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유통업계, '올림픽 특수' 겨냥 마케팅 경쟁 '예열' 2024-07-17 06:31:00
모바일상품권을 제공하는 등의 구매 혜택을 마련했다. 편의점업계는 시차에 아랑곳 없이 경기를 시청할 '올림픽 올빼미족'을 겨냥해 '먹거리 마케팅'을 펼친다. GS25는 스포츠 이벤트 단골 메뉴인 '치맥'(치킨+맥주) 할인 프로모션과 함께 '우리동네GS앱'에서 GS페이 결제, 사전 예약,...
신작 게임 '희비 교차'…넥슨 웃고, 엔씨 울고 2024-07-15 15:58:06
희비가 엇갈렸다. 넥슨은 중국에서 출시한 모바일 게임과 새로 도전한 루트슈터 장르 게임이 잇따라 흥행에 성공했다. 반면 엔씨소프트는 지난해 출시한 퍼즐 게임의 운영을 1년 만에 종료하기로 했다. 지난달 선보인 액션 게임도 인기몰이에 어려움을 겪고 있어 후속 신작들의 성공이 더 절실해졌다. 15일 게임 플랫폼 ...
엔씨 '퍼즈업 아미토이' 서비스 종료 선언…"퍼즐 투자 지속" 2024-07-10 14:11:30
9월 새롭게 선보인 모바일 퍼즐 게임 '퍼즈업 아미토이'가 약 1년 만에 서비스를 종료한다. 엔씨소프트 '퍼즈업 아미토이' 운영진은 10일 게임 내 공지사항과 소셜미디어를 통해 "퍼즈업 아미토이의 새로운 방향성과 미래를 만들어내기 위한 넥스트 시리즈(차기작) 개발에 집중이 필요해 8월 28일부로...
"현지서도 못 구하는 '두바이초콜릿'…세븐일레븐에서 사세요" 2024-07-05 12:01:38
만드는 영상을 올리면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세븐일레븐은 이달 말 '두바이 카다이프 초콜릿'의 정식 출시를 준비 중이다. 원조 두바이 초콜릿의 원료인 피스타치오 스프레드와 카다이프를 사용해 현지의 맛을 그대로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오는 9일부터 모바일 앱에서 사전 예약 판매를 실시한다. 총 1200개의...
7월 11일은 '세븐일레븐 데이'…700원딜·7% 할인 혜택 2024-07-04 10:05:09
'700원딜'이 있다. 대상 제품은 세븐셀렉트 대파열라면, 킹장우듬뿍참치김밥 등이다. 또 세븐일레븐 모바일 상품권을 7%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고, 리뷰 작성과 퀴즈 이벤트에 참여하면 엘포인트를 증정한다. 기현경 세븐일레븐 마케팅팀장은 "고객들이 가장 선호하는 다양한 상품을 엄선해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
스마트폰 사용자 4명 중 1명 편의점 앱 설치…우리동네GS 1위 2024-07-03 08:48:28
우리동네GS 389만명, BGF리테일의 포켓CU 185만명, 세븐일레븐 28만명, 이마트24 21만명 순으로 조사됐다. 편의점 앱 사용자를 세대별로 살펴보면 20대가 29.3%로 가장 많고, 40대 27.6%, 30대 21.7%, 50대 13.2%, 20세 미만 5.3%, 60세 이상 2.9% 순이다. 앱 분석 서비스 모바일인덱스의 집계 결과로도 우리동네GS앱의...
SK텔링크, 국제전화 '00700' 알뜰폰 'SK세븐모바일' 동반 1위 2024-07-02 10:00:26
SK세븐모바일은 2020년 업계 최초로 배송박스와 포장재에 친환경 소재를 활용한 에코 패키지를 도입했다. 최근에는 유심 칩만 떼고 버려지는 플라스틱 폐기물을 저감하기 위해 크기를 4분의 1로 줄인 미니멀 유심을 출시했다. 하성호 SK텔링크 대표는 “00700이 국제전화 부문 최장 수상 기록을 경신한데 이어 알뜰폰...
캐릭터 빵에 야구 카드까지…편의점 'IP 컬래버' 전성시대 2024-06-26 17:18:30
게시판 등에 올라오고 있다. 세븐일레븐 관계자는 “당근마켓, 번개장터 같은 중고거래 모바일 앱에 하루 수십 건씩 매물이 올라온다”고 전했다. 외부 IP를 활용한 상품도 인기다. GS25는 지난 5월 넥슨과 협업해 이 회사의 모바일 게임 ‘블루 아카이브’ 캐릭터 빵을 내놨다. 71개 캐릭터 스티커를 무작위로 넣었다. 이...
'품절 대란' 세븐일레븐 KBO 야구카드, 2차 물량 100만팩 풀렸다 2024-06-26 09:48:36
포토카드를 판매하며 국내 스포츠 문화 팬덤에 다시 한번 돌풍을 일으켰다. 세븐일레븐은 지난 12일 'NC다이노스', '롯데 자이언츠', '한화 이글스' 등 국내 10개 구단 총 140명의 야구선수로 구성된 대원미디어의 'KBO 오피셜 컬렉션카드'를 출시했다. 해당 상품은 출시 직후 3일 만에...
세븐일레븐, KBO카드 출시 사흘만에 100만팩 완판…2차 판매 2024-06-26 09:05:04
기자 = 편의점 세븐일레븐은 지난 12일 출시한 KBO 프로야구 컬렉션 카드 1차 물량 100만팩(팩당 3장)이 사흘 만에 완판됐다고 26일 밝혔다. 이에 따라 전날부터 2차 물량 100만팩을 확보해 판매에 들어갔다. 컬렉션 카드는 10개 구단 소속 선수 140명으로 구성됐다. 현역 선수는 물론 이승엽, 이종범과 같은 은퇴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