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밝고 산뜻하게…우리 집, 다시 봄 2022-04-19 16:24:41
주방가구 도어 등 최고급 소재를 적용했다. 여러 사람이 함께 요리할 수 있는 초대형 ‘셰프 아일랜드’, 사용하지 않을 때 도어를 닫아 둘 수 있는 ‘시크릿 히든 키친’ 등 차별화된 기능과 디자인을 앞세웠다. 또 다른 부엌가구 제품 ‘셀렉션’은 사용자의 키에 맞춰 하부장 높이를 870~920㎜ 사이에서 맞춤형으로...
LG전자, AI 탑재된 로봇…가전 공정에 투입 2022-04-18 15:12:37
5G 전용망 기반 물류 로봇(AGV)이 투입돼 냉장고 압축기나 냉각기 등이 담긴 최대 600㎏의 적재함을 자동 운반한다. 또한 모듈러 디자인 설비와 AI 기술로 혼류 생산이 가능해 도어의 색상과 크기가 다른 냉장고나 국내와 미국, 유럽에서 각각 판매할 냉장고 모델 58종을 한 라인에서 동시에 생산한다. LG전자는 스마트파크...
LG전자 창원 'LG 스마트파크', WEF 등대공장 선정 2022-03-31 08:20:07
5G 전용망 기반 물류 로봇(AGV)이 투입돼 냉장고 압축기나 냉각기 등이 담긴 최대 600kg의 적재함을 자동 운반한다. 또한 모듈러 디자인 설비와 AI 기술로 혼류 생산이 가능해 도어의 색상과 크기가 다른 냉장고나 국내와 미국, 유럽에서 각각 판매할 냉장고 모델 58종을 한 라인에서 동시에 생산한다. LG전자는 스마트파크...
`아마존 매트리스` 품고 글로벌 퀀텀점프 2022-03-22 13:26:41
진출해 있다. 세계 최초로 침대 매트리스를 압축 포장한 후 상자에 담아 배송해 주는 기술을 상용화해 미국 온라인 매트리스 시장에서 지배력을 키웠다. 실제로 세계 최대 전자상거래 업체인 아마존 내 매트리스 판매 부문에서 부동의 1위를 기록하고 있으며, 미국 온라인 매트리스 시장에서 30%대의 높은 점유율을 확보...
현대백화점, 온라인 매트리스사 지누스 인수…리빙사업 다각화(종합) 2022-03-22 11:39:55
97%를 차지한다. 세계 최초로 침대 매트리스를 압축 포장한 뒤 상자에 담아 배송해주는 기술을 상용화했다. 미국 온라인 매트리스 시장에서 30%대 점유율을 확보하고 있으며 온라인 채널 매출이 전체 매출 중 80%에 이른다. 지누스 이윤재 회장은 회사의 지속 가능성과 사업 시너지 등을 종합적으로 판단해 매각을 결정했...
[금주신상] 쟈뎅 '샤인머스캣 에이드'·오리온 '마켓오 민티' 2022-03-12 07:00:02
천연 멘톨과 복숭아 과즙을 함유했으며 입자를 강하게 압축하는 기술을 적용해 입 안에서 쉽게 부스러지지 않는다. '페퍼민트'와 '피치민트' 2가지 맛이 있다. ▲ 레아컴퍼니는 건강기능식품인 '꿈꾸는 어린이 홍삼젤리'를 출시했다. 홍삼과 아연·니아신을 주원료로 활용했으며 기능성 성분인...
[시승기] 북유럽 디자인 감성 담았다…스웨덴 전기차 폴스타 2 2022-01-24 00:00:00
않았다고 설명했다. 차량 색상과 동일한 도어 핸들도 있는 듯 없는 듯해 존재감을 드러내지 않았다. 차량 내부도 외부만큼 단순함이 묻어났다. '플러스팩' 옵션을 선택하면 폴스타 2의 파노라믹 글라스 루프를 경험할 수 있다. 차 천장 전체가 유리로 구성돼 개방감이 극대화됐다. 운전석 디스플레이는 12.3인치 HD...
한솔홈데코, 환경·원가절감 '두 토끼' 잡았다 2022-01-23 18:15:35
확보했다”고 강조했다. MDF·가구 도어용 보드 일괄생산체계MDF란 목재를 고온 고압으로 가공해 파이버를 뽑아내고 첨가제를 넣어 열을 가해 압축시킨 판이다. 원목을 대체해 가구를 비롯한 인테리어 내장재 등 생활 전반에서 두루 쓰이고 있다. 한솔홈데코는 건설·산업 현장에서 나온 리사이클 목재를 MDF의 주원료로...
"레깅스에 딱이네"…수지가 입었더니 불티나게 팔렸다 2021-11-30 16:52:34
유행으로 소비자들 수요가 늘고 있다. 30일 업계에 따르면 아웃도어 브랜드 K2에선 '수지 패딩'으로 불리는 '씬에어 다운' 판매가 호조를 나타내고 있다. 본격 판매가 시작된 지난달부터 이달 25일까지 판매량이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300% 급증했다. 특히 수지가 제품 광고에서 착용한 스노우 그레이 색상...
'투명 페트병 15개 모으면 패딩 목도리'…블랙야크, 친환경 캠페인 2021-10-25 10:06:08
= 아웃도어 브랜드 비와이엔블랙야크는 투명 페트병을 패딩 목도리로 교환해주는 소비자 참여형 친환경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참여를 원하는 소비자들은 이달 31일까지 전국 블랙야크 매장 중 한 곳을 지정해 캠페인 참여 신청을 하면 된다. 이후 내달 11일부터 30일까지 라벨을 제거하고 압축한 투명 페트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