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센스 있는 그루밍족을 위한 뷰티 아이템 2015-09-09 17:33:32
해당 로션까지 인기를 얻었다. 시크릿키의 울프가이 퍼펙트 플루이드는 스킨, 로션, 에센스 3가지 기능을 지닌 올인원 타입의 스킨케어 제품으로 그루밍족들을 유혹하고 있다. 울프가이 퍼펙트 플루이드는 스킨 밸런싱 시스템으로 민감해진 피부에 진정 작용을 도와주며, 워터 홀딩 시스템으로 수분 보호막을 형성하고, 오...
LS네트웍스, 모바일 앱 출시 2015-07-27 21:10:39
ls네트웍스는 프로스펙스, 스케쳐스, 몽벨, 잭울프스킨 등의 신상품과 할인 관련 정보를 모아서 보여주는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앱) ‘ls네트웍스 공식 모바일 앱’을 27일 선보였다.ls네트웍스는 다음달 26일까지 앱을 내려받고 로그인한 소비자에게 1만원 할인쿠폰을 주는 등 다양한 행사를 벌인다. 앱을 통해...
'딱 너 같은 딸' 강경준, 매장에서 상의 탈의는 왜 2015-06-12 09:56:00
잭울프스킨(jack wolfskin)의 매장으로, 패셔너블한 디자인과 고급스러운 컬러감, 기능성이 함께 접목된 브랜드이다.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한경스타워즈] 4개월만에 수익률 100% 기록한 투자 고수들의 열전!! (6/19일 마감) [이슈] 30대 전업투자자 ཐ억원' 수익 낸 사연...그 비법을 들어봤더니...
송일국-삼둥이 등 스타 가족 동반 CF 인기 2015-06-05 09:17:38
`잭울프스킨` 광고에도 추성훈, 추사랑 부녀가 함께 출연해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보여지는 사랑이의 사랑스러운 이미지와 추성훈의 다정다감한 아빠 모습을 통해 브랜드 타깃층에 원하는 메시지를 자연스럽고 친근하게 전달한다. 스타와 자녀들이 함께 출연하는 경우는 물론 스타 부부를 동반...
종영 '식샤를 합시다2' 서현진의 패션 돌아보기 2015-06-03 15:18:24
잭울프스킨의 상큼한 아쿠아 블루 컬러의 방수 자켓과 아이보리 컬러의 이너와 팬츠, 그리고 청록색의 백팩까지 매치하여 사랑스러운 등산복으로 두 남자의 관심을 한 몸에 받았다.등산 패션 하면 흔히들 연상하기 쉬운 칙칙한 컬러감과 단조로운 디자인이 아닌, 화사하면서도 핏 되는 룩으로 주목을 받으며 '서현진...
[초여름 아웃도어 트렌드] 몽벨, 초경량 재킷 '퀀텀'…주머니에 쏙…잭울프스킨 '추블리 재킷' 눈에 띄네 2015-05-27 07:02:13
이달 말까지는 5월 가정의 달을 기념해 9만9000원에 할인판매한다.잭울프스킨은 가족 단위의 아웃도어 마니아층을 겨냥한 바람 렝?재킷 ‘패밀리 윈드블록’을 내놨다. 최근 한 tv 프로그램에서 추성훈 추사랑 부녀가 입고 나온 뒤 ‘추성훈 재킷’ ‘추사랑 재킷’으로 불리며 화제를 모은...
[봄 아웃도어 트렌드] 전천후 트레킹 재킷 '몽벨의 자랑' 2015-04-29 07:00:38
'이븐' 방풍성·투습력 뛰어나잭울프스킨 바람막이 재킷 패밀리 윈드 블록 8종 내놔 [ 강영연 기자 ] ls네트웍스의 아웃도어 브랜드 몽벨은 큰 일교차와 갑작스런 기상상황 변화에 충분히 대비할 수 있는 트레킹 재킷을 출시했다.몽벨이 새로 내놓은 남성용 트래킹 재킷 ‘네오Ⅱ 재킷(25만원)’은 조끼형...
"추사랑·삼둥이가 입었어요"…아웃도어 아동복 '스타 자녀 모델' 전성시대 2015-04-18 18:00:00
잭울프스킨 모델로 발탁됐다. 이송 ls네트웍스 과장은 “추성훈 부녀를 통해 가족 단위 고객층을 중심으로 마케팅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라며 “지난해 출시한 아동용 제품을 부각시켜 ‘패밀리 아웃도어 룩’을 제시할 것”이라고 말했다.제로투세븐의 아동 전문 아웃도어 브랜드 섀르반은...
비수기 맞은 아웃도어 업계 `키즈라인 공격적 행보 나선다` 2015-04-07 14:17:56
있는 잭 울프스킨은 올해 추성훈&추사랑 부녀와 전속 모델 계약을 체결하며 가족 단위 고객을 중심으로 마케팅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추 부녀를 통해 다양한 아웃도어 환경에서 즐길 수 있는 패밀리 아웃도어룩을 제안할 계획이며, 숲에서 부녀가 오붓하게 캠핑을 즐기고 있는 화보 등은 벌써부터 주목을...
"북미-유럽 모바일게임 진출, 아에리아에 맡겨줘" 2015-03-31 06:29:58
리스킨한 '이모탈리스' 한국 개발사들이 자체적으로 북미-유럽 시장에 진출할 때 큰 장애물은 바로 게임성이다. 아에리아 게임즈는 이런 문제점을 '이모탈리스'처럼 리스킨(re-skin)을 통해 해결하고 있다. 여기에다 서구권 시장의 마케팅비용에 대해서도 숙지해야 한다. 북미 및 유럽에서 70% 매출을 내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