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발랄한 눈매를 선물할까…촉촉한 피부를 선물할까 2020-12-03 17:58:53
기초 화장품도 인기 선물로 꼽힌다. ‘숨37’의 남성용 스킨케어 라인 ‘디어 옴므’가 내놓은 ‘퍼펙트 올인원 세럼 블루 에디션’이 대표적이다. 토너, 로션, 세럼을 하나로 결합한 제품으로 화장품 사용을 귀찮아하는 남성들에게 선물하기에 좋다. ‘산타마리아노벨라’의 수분 크림 ‘크레마 이드랄리아’는 모든 피부...
신세계인터, '비디비치 옴므' 중국 男心 공략 2020-07-24 11:20:45
신세계인터내셔날의 자체 화장품 브랜드 비디비치(VIDIVICI)가 중국 남성 뷰티 시장을 본격 공략한다. 24일 비디비치는 남성 전용 라인 ‘비디비치 옴므 블루 밸런싱 스킨케어’를 출시하고 중국 온라인몰 티몰(T-mall) 글로벌관을 통해 판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비디비치는 경쟁이 치열한 중국 화장품 시장에서 남성...
비디비치, 남성 전용 제품 출시…중국 남성 화장품 시장 공략 2020-07-24 09:21:48
화장품 시장 공략 (서울=연합뉴스) 황희경 기자 = 신세계인터내셔날의 자체 화장품 브랜드 비디비치가 남성 전용 제품을 내놓고 중국 남성 화장품 시장에 진출한다. 비디비치는 남성용 제품 '비디비치 옴므 블루 밸런싱 스킨케어'를 출시하고 24일부터 중국 온라인몰 티몰의 글로벌관을 통해 판매한다고 밝혔다....
[연예 마켓+] 명품은 아이돌을 좋아해…"우리 뮤즈가 돼 줘" 2020-06-20 09:40:26
'필수' 소녀시대가 2011년 명품 화장품 브랜드 크리스찬 디올의 모델로 발탁됐다. 당시 소녀시대의 모델 계약은 '루머'라는 말이 돌 정도였고, "독이 될 지 득이 될지 지켜봐야 한다"는 말도 나왔다. 하지만 최근 명품 화장품 시장에서 아이돌을 빼긴 어려운 상황이다. 디올은 블랙핑크 지수를...
'33년 패션 외길' 한섬…화장품 시장에 도전장 2020-05-11 17:04:27
전문기업이다. 지난해 사업 목적에 화장품 사업을 추가하고 1년 동안 ‘타임옴므’ 브랜드로 증정용 화장품을 제조하는 등 여러 테스트를 거쳤다. 기존 화장품 브랜드와 차별화하기 위해 ‘고기능성 프리미엄 스킨케어 브랜드’를 콘셉트로 잡았다. 클린젠을 인수하기로 한 것은 화장품시장 진출 준비를 마쳤음을 의미한다....
한섬, 클린젠 인수하고 화장품 사업에 도전장 2020-05-11 15:57:02
목적에 화장품사업을 추가하고 1년 동안 ‘타임옴므’ 브랜드로 증정용 화장품을 제조하는 등 여러 테스트를 거쳤다. 기존 화장품 브랜드들과 차별화하기 위해 ‘고기능성 프리미엄 스킨케어 브랜드’로 콘셉트를 잡았다. 11일 클린젠을 인수키로 한 것은 시장 본격진출을 의미한다. 클린젠은 서울 청담동의 클린피부과와...
노는 몰이 다르다…딸은 '소녀나라' 엄마는 '하프클럽' 이모는? 2020-03-24 17:22:02
라이프스타일 상품까지 판매한다. 손목시계, 스킨케어 화장품, 가구, 보드게임, 블루투스 스피커도 살 수 있다. 현재 29CM는 봄 시즌 핸드백·구두 할인전을 열고 있다. W컨셉은 아이헤이트먼데이, 삭스어필 등 양말 전문 브랜드 제품 할인 행사를 진행 중이다. 어린 아이를 둔 젊은 부모들 사이에선 보리보리의 ...
밸런타인데이·졸업·입학…선물 전하는 2月, 유통업계는 벌써 '봄' 2020-02-12 15:31:10
단맛을 더했다. 밸런타인데이엔 취향 선물 화장품, 보석류는 밸런타인데이에 연인들이 가장 먼저 고려하는 선물이다. 아모레퍼시픽은 다양한 남성 전문 브랜드를 갖추고 있다. 브로앤팁스에서 출시한 ‘네버드라이 올인원’이 대표적이다. 여러 가지를 바르기 귀찮아하는 남성들이 이 제품 하나로 충분히 보습...
"제약으론 어렵다"…화장품 뛰어드는 제약·바이오 2019-10-22 17:36:25
제약사업으로는 수익을 내기 어렵다는 판단에서다. 동아제약은 22일 더마 화장품 브랜드 ‘파티온’을 론칭했다. 전문의약품 사업이 부진하자 그룹 차원에서 신사업으로 돌파구를 찾기 위한 것으로 보인다. 제품군은 흔적 케어 라인 ‘노스캄 리페어’, 보습 케어 라인 ‘딥 배리어’, 남성...
동아제약, 화장품 브랜드 ‘파티온’ 론칭…모델에 설현 2019-10-22 13:50:19
화장품 브랜드 ‘파티온(FATION)’을 론칭했다고 밝혔다. 브랜드명인 파티온은 ‘운명’을 뜻하는 라틴어 FATI와 ‘켜다’라는 의미를 지닌 영어 ON의 합성어로 ‘피부 본연의 아름다움을 깨워 건강하고, 아름답게, 자신감으로 빛날 수 있도록 돕겠다’ 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파티온의 제품 라인업은 흔적 케어 라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