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뮤비서 신은 '뉴진스 샌들' 뭐길래…"요즘은 '신꾸'가 유행" 2024-06-09 09:14:48
2배 매출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킨은 코프코어 패션을 대표하는 브랜드 중 하나다. 지난해 출시 두 달 만에 초도 물량이 완판된 킨의 최초 샌들 제품 '뉴포트'는 올해 물량을 전년 대비 3배 늘려 고객 수요에 대응 중이다. 발가락을 보호하는 어드벤처 워터 슈즈로 최초 개발된 뉴포트는 하이킹과 수상 스포츠...
에코마케팅 "핑거수트·안다르 일본공략 강화…방송서도 소개" 2024-05-23 11:43:38
기자 = 에코마케팅[230360]은 자회사 핑거수트와 안다르가 일본 시장에서 좋은 성과를 내고 있다고 23일 밝혔다. K-패션 네일 브랜드인 핑거수트는 작년 여름 일본에 진출한 채 1년도 지나지 않아 입점 점포 수가 620개를 넘어섰다. 이는 일본 대표 버라이어티숍인 플라자 거의 모든 매장에 입점해 있는 수준이라고 회사는...
에코마케팅, 핑거수트·안다르 앞세워 日 공략 2024-05-23 11:43:02
전문기업 에코마케팅이 자회사 핑거수트와 안다르를 앞세워 일본 시장 공략 1년만에 가시적인 성과를 내고 있다. 에코마케팅은 K패션 네일 브랜드인 핑거수트가 지난해 여름 일본에 처음 진출한 지 1년도 지나지 않아 입점 점포 수를 620개로 늘렸다고 23일 밝혔다. 핑거수트가 일본 대표 버라이어티숍인 플라자와 로프트...
"전세계서 관심 폭발"…항공사 '승무원 유니폼' 알고보니 [차은지의 에어톡] 2024-05-15 15:20:29
유니폼에 자국의 문화와 전통뿐 아니라 글로벌 패션 트렌드까지 반영하는 이유다. 대한항공은 창립 이후 지금까지 유니폼이 무려 11번이 바꼈다. 2005년 3월부터 현재까지 승무원들이 착용 중인 유니폼은 이탈리아 3대 디자이너 중 한 사람인 지안프랑코 페레에게 의뢰해 탄생했다. 스커트뿐 아니라 국내 항공사 최초로 바...
유니클로, 교외형 매장 '서광주점' 출점...전남 인근 고객 접근성↑ 2024-04-25 17:22:34
글로벌 패션 브랜드 유니클로(UNIQLO)는 오는 26일에 유니클로 서광주점을 오픈한다. 광주광역시 서구 매월동에 위치한 유니클로 서광주점은 유니클로 광주 비아점, 롯데마트 수완점 및 연제점에 이어 유니클로가 광주 지역에서 운영하는 네 번째 매장이다. 서광주역과 광주외곽순환고속도로에 인접해 광주 지역뿐만...
멜라니아, 법정 간 트럼프 지원 등판…'올블랙' 패션 주목 2024-04-24 10:50:07
수트를 선보였다. 지난 달 19일 플로리다 경선 투표소에 모습을 드러냈을 때는 커다란 난초가 그려진 흰색 셔츠 드레스를 입고 있었다. 지난해 11월 지미 카터 전 미국 대통령의 부인 로절린 여사의 장례식에 참석할 당시에도 검정 대신 회색 코트를 선택해 눈길을 끌었었다. 외신들은 멜라니아 여사의 이날 패션을 22일...
룰루레몬은 흔해?…한국인 늘어난 레깅스 매장 [바이 아메리카] 2024-03-03 17:47:19
레깅스 패션의 인기를 반증하는 이슈이기도 합니다. 몇 년 전 만해도 정말 이렇게 입어도 될까 싶은 민망함을 논해야했던 옷, 레깅스는 샤넬, 프라다의 미우미우 등 명품 브랜드까지 고가의 디자인을 선보이는 지경이 됐고, 신생 기업인 알로 요가의 LA와 뉴욕 매장은 미국 여행길에 일부러 들르는 코스로 떠오르고 있기도...
패션 기업 파크랜드, 사회초년생 위한 ‘청년 응원제’ 프로모션 진행 2024-02-29 10:00:00
전개하는 남성복 브랜드(파크랜드, 오스틴리드) 수트를 처음 구매하는 19~34세(1990~2005년생)의 청년이라면 누구나 1벌에 한해 할인된 가격으로 봄 신상품 수트를 구매할 수 있다. 파크랜드 관계자는 “지난해 프로모션을 처음 진행했을 때 많은 공감과 호응을 얻었으며, 기획 단계 때 예상했던 것보다 청년들이 수트...
"샤넬인 줄 알았네"…요즘 MZ들 줄 서서 산다는 브랜드 2024-02-27 21:00:04
우알롱, 벌스데이수트 등 MZ세대에게 인기가 높은 국내 브랜드를 백화점 업계 처음으로 들여오며 화제를 모았는데, 오픈 이후 지난해 12월까지 약 3개월간 매출이 70% 급증했다. 이들의 공통점은 온라인 자사몰에서 성장해 입소문을 타고 백화점·플랫폼 등으로 확장하는 소규모 K-브랜드라는 점이다. 대기업에서 기획해...
에코마케팅 자회사 데일리앤코, 글로벌 네일 브랜드 핑거수트 인수…일본 공략 본격화 2024-02-01 14:00:02
성장세를 보여주고 있는 글로벌 네일 브랜드 핑거수트(FINGER SUIT)를 인수했다고 1일 밝혔다. 핑거수트는 패션 네일을 표방하며 시중에 없던 감각적인 디자인과 하이 퀄리티의 네일팁을 주력 상품으로 하는 최근 일본 뷰티 유통업계에서 가장 핫한 브랜드다. 트렌디한 감성을 담은 디자인으로 브랜드 런칭 초반부터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