다. 국내 단 한점뿐이며 가격은 1억3000만원 대다. 해당 전시는 갤러리아명품관 EAST 지하 1층에 위치한 마스터피스존에서 만나볼 수 있다. 박동휘 기자 donghuip@hankyung.com...
갤러리아백화점 "40캐럿 탄자나이트 목걸이 구경하세요" 2020-11-18 09:04:41
지하 1층 마스터피스존에서 열리는 이번 전시회에선 국내에 단 하나뿐인 40캐럿짜리 탄자나이트 목걸이를 만나볼 수 있다. 탄자나이트는 전세계에서 탄자니아 북부 국경지대에서만 산출되는 희귀 광물이다. 탄자나이트에 사파이어, 다이아몬드, 루비 등 1천개 이상의 보석이 세팅된 제품으로, 가격이 12억원대에 이른다. 이...
갤러리아百, 1400개 다이아몬드 세공된 `예거 르쿨르트` 전시 2019-08-21 10:45:02
`마스터피스존`에서 스위스 명품 시계 브랜드 예거 르쿨트르의 여성 하이주얼리워치 전시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전시에서는 1400개의 다이아몬드가 세공된 `로즈 엑스트라오디네르`, 7.52캐럿 상당의 다이아몬드가 세팅된 `리베르소 꼬도네 듀에토` 등 3개의 단독 상품이 전시된다. 상품 가격은 1억~4억원대다. 예거...
드디어 베일 벗은 `모하비 마스터피스`…기아차, 서울모터쇼서 최초 공개 2019-03-28 10:55:00
제1전시장에 약 3,500㎡ 규모의 전시관을 마련하고 모하비 마스터피스, SP 시그니처, 이매진 바이 기아 등 콘셉트카 3종과 THE K9, 스팅어, 쏘울 부스터 등 양산차 9대의 차량, 실시간 감정반응 차량 제어 시스템 ‘R.E.A.D.’시스템, 히스토리 존과 스포츠전시 존, 기아 오토랩 등 다양한 볼거리와 고객 체험형 전시물을...
주얼리 하우스 그라프, ‘폴 인 러브 위드 그라프’ 전시회 개최 2018-09-03 16:30:11
이스트 마스터피스 존에서는 브라이덜 컬렉션 전시를 진행한다. 또한 9월 16일부터 30일까지는 신라호텔 1층 그라프 부띠크에서 최상의 퀄리티를 자랑하는 다양한 종류의 브라이덜 링, 주얼리, 와치를 전시한다. 아울러 별도의 브라이덜 룸도 오픈해서 프라이빗한 공간을 제공할 예정이다. 그라프 관계자는 “영원히 변치...
정가은 "트릭아이뮤지엄 부산 홍보대사 됐어요" 2018-03-13 21:37:32
항구 도시라는 부산의 특징을 담은 아쿠아존, 유명 명화를 패러디해 유쾌하게 재해석한 마스터피스존, 아시아 6개 도시의 트릭아이뮤지엄의 빅데이터를 활용해 가장 인기 있는 작품을 선별 전시한 어드벤처존, 호러/좀비 테마로 이루어진 고스트존, 마지막으로 번지점프, 래프팅 등의 가상현실 체험이 가능한 vr존 등 5개...
'불멸의 반 고흐' 비극적 삶… 콘텐츠가 되다 2018-01-17 18:56:19
전 세계 100여 명의 화가들이 10년에 걸쳐 그의 마스터피스 130여 점을 스크린에 고스란히 재현한 유화 애니메이션이다. 다양성 영화로는 보기 드문 장기 흥행을 이어가며 지금까지 약 39만7000명의 관객을 끌어모았다. 기승전결식의 뚜렷한 줄거리가 없음에도 40만 명에 육박하는 관객을 모은 건 고흐에 대한 대중의 관심...
[명품의 향기] 바쉐론 콘스탄틴·브레게·오데마 피게·파텍 필립…명품시계 빅4 집결 2014-10-06 07:00:33
기존 백화점에서는 층별로 분산 배치했던 ‘센’ 브랜드들을 한자리에 모은 전문관이라 2009년 4월 문을 열 때부터 이목이 집중됐다.이곳은 2012년 마련된 ‘마스터피스 존’으로 유명하다. 명품 시계·쥬얼리 브랜드의 한정·특별판을 엄선해 1년 내내 별도의 주제 아래 전시하는...
[백화점] 갤러리아백화점, 명품 브랜드 구매해도 포인트 적립 가능 2014-03-13 07:00:01
‘마스터피스 존’에 전시할 예정이다. 온라인 마케팅도 펼친다. 갤러리아의 웨딩 마일리지에 가입한 고객이 갤러리아 웨딩사이트(wedding.galleria.co.kr)에 사연과 청첩장을 등록, 이벤트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폭스바겐의 마이크로 버스와 운행기사를 웨딩카로 지원해준다. 또 31일까지 더바이준에서 본식 스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