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日에 대규모 참관단 보낸 LGU+…치열해진 통신사 '로봇 대전' 2023-06-14 16:07:31
LG유플러스는 연내 상용화가 가능한 수준으로 물류·배송 로봇을 개발하고 있다. 관계사인 LG전자, 에릭슨엘지 등과 로봇 사업 협력이 가능해 로봇 제작, 자율주행 기술 및 플랫폼 구축 등에서 사업 속도를 내기에도 수월하다. 한국과학기술정보연구원은 세계 서비스 로봇 시장 규모는 2021년 362억달러(약 46조원)에서...
[주말N쇼핑] 캠핑 떠나볼까…나들이객 겨냥 먹거리 할인 2023-05-13 07:00:05
밀키트 50여종은 균일가로 내놓는다. 캐나다산 돼지고기와 미국산 소고기 등은 최대 50% 할인하고 컵라면과 음료는 1+1행사를 한다. ▲ 11번가 = 15일까지 '월간 십일절' 행사를 열고, 구매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쇼핑 지원금을 포인트로 지급한다. 냉장고, 세탁기 등 생활가전과 에어컨, 제습기 같은 여름 계절...
아이 영어교육, 메타버스에서?…130억 몰린 호두잉글리시 [이번주 VC 투자] 2022-11-04 16:42:52
LG유플러스, 한국산업은행, 인터베스트, SDB인베스트먼트, 캡스톤파트너스, NPX캐피탈 등이 참여했다. 누적 투자금은 283억원이다. 호두잉글리시는 유아,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한 영어 말하기 콘텐츠다. 국내 유료 서비스 가입자 5만명을 돌파했다. 아이들이 가상 공간에서 캐릭터들과 대화하면서 영어를 학습할 수 있는 게...
해지도 가입만큼 간편한 LG유플러스 구독서비스 ‘유독’ 2022-09-22 16:38:40
LG유플러스는 1·2인가구를 겨냥해 OTT와 도서, 밀키트 등의 서비스를 유독에 넣었고 미취학·초등생 자녀를 둔 부모 고객을 위해선 온라인 학습과 가사 도움 등 서비스를 포함시켰다. 향후 LG유플러스는 유독에 핵심 고객층을 겨냥한 서비스를 확대할 방침이다. 연내 추가로 제휴가 예정된 사업자는 SSG. COM(쇼핑),...
갤럭시Z 폴드4·플립4 사전예약 내일 시작 2022-08-15 08:29:29
KT, LG유플러스는 폴드4·플립4를 사전 예약하고 개통하려는 고객을 위해 각각 다양한 이벤트와 체험 행사를 진행한다. 사전예약을 한 고객의 단말기는 23일부터 순차적으로 개통된다. 사전예약을 하지 않은 일반 고객은 국내 공식 출시일인 26일부터 구매와 개통이 가능하다. SKT는 폴드4·플립4 구매자에게 여러 혜택을...
통신3사, 갤럭시Z 폴드4·플립4 사전예약 내일 개시…혜택 다양 2022-08-15 08:01:48
KT, LG유플러스는 폴드4·플립4를 사전 예약하고 개통하려는 고객을 위해 각각 다양한 이벤트와 체험 행사를 진행한다. 사전예약을 한 고객의 단말기는 23일부터 순차적으로 개통된다. 사전예약을 하지 않은 일반 고객은 국내 공식 출시일인 26일부터 구매와 개통이 가능하다. ◇ SKT, 신세계백화점·워커힐호텔 등에...
[집중호우] 재계 줄잇는 피해 복구 성금…120억원 넘게 모여 2022-08-11 18:38:47
LG유플러스[032640]는 이재민 대피소에 휴대전화 무료 충전 및 와이파이 서비스 등을 지원하고 있다. SK그룹도 피해 복구 지원을 위해 전국재해구호협회에 성금 20억원을 기부하기로 했다. 이 외에도 피해 복구 지원을 위해 GS그룹과 KB금융그룹이 각각 10억원, 두산그룹과 현대중공업그룹이 각각 5억원을 쾌척했다....
삼성 30억, SK·현대차·LG 20억씩…'수해복구 성금' 줄이어 2022-08-11 17:57:25
LG전자 LG유플러스 등 LG 계열사들도 침수 가전 무상 수리, 무선 통신 서비스 지원 등 긴급 구호 작업을 하고 있다. GS그룹은 성금 10억원을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기탁했다. 계열사별 수해 지원 활동도 이뤄지고 있다. GS리테일은 서울 서초구 주민을 위해 도시락, 바나나, 생수 등 먹거리로 구성된 긴급 구호 물품을...
LGU+ '유독' 뭐길래…"유튜브 프리미엄·요기요 구독시 할인" 2022-07-14 12:03:39
유플러스는 서비스 출시에 앞서 20~69세 통신 서비스 이용자 대상으로 구독 서비스 이용행태를 조사했다. 그 결과, 구독에 특히 관심이 높은 이용자들은 1·2인가구와 미취학·초등생 자녀를 둔 부모층으로 조사됐다. 이들의 86%는 매월 평균 3.2개의 구독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지만, 핵심 타깃 고객층은 약 6~7개 서비스를...
LGU+ 임직원 1천100여명, 탄소중립 챌린지 참가 2022-05-06 09:00:01
유플러스는 팀원의 80% 이상이 챌린지에 참여한 팀에 재활용 칫솔과 파우치, 고체 치약으로 구성된 '제로 웨이스트 키트'를 선물한다. 향후 LG유플러스는 팀 단위 챌린지와 함께 '환경 퀴즈' 등 개인 단위로 참여할 수 있는 챌린지도 할 계획이다. harrison@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