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스네일디지털코리아, `대삼국지` BI 공개..."실제 무기들 게임에서 만나자" 2016-07-05 18:37:09
스네일디지털코리아 유한회사(대표 루 싱)가 자사 개발 신작 모바일 RPG`대삼국지`의 원화와 BI를 공개했다고 5일 밝혔다. `대삼국지`는 리얼리티를 위해 실제 전장에서 사용했던 무기를 사용할 수 있도록 하고, 3D 세계지도를 도입하고 2가지의 시야각을 통해 입체적인 화면을 구현했다고 설명했다. 또한, 25대 25의...
15만 요우커 잡아라…화장품 유통가 `설 잊은 춘절 준비` 2016-02-04 14:25:24
`해피스네일 골드앤 홍삼 크림` `리얼스킨 CC크림` 등 중국인들에게 인기가 많은 제품들에 한해 1+1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 아모레퍼시픽, 주요 매장서 즉시환급제 실시 ▲ 아모레퍼시픽그룹은 아리따움을 비롯한 계열사 매장 일부에서 외국인 쇼핑객들을 위한 부가세 즉시환급제를 실시한다. 아모레퍼시픽그룹은 방한...
[핫] 중국 게임사 스네일 '구음진경' 홍보모델에 장혁! 2016-01-01 21:44:00
사랑하는 모든 유저들을 대상으로 cbt를 준비 중이다. 스네일디지털은 2000년에 설립된 연구개발형 기업으로 중국 처음으로 '항해세기'라는 게임을 한국에 역수출한 기업이기도 하다. 중국 10대 게임개발사로 자리매김한 스네일은 '구음진경','구양신공' '천자' 등 온라인게임과 모바일게임...
스네일코리아, `구음진경` 장혁을 홍보모델로 내세워 본격적인 프로모션을 진행 2016-01-01 09:33:18
CBT를 준비중이다. 스네일디지털은 2000년에 설립된 연구개발형 기업으로 중국 처음으로 `항해세기`라는 게임을 한국에 역수출한 기업이기도 하다. 중국 10대 게임개발사로 자리매김한 스네일은 `구음진경`, `구양신공`, `천자`등 온라인게임과 `태극팬더`, `태극팬더2`, `구음` 등 차트상위권을 장악한 모바일게임을...
[금주의 화장품 유통가] SNS, 고객을 모으고 고객을 잡다 2015-12-18 21:38:10
진행한다. 롭스와 하이마트는 헬스앤뷰티 품목 및 디지털 가전제품 주 고객이 2030세대라는 점에 착안, 이번 공동 이벤트를 마련했다. SNS 이용자들은 롭스 페이스북을 팔로우하는 것만으로도 하이마트에서 디지털 가전 구입 시 사용할 수 있는 포인트 3만점을 받을 수 있다. 대상 제품은 데스크탑, 노트북, 태블릿 PC,...
중국 모바일게임 시장서 맥 못추는 한국 2015-10-15 18:34:30
한 서인석 디지털코넥스코리아 대표는 “그래픽 등이 화려한 한국산 모바일게임들이 중국에서는 제대로 구동되지 않아 어려움을 겪는 경우가 많다”고 말했다.○지식재산권 수출로 해법 찾아야최근 국내 게임업계는 중국 앱스토어 게임부문 3위에 올라있는 ‘열혈전기’의 인기에 주목하고 있다. 이...
[차이나조이]1년만에 대격변, '온라인게임 어디 있나' 2015-07-31 08:18:59
현지 파트너사인 스네일디지털이 전시하는 rpg '더소울' 정도였다.물론 b2b 전시장에는 스마일게이트가 '로스트아크'와 '거신전기'를 소개중이다. 한국공동관에는 엠게임, 라티스, 소프톤 엔터테인먼트, 바이닐랩, 엘엔케이로직코리아, 게임어스, 플레이위드, 라쿤소프트, 이트라이브, 마상소프트 등...
[차이나조이] "신작 온라인게임, 6곳만 출품"…모바일 천하 2015-07-30 18:37:59
소니와 마이크로소프트가 콘솔게임을 전시하고, 스네일과 창유 등 몇몇 게임사들이 콘솔게임을 선보인다. 다만 모바일게임이 급성장한 중국에서 콘솔 시장이 어디까지 성장할 것인지는 미지수다.한국 게임들도 곳곳에서 찾아볼 수 있다. 텐센트 부스에서는 엔씨소프트의 'mxm'과 엑스엘게임즈의 '아키에이지'를...
[차이나조이] 한국 게임들, 중국 관람객 사로잡는다 2015-07-28 20:14:58
스네일디지털과 모바일 rpg '더소울'을 전시한다. '더소울'은 지난 6월 중국에서 진행된 비공개테스트에서 재방문율 75.2%를 기록하며 호평을 받은 바 있다. 차이나조이에서는 단독 부스를 열고 현장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이용자들의 관심을 끌 계획이다.중소개발사들도 차이나조이 한국공동관을 마련해...
NHN '더소울', 단독 부스로 '차이나조이 2015' 참가 2015-07-27 12:02:57
파트너사인 스네일디지털(대표 스하이, shi hai)을 통해 진행된 비공개테스트에서 재방문율 75.2%를 기록하며 호평을 받았다.nhn엔터테인먼트는 '더소울' cbt에서 보여준 중국 이용자들의 좋은 평가를 출시 후 흥행으로 이어간다는 목표로 현지퍼블리셔인 스네일디지털, 개발사 엠씨드와 면밀한 삼각 공조를 이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