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쓱세일 다음은 `홈플대란`…홈플러스, 한달간 대규모 할인 행사 2022-11-29 06:00:00
`쇼킹한 특가`로 마련해 선보인다. 루컴즈 와인셀러와 필립스 헤어드라이어·면도기 등 인기 소형가전들도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이밖에 인테리어용품과 생활용품, 캠핑용품 등 이월 재고상품들은 최대 80% 할인해 선보인다. 조도연 홈플러스 브랜드본부장(상무)는 "올 한해 유독 높이 뛴 고물가 속에 고객들의 얇아진...
소비자원發 중량 논란에…교촌은 "억울" 2022-11-18 17:48:21
‘쇼킹핫치킨’은 교촌의 두 배인 1234g에 달했다. 치킨 가격은 교촌 오리지날이 1만6000원, 쇼킹핫치킨이 1만9000원이다. 이에 대해 교촌치킨 측은 “조리 전 중량을 비교해달라”고 강조하고 있다. 교촌치킨이 사용하는 닭은 한 마리에 대략 1㎏(951~1050g)짜리인 10호다. 원래 1㎏짜리였던 닭이 조리 후 600g대로...
"우리도 10호닭 쓰는데…" 중량 논란 억울하다는 교촌치킨 [하수정의 티타임] 2022-11-18 15:11:14
'쇼킹핫치킨'은 교촌의 두 배인 1234g에 달했다. 치킨 가격은 교촌 오리지날이 1만6000원, 쇼킹핫치킨이 1만9000원으로 3000원 차이. 교촌 오리지날은 간장마늘맛의 비슷한 치킨인 호식이두마리치킨의 '간장치킨'(679g), BBQ '소이갈릭스'(762g)보다도 중량이 적었다. 교촌치킨 측은 "조리 전...
'먹을 게 없다' 싶더니 치킨 중량차이 2배까지…가성비 치킨은? 2022-11-15 14:44:08
쇼킹핫치킨'(1234g), 치즈맛인 처갓집양념치킨의 '슈프림골드양념치킨'(1101g) 등이 꼽혔다. 반면 간장·마늘맛 제품인 교촌치킨 '교촌오리지날'(625g)과 호식이 두마리치킨의 '간장치킨'(679g)은 중량이 적은 편이었다. 뼈를 바른 가식부 중량은 495~1085g으로 평균 736g으로 집계됐다. 전체...
"치킨 1마리 열량, 성인여성 하루 섭취기준 최대 1.5배" 2022-11-15 12:00:19
함량은 7.4g으로 매운맛 네네치킨 '쇼킹핫치킨'이 18.5g으로 가장 높았다. 소비자가 즐겨 먹는 조합인 치킨 반마리와 맥주 한 잔의 열량은 1천290kcal로 1일 필요 추정량의 65%에 달했고 당류 섭취량은 52g으로 1일 기준치의 52%에 해당했다. 치킨 가격은 한 마리당 1만6천∼2만2천원으로 제품별로 차이를 보였다....
네네치킨, 프랜차이즈 치킨 중 열량·나트륨 함량 가장 높아 2022-11-15 12:00:00
`쇼킹핫치킨`이었다. 해당 제품의 열량은 1마리당 3,103kcal로, 성인 여성의 1일 에너지 필요 추정량(2,000kcal)을 크게 넘겼다. 쇼킹핫치킨은 24개 치킨 중 당류 함량도 가장 높았다. 100g당 당류 함량이 평균치(7.4g)를 2배 이상 웃도는 18.5g이었다. 캡사이신류 함량도 호식이두마리치킨의 `땡초불꽃치킨`과 함께...
"2만원 치킨 왜 이리 적어?"…절반밖에 안 되는 것도 있었다 2022-11-15 11:59:01
우선 제품별 중량을 살펴보면 네네치킨의 쇼킹핫치킨이 1234g으로 가장 양이 많았다. 치즈맛 제품인 처갓집양념치킨의 슈프림골드양념치킨은 1101g으로 뒤를 이었다. 양이 가장 적은 치킨은 교촌치킨의 교촌오리지날로, 625g이었다. 호식이두마리치킨 간장치킨도 679g으로 중량이 적은 편이었다. 치킨의 뼈를 제외하고 먹을...
펫박스, 11번가 십일절 쇼킹딜에서 강아지 유모차 `할인 행사` 2022-11-11 13:54:47
11월 11일부터 13일까지 3일간 11번가 십일절 쇼킹딜 쿠폰적용 할인 행사에 참여한다고 밝혔다. 행사에 참여하는 품목은 △ 브라운 펫바디랩 제품으로, 올해 판매 가격 중에 가장 저렴하게 만나볼 수 있다. 행사 상품인 강아지유모차 `펫바디랩`은 안전성을 가장 우선에 두고 생산한 제품으로 130년 전통의 전문 시험...
11번가 판매 제품 광고 `욱일기` 연상…판매 중단 2022-08-28 20:16:51
`쇼킹딜` 행사 상품 중 특정 바지 제품의 광고 이미지에 붉은색과 흰색이 섞여 욱일기를 연상시키는 이미지가 사용됐다. 이 제품은 11번가에 입점한 한 개인 판매자가 올린 것으로, 전날부터 쇼킹딜 행사를 진행하면서 해당 광고를 사용한 것으로 보인다. 이 때문에 제품 문의 게시판에는 전날부터 욱일기가 연상되니...
11번가, 입점 업체 욱일기 연상 이미지 광고 논란에 "판매중단" 2022-08-28 20:08:00
논란이 일었다. 28일 업계에 따르면 11번가의 '쇼킹딜' 행사 상품 중 특정 바지 제품의 광고 이미지에 붉은색과 흰색이 섞여 욱일기를 연상시키는 이미지가 사용됐다. 이 제품은 11번가에 입점한 한 개인 판매자가 올린 것으로, 전날부터 쇼킹딜 행사를 진행하면서 해당 광고를 사용한 것으로 보인다. 이 때문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