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메디앙스, 동물용 의약외품 생산 협업 추진 2024-02-06 14:00:02
2004년부터 독점수입 판매하고 있는 토탈 전문유아용품 및 유아복 전문 회사이다. 2023년 중국 ‘광군제’에서 유아세제, 섬유유연제 및 세탁비누 부문 9년 연속 1위를 기록했으며 세계 최대 유아용품 박람회인 ‘2023 CBME AWARDS’에서 혁신 신제품상 부문에 선정된 바 있다. 메디앙스 관계자는 "향후 프리미엄 제품라인...
건설은 OK, 설계사무소 NO…주먹구구 공제대상 업종 2024-01-23 17:40:16
제외된다. 교육서비스업 중에는 유아교육기관과 사회교육시설 등만 공제를 받을 수 있다. 입시학원은 공제 대상에서 제외된다. 영상이나 오디오 기록물 제작 및 배급업은 가능하지만 비디오물 감상실 운영업은 해당되지 않는다. 창작, 예술, 여가 관련 서비스업은 가능하지만 독서실 운영업은 제외된다. 금융·보험업도...
비앤비, 2023 CBME 어워드 '올해의 영향력 있는 브랜드상' 수상 2023-12-28 09:00:03
최초로 ’젖병세정제’를 출시한 이래 섬유세제와 유연제, 베이비 치약까지 우수한 품질과 기술력으로 혁신을 이루고 있다. 이러한 노력에 힘입어 중국 최대 쇼핑 행사인 광군제 기간 중 2015년부터 2023년까지 9년 연속 유아세제, 유연제, 세탁비누 부문 1위를 달성했으며, 현재도 유아생활용품 분야의 카테고리에서 1위를...
메디앙스, 중국 '광군제'에서 유아용품 부문 9년 연속 1위 기록 2023-11-20 16:08:40
'광군제'에서 유아 세제, 섬유 유연제 및 세탁비누 부문 9년 연속 판매 1위를 차지했다고 밝혔다. 이번 성과는 특히 중국에서의 강화된 애국 소비 트렌드인 '궈차오(國潮)'에도 불구하고 이루어진 것으로, 비앤비(B&B) 브랜드가 중국 영유아 가정에서 주목받고 있음을 의미한다. 메디앙스는 중국에...
삼성, 비스포크 식기세척기 카운터탑 신제품 출시…건조·살균↑ 2023-11-02 08:51:59
젖병살균 코스는 고온직수와 열풍으로 살균기능을 강화해 세제 없이도 젖병이나 유아 식기에 있는 대장균, 살모넬라 장염균, 리스테리아균 등 유해 세균을 99.999% 제거할 수 있다고 삼성전자는 전했다. 425mm의 하단 와이드 세척날개와 상단 세척날개가 함께 회전하며 만드는 '이중 입체 물살', 세척 종료 후...
'쌀 때 쟁여두자'…G마켓 "고물가에 10만원 미만 상품 인기" 2023-11-01 06:31:02
핸드·풋케어(61%↑), 바디케어(31%↑), 분유(28%↑), 유아가구·화장지(12%↑) 등 생필품이나 생활용품이 비교적 높은 판매 신장률을 나타냈다. 1만원 이하 초저가 상품(7%↑)도 소비자 선택을 많이 받았다. 마찬가지로 밀가루·부침가루(31%↑), 라면(16%↑) 등 식재료 또는 가공식품이 잘 팔렸다. 반면에 수입 명품,...
SSG닷컴 '익일배송', 출시 두 달 만에 매출 84% 늘어났다 2023-10-25 15:59:34
가공식품·생필품·유아동 용품·뷰티 등 라이프스타일 카테고리의 상품 중심으로 운영된다. 카테고리별로는 유아동 용품 매출이 7월 대비 516%로 가장 높은 신장률을 보였다. 그 뒤를 반려 용품(270%), 뷰티 제품(134%)이 뒤따랐다. 누적 매출액 분석 결과 반복구매가 잦은 식품류(40%)와 일상용품(25%)의 비중이 가장...
저출생에도 몸집 키우는 프리미엄 유아용품 시장 2023-09-08 17:51:33
고급 유아용품 성장세가 지속되고 있다는 분석이다. 8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최근 들어 주요 백화점이 잇달아 프리미엄 아동 제품 분야를 강화하고 있다. ‘VIB(very important baby)’ ‘텐포켓’(아이 한 명에 10개의 주머니가 열린다는 뜻)이란 용어가 일상화할 정도로 관련 시장 성장세가 뚜렷하기 때문이다. 통계청에...
꿈비, 육아플랫폼 '링크맘'에서 진행하는 '국민육아템 핫딜위크' 참여 2023-09-04 13:12:26
수 있다. 한편, 꿈비는 2014년 11월에 설립한 유아가구 브랜드로 유아가구를 기반으로 성장한 꿈비는 2019년 스킨케어 브랜드 오가닉그라운드 론칭, 2021년 애견용품 브랜드 파미야, 2022년 아기 세제 브랜드 바바디토를 론칭하면서 비지니스를 확장했다. 또한 독일 유아가구 전문회사 고이터의 총판권과 글로벌 커피브랜...
尹 "부모·육휴 급여 확대"…꿈비 등 관련주 동반 상승 2023-08-29 11:02:23
기준 꿈비는 전일 대비 2140원(25.72%) 오른 1만460원에 거래 중이다. 유아용품 제조업체인 꿈비는 놀이방 매트와 유아용 침구류·원목 가구, 스킨 케어, 세제 등의 유아용품 제조·도소매업을 영위 중이다. 같은 시각 제로투세븐(11.41%)과 아가방컴퍼니(11.21%), SAMG엔터(7.46%), 캐리소프트(6.03%), 삼성출판사(4.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