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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업복도 '힙'하게…건설현장 점퍼 달라졌다 2024-08-15 12:13:05
워크웨어 브랜드 '볼디스트'와 협업해 'MA-1 패딩 점퍼'를 선보였다. 야외 활동이 많은 현장 근무자가 겨울철에 보통 작업용 점퍼를 덧입는다는 점에 착안한 것으로, 미 공군 파일럿이 입는 'MA-1 점퍼'를 모티브로 삼았다. 고기능성 패딩 충전재를 사용해 보온성을 높이고 공구를 수납할 수...
건설현장 '잠바' 대신 항공점퍼…MZ세대 겨냥해 작업복도 바뀐다 2024-08-15 11:45:56
워크웨어 브랜드 '볼디스트'와 협업해 'MA-1 패딩 점퍼'를 선보였다. 야외 활동이 많은 현장 근무자가 겨울철에 보통 작업용 점퍼를 덧입는다는 점에 착안한 것으로, 미 공군 파일럿이 입는 'MA-1 점퍼'를 모티브로 삼았다. 여기에 고기능성 패딩 충전재를 사용해 보온성을 높이고 공구를 수납할...
“현장에서 ‘아재 잠바’ 대신 ‘항공 점퍼’” 현대건설, MZ 맞춤형 브랜드 콜라보 2024-08-15 10:08:58
워크웨어 브랜드 ‘볼디스트(BOLDEST)’와 협업한 ‘MA-1 패딩 점퍼’를 현대건설 임직원 전용 스페셜 에디션으로 선보였다고 15일 밝혔다. 볼디스트는 고기능성 소재와 전문 디자인을 내세운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의 브랜드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야외 활동이 많은 현장 근무자들이 겨울철 작업용 점퍼를 덧입는 것에...
폰드그룹, 테드베이커·포에버21 라이선스 계약 체결 2024-08-07 09:07:33
통해 테드베이커, 포에버21의 남녀 스포츠웨어, 아웃도어, 언더웨어 등의 라이선스 권한을 가지게 되며, 이를 기획, 생산한 후 국내 홈쇼핑, 이커머스 및 일부 오프라인을 통해 판매할 예정이다. 어센틱브랜즈그룹은 스포츠, 패션, 엔터테인먼트 등 다양한 분야의 50개 이상 브랜드를 소유하고 있는 글로벌 기업으로,...
[뉴스 한줌] 'MZ 세대 취향 저격' 캠핑용품 총집합 2024-07-19 17:14:10
국내 최대 캠핑·아웃도어·레포츠 박람회인 '국제아웃도어캠핑&레포츠페스티벌'(이하 '2024 고카프 서울 스페셜 시즌')이 오는 21일까지 서울 강남 SETEC에서 열린다. 텐트, 침낭, 랜턴 등 기본적인 캠핑 장비부터 차박, 캠핑카 등 캠핑 관련 품목과 레저스포츠, 낚시 등 레포츠 관련 품목 등을 한자리에...
'골프복 1위' 크리스, 아웃도어 브랜드 3개 출격 2024-07-02 17:18:33
국내 골프웨어 1위 기업인 크리스에프앤씨가 올 들어 아웃도어 브랜드를 잇달아 내놨다. 골프웨어시장 침체가 이어지자 아웃도어 사업에서 돌파구를 마련하려는 것이란 분석이 나온다. 상장사인 크리스에프앤씨는 일본 아웃도어 브랜드인 ‘앤드원더’(사진)의 국내 독점 사업권을 확보했다고 2일 밝혔다. 앤드원더는...
크리스에프앤씨, 일본 아웃도어 '앤드원더' 독점사업권 확보 2024-07-02 13:34:04
출시했고, 하반기에는 스위스 정통 아웃도어 마무트를 출시할 예정이다. 크리스에프앤씨는 앞으로 세인트앤드류스, 파리게이츠, 마스터바니에디션, 핑, 팬텀 등 연 4천억원대의 골프웨어 매출을 한 축으로, 앤드원더 등 3개 아웃도어 라인을 또 다른 축으로 삼는 투톱 전략을 펼칠 계획이다. 이를 통해 수년 내 매출...
"올여름 '품절 대란' 온다"…20대 직장인도 쓸어담은 제품 2024-06-06 13:20:57
특히 레인부츠를 주력 상품으로 하는 브랜드 락피쉬웨더웨어(에이유브랜즈)의 제품 거래액은 전년 대비 약 42% 성장하는 호조를 보이기도 했다. 이 기업은 역대급 장마가 예고되면서 이른바 '레인부츠 대란'이 일어난 지난해 역대 최고 매출을 찍은 바 있다. 금융감독원에 따르면 에이유브랜즈는 지난해 매출 419억...
작년 여름 난리났던 다이소 '품절템'…드디어 또 나왔다 2024-05-29 22:00:02
높여 재출시한 업체도 있다. 아웃도어 패션 브랜드 아이더는 최근 모노 메쉬 소재 사용으로 가볍고 시원한 ‘에어리(AIRY) 모노메쉬’ 시리즈를 업그레이드해 출시했다. 조직감이 고급스럽고 가벼운 모노 메쉬 소재를 사용해 시원하고 쾌적한 착용감을 더했다고 회사 측은 소개했다. 이 브랜드 모델 장원영이 착용해 눈길을...
거품 꺼진 골프웨어…"고가 논란에 MZ 떠나" 2024-05-28 18:09:14
골프웨어 시장이 아웃도어의 전철을 밟을 것이란 우려가 나온다. 2000~2010년대 유행을 타고 고가 제품이 잇따라 등장한 아웃도어 시장은 최근 수요가 급감해 시장이 크게 축소됐다. 일각에서는 코로나로 과열된 골프웨어 시장이 정상화되는 과정이라고 보는 시각도 있다. 의류업계는 올해 골프웨어 브랜드의 옥석 가리기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