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대형마트 PB우유에 공들이는 까닭 2020-04-19 14:19:43
‘온리프라이스 소화가 편한 우유’(사진)를, 홈플러스는 기존 ‘시그니처 1A 우유’의 2.3L짜리 대용량 제품을 지난 13일과 16일에 각각 출시했다. 우유는 마트 방문객 수와 직결되는 제품이다. 매장을 둘러보다 눈에 띄면 우연히 구매하게 되는 의류와는 달리 우유는 특정 상품이 꼭 필요해서 구매하러 오는 ‘목적구매’...
롯데마트 PB 온리프라이스 출시 3주년…누적매출 3천억 돌파 2020-02-09 06:00:01
PB 온리프라이스 출시 3주년…누적매출 3천억 돌파 (서울=연합뉴스) 이신영 기자 = 롯데마트는 2017년 2월 출시한 자체브랜드(PB) '온리프라이스'가 3년간 누적 매출액 3천억원을 돌파했다고 9일 밝혔다. '온리프라이스'는 롯데마트가 협력사와 예상 판매량을 산정해 총물량 단위로 계약하고, 계약물량은...
롯데, 백화점 황범석·슈퍼 남창희…유통 계열사 대표 절반 '물갈이' 2019-12-17 17:24:53
PB ‘온리 프라이스’는 가성비 트렌드와 맞물려 연 1000억원대 브랜드로 성장했다. 그는 마트와 슈퍼의 통합구매 작업도 담당했다. 이를 통해 ‘바잉파워’를 키웠다. 롯데쇼핑 e커머스(전자상거래) 대표로 선임된 조영제 전무는 롯데지주에서 유통 전략을 담당했다. 최근 온라인 사업 강화에 나선...
롯데마트, 러 극동 최대 유통사 네바다그룹에 PB상품 수출 추진 2019-10-20 06:00:02
이번 상담회에는 롯데마트 자체브랜드인 '온리프라이스' 제품을 제조하는 20여개 중소기업이 참여해 30여개 품목의 수출 가능성을 타진한다. 러시아 극동지역은 모스크바 등 서부 지역과 달리 대형 유통사가 드물고 제조업 기반이 부족해 자체적인 브랜드 개발이 어려워 한국과 협업 가능성이 기대되는 지역이다. ...
롯데마트, 온리프라이스 우유 2천500만개 판매 기념행사 2019-09-25 09:02:11
롯데마트, 온리프라이스 우유 2천500만개 판매 기념행사 (서울=연합뉴스) 정열 기자 = 롯데마트는 자체브랜드(PB) 상품인 온리프라이스 1등급 우유가 2017년 3월 출시 후 누적 판매량 2천500만개를 기록한 것을 기념해 포인트 적립 행사를 한다고 25일 밝혔다. 26일부터 10월 1일까지 온리프라이스 1등급 우유 구매...
대형마트 '생수대전', 쿠팡보다 더 싸게 판다…최저가는 '홈플러스' 2019-09-18 14:41:53
싼 생수를 내놨다. 롯데마트는 19일부터 25일까지 '온리프라이스 미네랄 워터 2L짜리 6개를 1650원에 판매한다. L당 가격은 137원 정도로, 이마트보다 20원 가량 가격을 낮췄다. 시중 브랜드 생수보다 50% 이상 저렴한 수준이다. 뒤늦게 홈플러스도 생수 대전에 뛰어들었다. 홈플러스는 전국 140개 점포와 온라인에서...
'생수大戰'…이마트 314원·롯데마트 275원·홈플러스 265원(종합) 2019-09-18 11:34:29
선보일 수 있게 됐다"고 설명했다. 롯데마트의 온리프라이스 미네랄 워터 행사 가격은 병당 275원 수준이며 행사 이후 가격은 병당 310원이다. 롯데마트는 2017년 3월 출시한 온리프라이스 상품의 누적 판매량이 1억개를 돌파하자 이 같은 행사를 준비했다고 설명했다. 온리프라이스 미네랄 워터의 기존 판매가는 6개...
이번엔 생수대전?…이마트, 314원 생수 내놓자 롯데마트 275원 `맞불` 2019-09-18 11:06:36
`온리프라이스 미네랄 워터 2ℓ 6개`를 1,650원에 판매한다. 병당 가격으로 환산해보면 274원으로 국내 최저가다. 이번 행사는 2017년 3월부터 선보인 온리프라이스의 상품 누적 판매량 1억 개 돌파를 기념해 1주일간 진행하는 행사다. 기존 판매가인 2,000원에서 롯데·비씨·KB국민 등의 카드로 결제 시 자동으로...
대형마트 '생수대전'…이마트 314원에 롯데마트 275원 맞불 2019-09-18 09:36:11
생수 중 최저가 수준이라고 소개했다. 롯데마트의 온리프라이스 미네랄 워터 행사 가격은 병당 275원 수준이며 행사 이후 가격은 병당 310원이다. 롯데마트는 2017년 3월 출시한 온리프라이스 상품의 누적 판매량이 1억개를 돌파하자 이 같은 행사를 준비했다고 설명했다. 온리프라이스 미네랄 워터의 기존 판매가는 6개...
"요즘 누가 마트서 장을 봐?"…내리막길 속 생존전략 수정 2019-08-19 08:18:45
삼았습니다. 롯데마트는 초이스엘과 온리프라이스 등 경쟁력을 갖춘 PB브랜드 10개만 남기고 시그니처 상품을 키운단 계획입니다. 고객의 체류시간을 극대화하기 위해 체험형 콘텐츠는 확충합니다. 이마트는 일렉트로마트 등 성장성 있는 전문점 강화를, 롯데마트는 점포 운영을 현장 판단에 맡기는 `자율형 점포`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