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삼성물산 에잇세컨즈, 내달 10일까지 봄·여름 시즌 '슈퍼세일' 2024-06-13 09:35:08
에잇세컨즈는 슈퍼세일 기간 공식 유튜브 채널 '8초 TV'를 통해 대학생들이 에잇세컨즈 상품으로 스타일링을 제안하는 '옷좀입대', 사내 직원들의 퇴근 후 취미 현장을 숏폼 형태로 소개하는 '8시내취향' 등 다양한 콘텐츠를 공개할 예정이다. chacha@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高물가에 폭풍성장…토종 SPA '1조 클럽' 2024-05-07 18:36:04
에잇세컨즈도 지난해 매출 3000억원으로 사상 최대 실적을 기록했다. 삼성물산 관계자는 “코로나19 이후 가성비가 좋고 트렌디한 상품을 계속 내놓은 전략이 적중해 매년 최대 매출을 경신하고 있다”고 말했다. 지난해부터 이어진 토종 SPA 브랜드의 성장 원동력은 오프라인 매장이다. 코로나19 때문에 오프라인 매출이...
'탑텐' 매장 많이 보이더니 1조 잭팟 눈앞…유니클로 잡는다 2024-05-07 16:08:25
세컨즈도 지난해 3000억원의 매출을 내 사상 최대 실적을 기록했다. 삼성물산 관계자는 “코로나 이후 가성비 좋고 트렌디한 상품을 계속 내놓은 전략이 적중해 매년 최대 매출을 경신하고 있다”고 말했다. 지난해부터 이어진 토종 SPA 브랜드의 성장 원동력은 오프라인 매장이었다. 코로나 때문에 오프라인 매출이 떨어진...
백종원 밥·손흥민 커피, 어쩐지 많이 보인다 했더니… [오정민의 유통한입] 2024-04-20 19:00:01
에잇세컨즈 매출이 10% 이상 증가했다고 밝혔다. 이 회사 패션 부문 전체 매출증가율(2.5%)의 네 배가 넘는 수준이다. 업계에서는 지난해 에잇세컨즈 매출을 3000억원대로 추정하고 있다. 해외 SPA 중에서는 '노(No)재팬' 불매운동 영향권에서 벗어난 유니클로의 실적 반등이 돋보인다. 유니클로 국내 운영사인...
현대백·롯데몰 입점 무신사 흥행…매장당 고객 6만명 넘어 2024-04-18 07:00:04
첫 사례로 주목받았다. 유니클로, 자라, 에잇세컨즈 등 국내외 대형 스파(SPA) 브랜드와 경쟁하며 개장 이후 줄곧 매출 최상위권을 유지하는 등 준수한 성과를 내고 있다고 무신사는 자평했다. 패션업계에서는 통상 백화점이나 쇼핑몰 매장에서 월 매출 4억원 이상을 올리면 성공적으로 안착했다고 본다. 무신사 스탠다드...
유행보단 실속…'가성비 패션' 뜬다 2024-04-13 14:49:57
세컨즈에서는 '매일슬랙스'가 인기를 끌고 있다. 매일슬랙스 남성 제품의 경우 2018년 봄·여름 시즌 출시 이후 누적 판매량이 14만장을 돌파했고 누적 매출액은 42억원을 기록했다. 삼성물산 관계자는 "매일슬랙스는 매 시즌 트렌드와 체형 변화를 감안한 개선된 핏을 선보이고 있다"며 "남성용은 올해 봄·여름...
'고물가에 패션도 가성비'…SPA 브랜드 슬랙스 판매 급증 2024-04-13 08:01:00
세컨즈에서는 '매일슬랙스'가 인기를 끌고 있다. 매일슬랙스 남성 제품의 경우 2018년 봄·여름 시즌 출시 이후 누적 판매량이 14만장을 돌파했고 누적 매출액은 42억원을 기록했다. 삼성물산 관계자는 "매일슬랙스는 매 시즌 트렌드와 체형 변화를 감안한 개선된 핏을 선보이고 있다"며 "남성용은 올해 봄·여름...
이서현 삼성물산 사장, 5년만에 경영 복귀 [엔터프라이스] 2024-04-01 17:30:38
세컨즈, 빈폴아웃도어 같은 브랜드에서 성과가 크게 좋지 못하자 책임을 지고 물러난건데요. 그런데 삼성물산의 실적을 보면 지난 2022년을 기점으로 상승세가 눈에 띱니다. 매출이 40조원을 넘었고, 지난해의 경우 영업이익이 13%넘게 증가해 3조원에 육박했습니다. 코로나 이후 경영환경이 좋지 않은 상황에서도 계속...
옷에 '브랜드 로고' 없앴더니…불황에도 줄줄이 '1조' 터졌다 [오정민의 유통한입] 2024-03-24 10:39:10
세컨즈 매출을 3000억원대로 추정하고 있다. 한병화 유진투자증권 연구원은 "경기 부진으로 (패션부문) 외형 성장은 제한적이었지만, 에잇세컨즈의 수익성 개선과 해외 브랜드 확대와 온라인 비중 증가 등으로 이익률이 개선됐다"고 진단했다. 가성비 찾는 소비자 향했다…"로고리스 트렌드 수혜" 소비자들이 SPA 브랜드를...
NND "곡 만드는 트렌디한 2인조 밴드"…존재감 확실한 '처음' [종합] 2024-03-15 16:25:43
파이브 세컨즈 오브 서머(5 Seconds of Summer)'를, 영준이 캐나다 밴드 밸리(Valley)와 캐나다 출신 재즈 피아니스트 아노말리(Anomalie)를 꼽았다. K팝 아티스트 중에서는 이날 MC를 봐준 브라운아이드걸스 제아와 권진아, 데이식스를 언급했다. NND는 "트렌디한 음악을 하는 밴드라는 수식어가 붙었으면 좋겠다"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