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남남’ 전혜진X최수영, 특별한 모녀 케미→2회 만에 안방극장 공략 성공 2023-07-21 14:30:09
클럽도 가고 영화도 보자며 진희를 설득했다. 하지만 진희는 “엄마랑 거길 왜 가냐”, “다른 친구랑 봐”라며 시큰둥하게 반응하기 일쑤였다. 노는 게 제일 좋은 은미와 만사에 심드렁한 진희의 극과 극 캐릭터가 시청자를 웃음 짓게 했다. ◆ 떡볶이부터 닭발까지! 먹성만큼은 완전 판박이 달라도 너무 다른...
서울현대실용전문학교, 톱클래스 바텐더 빌리가 전하는 스페셜 클래스 성료 2023-05-10 14:21:41
이마트의 RTD음료(토닉워터, 진저에일, 클럽소다 등) 개발 컨설팅과 제주 푸른밤 소주 제조 컨설팅을 담당했다. 이마트 외에도 CJ, 썬앳푸트, 카카오 등 식음료 컨설팅을 맡고 있다. 강연은 인물이나 컨셉에 맞는 칵테일을 만드는 법을 중심으로 음료에 대한 시각의 다양화, 음료 표현을 위한 4가지 요소 등을 중심으로...
“조기마감에 정원 늘리겠다”…서현전, 고교생 대상 전문가특강 2023-04-26 15:54:19
이마트의RTD음료(토닉워터, 진저에일, 클럽소다 등) 개발 컨설팅과 제주 푸른밤 소주 제조 컨설팅을 담당했다. 이마트 외에도 CJ, 썬앳푸트, 카카오 등 식음료 컨설팅을 맡고 있다”고 전했다. 조교수는 이번 특강에서 바텐더를 꿈꾸는 학생들을 대상으로 칵테일에 관한 강연과 함께 다양한 식음료 컨설팅을 통해 쌓아온...
못 말리는 2030 '위스키 열풍'에…'이 술'도 불티나게 팔렸다 2023-04-20 11:35:37
원소주스피릿 순으로 잘 팔렸다. 지난 1월 주류 단골 고객 확보를 위해 선보인 무료 멤버십 서비스 '주주클럽' 반응도 좋다. 주주클럽은 이달 9일 기준 회원 수 26만명을 돌파했다. 주주클럽에서 프리미엄 소주 구매 경험이 있는 회원 중 2030 비율은 약 39%로 집계됐다. 홈플러스는 주주클럽 회원 대상으로 오는...
'위스키 열풍' 2030세대, 프리미엄 증류식 소주도 찾는다 2023-04-20 11:26:52
신장했다. 홈플러스는 프리미엄 소주의 경우 과거 중장년층이 많이 찾았지만, 위스키 열풍에 한국식 증류주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20∼30대로 고객층이 확대되고 있다고 분석했다. 홈플러스가 주류 단골 확보를 위해 지난 1월 내놓은 멤버십 서비스 '주주클럽'을 통해 프리미엄 소주를 구매한 경험이 있는...
서울현대실용전문학교, 바텐더 꿈꾸는 고교생 대상 진로체험 특강 2023-04-12 15:04:30
이마트의 RTD음료(토닉워터, 진저에일, 클럽소다 등) 개발 컨설팅과 제주 푸른밤 소주 제조 컨설팅을 담당했다. 이마트 외에도 CJ, 썬앳푸트, 카카오 등의 식음료 컨설팅을 맡고 있다. 조 교수는 이번 특강에서 바텐더를 꿈꾸는 학생들을 대상으로 칵테일에 관한 강연과 함께 다양한 식음료 컨설팅을 통해 쌓아온 노하우를...
한국선 양주에 밀리는데…소주 해외 수출은 '역대 최대' 2023-03-27 13:09:09
대형 매장에 참이슬과 과일소주를 입점시켰고 국가별 맞춤형 판촉물을 제작했다. 미국 메이저리그 구단, 영국 뮤직페스티벌, 독일 클럽 행사, 이탈리아 영화제 등 현지에서 브랜드를 경험해볼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하기도 했다. 국내 상황과는 다르다. 지난 19일 이마트에 따르면 올해 1∼2월 위스키·브랜디·럼...
"세계서 통한 과일소주"...하이트진로, 수출 역대 최대 2023-03-27 09:55:27
및 과일소주 등 트렌드 파악이 주효했다. 미국 코스트코, 타깃, 독일 에데카, 메트로 등 주요 대형 매장에 참이슬과 과일소주(자몽, 청포도, 자두, 딸기, 복숭아에이슬)를 입점하고 국가별 맞춤형 판촉물, 시음대를 설치하는 등 유통채널을 확대했다. 현지인들을 공략하기 위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도 펼치고 있다. 미국...
하이트진로 "지난해 소주 수출액 1억2천만달러…역대 최대" 2023-03-27 09:09:10
과일소주 인기 등 트렌드 파악이 주효했다"고 설명했다. 하이트진로는 미국 코스트코, 독일 에데카 등 대형 매장에 참이슬과 과일소주를 입점시켰고 국가별 맞춤형 판촉물을 제작했다. 또 미국 메이저리그 구단, 영국 뮤직페스티벌, 독일 클럽 행사, 이탈리아 영화제 등에서 브랜드를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곧 망한다더니 양의지에 152억 '현질'…당신이 모르는 두산 [안재광의 대기만성's] 2023-02-08 15:51:32
어려운 지경에 이릅니다. 더구나 두산은 맥주, 소주, 콜라 같은 물장사를 주력으로 했는데, 상수원에 페놀을 흘려보냈으니. 조선 땅에서 물장사를 하도록 사람들이 내버려 뒀겠어요. 회사가 거의 없어질 뻔합니다. 하지만 오래된 회사라 내공이 다르죠. 구한말, 일제 강점기, 6.25를 다 견뎠는데 쉽게 죽지 않아요. 이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