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 분야별 송고기사 LIST ]-문화 2019-02-09 15:00:04
[차 향기 그윽한 여행] 실론티의 본고장을 가다 190209-0092 문화-000808:01 [차 향기 그윽한 여행] '1천200년 왕의 녹차' 산지 하동 190209-0093 문화-000908:01 [차 향기 그윽한 여행] 녹차의 본향(本鄕) 보성 190209-0111 문화-000108:46 일본 드라마 리메이크한 '리갈 하이' 3.3% 출발 190209-0135...
[ 분야별 송고기사 LIST ]-경제 2019-02-09 15:00:02
[차 향기 그윽한 여행] 실론티의 본고장을 가다 190209-0092 경제-006108:01 [차 향기 그윽한 여행] '1천200년 왕의 녹차' 산지 하동 190209-0093 경제-006208:01 [차 향기 그윽한 여행] 녹차의 본향(本鄕) 보성 190209-0103 경제-006908:31 전남 억대 부농 5천 농가 돌파…청년·귀농인이 20% 차지 190209-0115...
[차 향기 그윽한 여행] 실론티의 본고장을 가다 2019-02-09 08:01:04
[차 향기 그윽한 여행] 실론티의 본고장을 가다 (누와라 엘리야·하푸탈레<스리랑카>=연합뉴스) 성연재 기자 = 차는 동서양을 잇는 독특한 매개체였다. 유럽인들에게는 동양의 신비를 전해주는 존재였고 교역에서도 중요한 위치를 차지했다. 1602년 동인도회사를 세우고 동서양의 무역과 상권을 지배해온 네덜란드인들은...
[신간] 우리는 지금 토성으로 간다·생명의 사회사 2017-09-20 17:05:26
식사 = 정기문 지음. 군산대 사학과 교수가 역사가의 눈으로 세계의 음식문화를 고찰한 책. 누구나 부드럽고 하얀 빵을 먹게 되기까지의 역사, 예수가 '포도주를 즐기는 사람'으로 불린 까닭, 티타임과 실론티의 낭만적이지 않은 이면 등 흥미로운 이야기들이 눈에 띈다. 책과함께. 336쪽. 1만4천800원....
스리랑카 빈곤 청소년에게…다음 달 희망의 운동화 나눔 축제 2017-05-22 11:15:05
실론티 체험 등도 마련됐다. 축제 참가하려면 22일부터 서울시청소년문화교류센터(www.mizy.net)에서 신청하면 된다. 참가비는 무료이고 자원봉사 확인증도 발급된다. 시립청소년문화교류센터는 스리랑카 올림픽위원회와 협약을 맺고 한국-스리랑카 청소년 문화교류 확대를 추진하고 있다. 문의는 서울시청소년문화교류센터...
치킨·사이다 이어 아이스크림·빙수 가격도 줄인상(종합) 2017-05-20 11:02:20
롯데칠성음료는 이달 초부터 칠성사이다, 펩시콜라, 밀키스, 레쓰비, 실론티, 솔의눈, 핫식스 등 7개 제품의 편의점 판매가격을 평균 7.5% 인상했다. 품목별로는 칠성사이다 250㎖ 캔이 7.7% 올랐고 펩시콜라 1.5ℓ 페트가 3.7% 상승했다. 밀키스 250㎖ 캔, 실론티 240㎖ 캔도 각각 10% 인상됐다. 롯데칠성음료의 탄산음료...
사이다 햄버거 커피 라면…권력 공백기에 몽땅 올랐다(종합) 2017-05-09 16:34:42
따르면 롯데칠성음료는 전날 칠성사이다, 펩시콜라, 밀키스, 레쓰비, 실론티, 솔의눈, 핫식스 등 7개 제품의 편의점 판매가격을 평균 7.5% 인상했다. 품목별로는 칠성사이다 250㎖ 캔이 7.7% 올랐고 펩시콜라 1.5ℓ 페트가 3.7% 상승했다. 밀키스 250㎖ 캔, 실론티 240㎖ 캔도 각각 10% 인상됐다. 롯데칠성음료의 탄산음료...
라면에 맥주, 치킨, 음료수...먹거리 가격 인상 끝이 없다 2017-05-09 09:53:31
이날 칠성사이다, 펩시콜라, 밀키스, 레쓰비, 실론티, 솔의눈, 핫식스 등 7개 제품의 편의점 판매가격을 평균 7.5% 인상했다. 품목별로는 칠성사이다 250㎖ 캔이 7.7% 올랐고 펩시콜라 1.5ℓ 페트가 3.7% 상승했다. 밀키스 250㎖ 캔, 실론티 240㎖ 캔도 각각 10% 인상됐다. 롯데칠성음료의 탄산음료 가격 인상은 2015년 1월...
[연합뉴스 이 시각 헤드라인] - 08:00 2017-05-09 08:00:02
롯데칠성음료는 이날 칠성사이다, 펩시콜라, 밀키스, 레쓰비, 실론티, 솔의눈, 핫식스 등 7개 제품의 편의점 판매가격을 평균 7.5% 인상했다. 전문보기 : http://yna.kr/NBRF5KPDAUD ■ 재앙수준 미세먼지에…마스크·청정기 매출 5~8배로 폭증 이번 봄 사상 최악의 미세먼지가 한반도를 덮치면서 마스크와 공기청정기 등이...
대선 전날까지 가격인상 끝없다…사이다 햄버거 커피 라면 치킨 2017-05-09 07:11:01
뛰었다. 롯데칠성음료는 이날 칠성사이다, 펩시콜라, 밀키스, 레쓰비, 실론티, 솔의눈, 핫식스 등 7개 제품의 편의점 판매가격을 평균 7.5% 인상했다. 품목별로는 칠성사이다 250㎖ 캔이 7.7% 올랐고 펩시콜라 1.5ℓ 페트가 3.7% 상승했다. 밀키스 250㎖ 캔, 실론티 240㎖ 캔도 각각 10% 인상됐다. 롯데칠성음료의 탄산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