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알테쉬 공세 더 강해졌다...中직구 비중 61% '역대 최대' 2024-08-01 12:00:00
가장 큰 비중이다. 상품군별로는 의류 및 패션 관련 상품(17.4%), 생활·자동차용품(98.3%), 가전·전자(42.1%) 등에서 증가하고 음·식료품(-2.2%)에서 감소했다. 2분기 온라인 해외 직접 판매액은 4,489억원으로 집계돼 지난해 2분기보다 6.7% 줄었다. 특히 면세점 판매액은 2,575억원으로 8.4% 감소했다. 국가별로는...
롯데프리미엄아울렛 파주점 재단장…신규 브랜드 40여개 입점 2024-07-25 06:00:03
'유스컬쳐빌'로 이름을 붙여 상품군별 전문관으로 구성했다. 롯데프리미엄아울렛은 이번 재단장에서 럭셔리(고가브랜드)와 컨템포러리(유행하는 패션) 의류 상품군 확대에 가장 중점을 뒀다고 설명했다. 럭셔리빌에는 해외 인기 브랜드 오프화이트, 이자벨마랑이 올해 상반기에 새로 들어섰고 다음 달에는 해의 의...
은행·증권 전문가 총출동…'신한 프리미어 패스파인더' 출범 2024-07-23 09:54:30
투자상품 및 전략, 세무, 상속·증여, 부동산, 기업금융(IB) 등 각 분야별 최고 전문가들로 구성됐다. 자산가 대상 컨설팅, 세미나 등을 통해 다양한 솔루션을 제공한다. '신한 프리미어 패스파인더'는 '금융 1타강사'로 불리는 신한은행 오건영 팀장이 단장을 맡았다. 투자전략전문가로 알려진 이선엽...
취약계층 지원 등 '포용금융' 강화…청소년 금융·경제교육 매년 확대 2024-07-18 16:05:20
각종 공익상품 판매를 통해 고객이 직·간접적으로 사회공헌활동에 동참하도록 유도하고, 금융 소외계층 편익 증진에도 앞장서고 있다. ○포용금융 강화하는 농협금융농협은행은 2022년 8월부터 물가 상승, 금리 인상 등으로 경제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 취약계층을 지원하기 위해 ‘NH상생지원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이마트 계열 뭉친 '패밀리위크'에 1천600만명 몰렸다 2024-07-08 11:49:14
기다리는 대기 줄이 늘어설 정도였다. 상품군별 매출을 보면 신선식품과 생활용품 등이 호조를 보였다. 노브랜드는 특가로 선보인 천도복숭아 등 제철 과일과 양파, 무, 대파 등 채소류가 매출을 견인했다. 인기를 끈 미국산 체리는 추가 물량을 투입하기도 했다. 스타 상품을 구매하기 위해 주중 방문 고객이 주말에도...
가정의달 5월 온라인쇼핑 7.7%↑…모바일거래액 역대최대 2024-07-01 12:00:18
5월 한 달간 열려 거래액이 증가한 것으로 분석됐다. 상품군 가운데 음·식료품(16.1%), 여행·교통서비스(11.7%)가 전체 거래액 증가세를 이끌었다. 자동차·자동차용품은 작년 같은 달 '마이너스'였던 기저효과와 5월 자동차 판매 증가의 영향으로 75.0% 뛰었다. 반면 패션 부문은 줄줄이 감소세를 보였다. 가방...
롯데백화점, 부산창조경영혁신센터와 스타트업 입점 돕는다 2024-06-24 06:00:04
롯데백화점 상품군별 바이어가 창업한 지 7년이 안 된 스타트업의 컨설팅을 지원한다. 지금까지 약 100여개 스타트업이 밋업 데이에 참여했고, 향수 제조업체 다비, 육가공 업체 조선에프앤비 등이 실제 롯데백화점에 입점하기도 했다. 올해 밋업 데이 참가 신청은 다음 달 5일까지 부산창조경영혁신센터 홈페이지에서...
'티메파크' 3사 공동 가전·디지털행사…최대 49% 할인 2024-06-18 12:06:05
'강력추천' 탭에서는 주요 상품군별 전문 MD(상품기획자)들이 추천한 상품을 엄선해 소개한다. 티몬은 주요 파트너 브랜드 페이지를 별도로 구축해 브랜드별 대표 상품을 특별 할인가에 판매하고, 인터파크쇼핑은 디지털·가전·PC 품목의 베스트 상품을 소개하는 코너를 마련했다. 위메프 관계자는 "장마와...
4월 온라인쇼핑 19조8천억…가정의달 앞두고 음식료품 18%↑ 2024-06-03 12:00:08
반면 가방과 신발은 각각 10.3%, 2.3% 줄었다. 상품군별 거래액 구성비는 음식료품(14.0%), 음식 서비스(11.2%), 여행·교통서비스(10.6%) 순으로 높았다. 온라인쇼핑 중 모바일쇼핑 거래액은 14조8천26억원으로 작년 동월 대비 11.9% 늘었다. 모바일 거래액이 전체 온라인쇼핑 거래액서 차지하는 비중은 74.8%로 집계됐다....
고물가 속 '소비 양극화'…음식료품·여행·온라인 쇼핑 '쑥' 2024-06-03 12:00:01
상품군도 음식료품이었다. 상품군별 거래액 구성비를 보면 음식료품이 14.0%를 차지해 가장 많았고, 음식 서비스(11.2%)와 여행 및 교통서비스(10.6%)가 뒤를 이었다. 모바일쇼핑 거래액은 14조8026억원으로 11.9% 증가했다. 모바일거래액이 차지하는 비중은 74.8%로 1.0%포인트 늘었다. 코로나19 해제와 함께 이어지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