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전진바이오팜 주가 반토막…경영권 매각한다더니 주주들 '냉가슴' 2024-06-18 15:46:11
10월 이태훈 전진바이오팜 대표와 우상현 전진바이오팜 부사장은 55만3085주(7.42%)를 220억원에 다빈비엔에스에 넘기기로 계약을 체결했다. 주당 매각가격은 3만9777원으로 당시 5000원대였던 주가보다 약 8배 높은 가격이었다. 신규 자금조달 계획도 함께 발표됐다. 다빈비엔에스가 유상증자로 80억원을 추가 투자하고...
한성모터스, 롯데자이언츠와 '패밀리 야구 페스티벌' 열어 2024-06-18 10:09:34
앞으로도 차별화된 지역 연계 행사를 자주 마련하여 고객 분들과 직접적인 교류를 늘려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 벤츠 사회공헌위, 청소년 스포츠 유망주에 장학금 전달 ▶ 푸조, 2024 파리 패션위크 의전차 지원 ▶ 스트라드비젼, '넥스트라이즈'서 글로벌 이노베이터 수상...
[이번주뭘살까] 화창한 날씨 '팝업스토어' 풍성…대형마트 제철과일 특가 2024-05-18 07:00:02
브랜드 '스미스앤레더', 스포츠 패션 브랜드 '골스튜디오'와 협업한 굿즈 상품도 판매한다. 행사장에서 2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종이 슬로건', 5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양면 부채'를 각각 증정한다. 판교점에서는 오는 19일까지 지하 1층 대행사장에서 스포츠 의류 상품을...
알리서 옷 마구 쓸어담더니…"못 입겠어요" 변심 [신현보의 딥데이터] 2024-05-15 11:01:47
패션 커뮤니티에서는 그간 중국 직구가 저렴하다는 후기로 관심이 쏠리다가 최근에는 품질에 대한 지적이 이따금 올라오고 있다. 이러한 소비자들의 정보 공유가 중국 의류 패션 직구에 영향을 미쳤다는 진단이 나온다. 여전히 가성비에 민감한 소비자들은 중국 앱을 선호하는 분위기다. 중국 앱에서 검색을 해보고 똑같은...
K애슬레저 투톱, 일본서 한판 승부 2024-05-12 18:04:01
눈길을 돌렸다는 분석이 나온다. 12일 패션업계에 따르면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이 운영하는 젝시믹스는 지난달 말 나고야에 있는 파르코백화점에 일본 내 단독 매장 2호점을 열었다. 앞서 젝시믹스는 같은 달 12일 오사카 다이마루백화점에 일본 1호점을 냈다. 당초 젝시믹스는 나고야에서 3개월간 팝업 스토어를 선보인 뒤...
[한경웨비나우] 4월 5주에 만나는 주간 웨비나 2024-04-29 13:41:29
알아보기 패션브랜드가 디지털에서 브랜딩하는 방법 일정: 2024년 4월 30일(화) 15:00~16:00 내용: 디지털 브랜딩 전략이 궁금한 패션 브랜드 사업자분들을 모십니다 기업 비용 관리 최적화와 효율적인 ERP 연동 일정: 2024년 4월 30일(화) 14:00~14:30 내용: 잘파세대 소비 트렌드 알아보기 기후위기 대응을 위한 녹색건물...
낡은 방직기계공장, 창업마을로 변신 2024-04-21 19:12:32
개조해 만든 ‘T.I.T 창의원’이라는 이름의 패션·창의·기술 특색단지다. 영어로는 ‘크리에이티브 인더스트리 존’으로 불린다. 지난 18일 방문한 이곳의 첫인상은 서구식 도심공원에 가까웠다. 나무가 우거진 길목마다 30여 개 사무공간이 오밀조밀 자리했다. 중국 정보기술(IT) 산업을 대표하는 텐센트의 SNS인 웨이신...
[이번주뭘살까] 봄나들이 떠나요…패션·화장품·먹거리 할인전 2024-04-13 07:00:05
한우 양념불고기와 와규는 반값에 판매한다. 수박은 1천원, 국산 블루베리는 3팩 이상 구매하면 팩당 2천원을 할인해준다. ▲ 롯데온 = 오는 17일까지 키엘, 설화수, 겔랑 등 인기 화장품 브랜드를 할인한다. 행사 기간 매일 자정과 12시에 선착순 1천명에게 15% 할인 쿠폰을 제공하고 일부 브랜드는 구매 고객에게...
롯데백화점, 10일 총선일 '쇼핑데이'…나들이 고객 공략 2024-04-08 06:00:05
또 패션과 스포츠, 애슬레저 상품군을 제휴카드로 50만원 또는 100만원 이상 구매 시 10% 상당 롯데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한다. 박상우 롯데백화점 영업전략 부문장은 "벚꽃 개화 시기와 법정공휴일에 맞춰 외부 활동 수요가 늘어날 것으로 예상해 특별한 쇼핑 행사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니즈와 트렌드에 맞는...
日서 대박난 K아동복…"한세 전략 브랜드로" 2024-04-07 18:05:28
올 상반기 오사카 우메다한신백화점, 고베 한큐백화점에서도 팝업스토어를 연다. 한세엠케이는 ‘버커루’ ‘NBA’ ‘NBA키즈’ ‘PGA TOUR&LPGA’ 골프웨어 등 다양한 패션 브랜드를 보유한 종합 패션기업이다. 해외에서의 성과 등에 힘입어 지난해 연결 기준 매출이 전년 대비 17% 증가한 3168억원을 기록했다. 국내 실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