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맘마먹자, 중소형 마트 경쟁력 강화를 위한 업무협약 체결 2017-03-23 18:21:44
한편 중소형 마트를 위한 모바일 O2O 플랫폼 ‘맘마먹자’는 중소형 마트와 상점들의 경쟁력을 높이기 위한 편리한 주문 및 배달관리, 전단세일행사, 푸시광고발송, 할인쿠폰지급 등의 서비스를 지원한다. 특히 ‘맘마먹자’는 배달이 가능한 전국의 모든 중소형 마트 정보를 보유하고 있어 고객이 간편하게 지역 마트를...
전국마트연합회, 마트 O2O ‘맘마먹자’ 전용사용권 계약체결 2016-12-07 08:56:29
마트연합회(회장 김성민)는 지난 2일 ㈜디멘터(대표 김민수)와 `맘마먹자` 전용사용권 계약을 체결했다. 중소형 마트를 지원하는 온·오프라인 연계(O2O) 플랫폼 `맘마먹자`는 지역상권 내 동네마트 배달중계 및 소상공인 광고 플랫폼이다. 이로써 전국마트연합회와 ㈜디멘터는 상호 신뢰를 바탕으로 디멘터가 제공하는...
LG유플러스, 결제 및 배달 O2O 사업 본격화 2016-03-31 10:26:56
‘맘마먹자’는 ‘동네 마트’로 불리는 중소형 마트를 중심으로 그 주변 상점을 홍보하거나, 쿠폰 형태로 상품을 판매할 수 있는 서비스로 이용자는 앱을 통해 마트 뿐 아니라 주변 지역상권의 상품 정보를 확인할 수 있고, 구매부터 결제까지 할 수 있습니다. 특히 ‘맘마먹자’의 경우 전국 구석구석(읍/면/동 포함) 약...
교육+체험, `스킨십 마케팅` 붐 업...왜? 2014-08-05 16:25:13
클래스 체험이벤트’는 마트나 거리에서 불특정 다수를 대상으로 하는 대규모 샘플링 행사보다 쉽게 거리를 좁히고 제품을 심도 있게 전달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매일유업의 유아식 브랜드 맘마밀 요미요미는 최근 100% 단일과일로 순수하게 만든 ‘맘마밀 요미요미 처음과일’ 3종을 출시하면서 서울 시내와 수도권...
매일유업, '맘마밀 보글보글' 리뉴얼 1주년 이벤트 진행 2013-11-06 09:00:25
'맘마밀 보글보글' 리뉴얼 1주년을 기념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6일 밝혔다. 이마트 홈플러스 등 할인마트와 온라인쇼핑몰(0to7.com)에서 '맘마밀 보글보글' 제품을 50% 할인 또는 원플러스원(1+1)으로 판매한다.또한 이 기간 동안 제품을 구매한 영수증을 제품명과 구매날짜, 가격이 노출 되도록 사진 촬영한...
유통업계, 제품 속살 드러내는 '시스루 마케팅' 열풍 2013-08-01 14:51:58
매월 3~4회씩 주요 백화점과 대형마트 문화센터에서 진행 중인 이 코칭 클래스는 영유아 전문영양사가 단계별 이유식의 목적, 재료 선택 시 주의점 등 이론에서부터 조리법에 이르기까지 전 과정을 강의하고 있다. 매일유업은 특히 클래스 현장에서 직접 '매일유업 맘마밀 보글보글'의 시판 제품과 동일한 재료와...
[더위 사냥] 夏夏! 好好!…알뜰 바캉스 떠나볼까 2013-07-16 15:35:00
즐거운 휴가를 보낼 수 있다. 백화점 대형마트 등 주요 유통업체들은 휴가철을 맞아 수영복과 물놀이 용품, 캠핑용품 등을 할인 판매하고 있다. 피서철마다 기승을 부리는 바가지 요금을 피하고 싶다면 휴가지에서 가까운 대형마트와 백화점 등의 위치와 할인행사 내용을 파악해 두는 것이 좋다. 롯데 현대 신세계 등 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