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예약하려면 2년 기다려라"…동네 이자카야 갔다가 화들짝 [정영효의 인사이드 재팬] 2023-06-16 07:08:20
않습니다만 비어있는 건 내후년 6월부터입니다." 2년치 예약이 차 있는 동네 이자카야. 도쿄 주오구의 가와지(川治)는 여행 가이드북이나 맛집 사이트에 요란스럽게 소개된 가게가 아니다. 미식가들 사이에서만 알음알음 알려져 있는 해산물 전문 이자카야다. 일본에는 이런 숨은 맛집들이 많다. 도쿄 시나가와구의 토다카...
'맥주 앤드 도넛'…더현대서울에 문 여는 '카페 기네스' 정체는? 2023-06-14 10:16:03
비어(이하 기네스 콜드브루)’를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알코올 도수가 4%인 기네스 콜드브루는 기네스 특유의 거품이 커피향과 어우러지는 점이 특징이다. 로스트 커피향과 함께 초콜릿, 캐러멜향이 조화를 이룬다고 디아지오는 소개했다. 440mL 캔 제품으로 출시된다. 디아지오는 오는 16일부터 28일까지 서울 여의도...
"호텔리어 관두고 月 1000만원 벌어요"…그녀의 비결은 [방준식의 N잡 시대] 2023-05-14 07:00:06
있는 공간인지도 중요합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비어있는 공간을 보고 '이렇게 꾸민다면 재미있겠다'라는 생각이 딱 드는 곳을 선택합니다." Q. 고객의 입장에서 어떤 공간이 잘팔릴까요. "우선 저라면 역에서 멀리 떨어진 곳은 피할 것 같습니다. 공간을 찾아오다 지칠 것 같거든요. 모임의 성격마다 다르겠지만,...
다이어트 중인데 술만 마시면 식욕폭발…"호르몬 때문입니다" [이지현 기자의 생생헬스] 2023-05-12 17:50:41
‘비어밸리(beer belly).’ 맥주를 많이 마시는 성인 남성의 볼록한 배를 지칭하는 단어다. 국내에선 ‘술배’로도 불린다. 맥주 한 캔의 칼로리는 153㎉, 소주 한 병은 408㎉ 정도다. 공기밥 200g 한 공기가 300㎉인 것을 고려하면 상당히 높은 편이다. 함께 먹는 안주도 문제다. 알코올이 몸속에 들어가면 식욕 등을...
다이어트 중인데…술만 마시면 '식욕 폭발' 이유 있었다 [이지현 기자의 생생헬스] 2023-05-12 15:33:13
'비어밸리(beer belly)'. 맥주를 많이 마시는 성인 남성들의 볼록한 배를 지칭하는 말이다. 국내에선 '술배'로도 불린다. 맥주 한 캔의 칼로리는 153kcal, 소주 한병은 408kcal 정도다. 공기밥 200g 한 공기가 300kcal인 것을 고려하면 상당히 높은 편이다. 술 자체 칼로리도 문제지만 함께 먹는 안주가 더...
HSBC "AB인베브, 트랜스젠더 마케팅 논란에 판매 감소...보류로 하향" 2023-05-11 14:40:44
1분기 매출이 급증했다고 보고했지만, 비어마켓터스인사이트(Beer Marketer's Insights) 자료에는 4월 판매량이 4분의 1토막(25%) 이상 급감한 것으로 집계됐다"고 밝혔다. 이어 "AB인베이 측은 해당 영상을 기획한 담당한 마케팅 담당 임원 2명을 휴직 조치했다고 했지만 이건 AB인베이가 잘못을 인정하는 것보다...
한화호텔앤드리조트, 먹고 마시고 즐기는 ‘올인 봄캉스’ 패키지 선봬…‘완벽한 휴식 제공’ 2023-04-03 16:00:05
또는 비어캔 치킨 플래터와 감자 맥주를 선보인다. 플래터는 하와이 해변 바를 연상시키는 포이푸에서 제공한다. 이외에도 한화리조트 경주와 설악 쏘라노에서 패키지 이용이 가능하다. 모든 구성은 2인 기준이며 패키지 판매 및 이용 기간은 4월 28일까지다. 한화호텔앤드리조트 관계자는 “이번 올인클루시브...
[금주신상] CJ제일제당 '찹쌀고추장'·뚜레쥬르 '꿀토스트식빵' 2023-03-04 07:00:05
출시했다. ▲ 요거트 전문 기업 풀무원다논은 '동물복지인증목장 요거트'를 출시했다. 신제품은 동물복지 인증 목장의 무항생제 원유를 사용해 만들었다. ▲ 비어케이가 수입·유통하는 맥주 칭따오는 비알코올 음료로 '칭따오 논알콜릭 레몬' 330mL 캔 제품을 출시했다. 또 칭따오는 신제품 광고...
비어케이, 지난해 `칭따오 논알콜릭` 판매량 44% 성장 2023-02-15 10:49:26
또 다른 판매량 증가 요인으로는 500㎖ 캔 출시가 꼽힌다. 칭따오 논알콜릭은 지난해 6월 여름 성수기를 맞아 새로운 용량을 추가하며 선택의 폭을 넓혔다. 비어케이 관계자는 "칭따오 논알콜릭은 알코올, 칼로리 부담 없이 일상 속에서 맥주 본연의 맛을 충분히 즐길 수 있어 논알콜 시장 성장에 지속 기여할 것으로...
"신기방기, 기발하네"…소소하고 번뜩이는 아이디어 제품들 [CES 2023] 2023-01-08 16:32:29
관리자는 앱을 통해 현재 공중화장실에서 사용중이거나 비어 있는 칸, 문제가 생긴 칸을 실시간으로 볼 수 있다. 문제가 생긴 칸은 어떤 문제인지도 대략 나타난다. 부스 관계자에 따르면 자국 내 시장 점유율은 70%. 가려울 때 긁지 마세요 ‘오사카 히트 쿨’이라는 일본 기업이 만든 써모스크래치(ThermoScratch)라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