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한예슬은 패션·소유는 화장품…CJ온스타일 '셀럽라방' 본격화(종합) 2024-08-22 16:11:50
CJ온스타일의 핵심 상품군인 패션, 뷰티, 리빙, 유아·아동, 신상품 등 5개로 구성된다. 특히 방송을 이끌 화려한 출연진이 눈길을 끈다. 배우 한예슬은 패션 디자이너 출신 모델 이호연과 함께 패션 방송 '한예슬의 오늘 뭐입지'를 진행하고 가수 소유는 뷰티 프로그램 '겟 잇 뷰티 프렌즈'(GET IT...
'블록버스터 라방'이 온다…CJ온스타일 새 모바일 라이브쇼 2024-08-22 11:45:00
프로그램은 CJ온스타일의 핵심 상품군인 패션, 뷰티, 리빙, 유·아동, 신상품 등 5개로 구성된다. 특히 방송을 이끌 화려한 출연진이 눈길을 끈다. 배우 한예슬은 패션 디자이너 출신 모델 이호연과 함께 패션 방송 '한예슬의 오늘 뭐입지'를 진행하고 가수 소유는 뷰티 프로그램 '겟 잇 뷰티 프렌즈'(GET...
반등 시동거는 K-반도체…"삼전·SK하닉 담아라" [이슈레이더] 2024-08-16 08:30:28
울타뷰티와 헤이코 주가는 시간외 거래에서 각각 13%, 3% 급등했습니다. 울타뷰티는 화장품 편집매장인데요. 우리나라의 올리브영 같은 곳이라고 보면 됩니다. 최근 미국 내에서 인디 화장품 브랜드 소비가 증가세를 보인 것이 긍정적으로 작용한 것으로 풀이됩니다. 헤이코의 경우 높은 시장 점유율과 최근 공격적으로...
개미들 오래 버텼다…"드디어 오르나요" 들썩이는 종목 [한경우의 케이스스터디] 2024-07-27 08:39:01
K-뷰티의 인기에 힘입은 성장을 이어온 결과 대형주로 자리매김하게 됐습니다. 박종선 유진투자증권 연구원은 “미용의료기기 업체들이 주목받는 가장 큰 이유는 해외 매출 성장성”이라며 “다른 제약·바이오 분야에 비해 수출 및 판매 규제가 적고, 소모품이 지속적으로 판매되기에 상대적으로 매출 증가가 쉬운...
베트남서도 '팝업' 통했다...롯데몰웨스트레이크, 매출 2000억원 달성 2024-07-08 15:05:06
팝업이 아직은 생소한 베트남에서 글로벌 럭셔리 뷰티 브랜드와 MZ세대(밀레니얼+Z세대)를 겨냥한 브랜드를 잇따라 소개해 큰 호응을 얻고 있다. 8일 롯데백화점에 따르면 지난해 9월 개장한 롯데몰 웨스트레이크 하노이는 지금까지 30회가 넘는 팝업 행사를 개최했다. 팝업 누적 방문객만 100만명에 달한다. 럭셔리 뷰티...
스테이씨 "명반 되길"…'총 14곡' 첫 정규에 담은 변화와 자신감 [종합] 2024-07-01 16:13:36
가장 소중한 나를 위해 떠나는 여정을 로맨틱하게 노래한 '기브 잇 2 미(Give It 2 Me)', 스테이씨표 달콤한 고백이 담긴 팝 록 장르의 '렛 미 노우(Let Me Know)', 그루브한 보컬과 힙한 감성의 팝 알앤비 '나다(Nada)'가 수록됐다. 또 내 진짜 모습을 찾아가는 내용을 풀어낸 알앤비 팝 장르의...
[고침] 경제(한국 '역직구 시장'도 판 커진다…아마존·쇼…) 2024-06-27 17:19:52
K-뷰티 고 빅'((Project K-Beauty Go Big)을 가동한다고 발표했다. 국내 중소 제조사, 정부 기관, 관련 협회 등과의 협업 아래 제품 기획부터 제조, 패키징, 브랜딩, 해외 판매까지 모든 과정을 통합 지원해 K-뷰티의 해외 영토를 넓히겠다는 것이다. 아마존이 특정 국가, 특정 상품만을 위한 셀러 지원 프로그램을...
한국 '역직구 시장'도 판 커진다…아마존·쇼피 한국셀러 구애 2024-06-27 16:51:27
K-뷰티 고 빅'((Project K-Beauty Go Big)을 가동한다고 발표했다. 국내 중소 제조사, 정부 기관, 관련 협회 등과의 협업 아래 제품 기획부터 제조, 패키징, 브랜딩, 해외 판매까지 모든 과정을 통합 지원해 K-뷰티의 해외 영토를 넓히겠다는 것이다. 아마존이 특정 국가, 특정 상품만을 위한 셀러 지원 프로그램을...
리즈랩, ‘원더러스트 코리아 2024’와 스폰서십 체결 2024-06-18 15:29:58
이너뷰티 브랜드 리즈랩은 본 페스티벌에 참여하면서 건강한 활력을 찾는 모든 이들에게 더 건강한 라이프를 선사하기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과 더불어 비타민 등의 건강과 관련한 경품을 증정하는 등의 활동을 페스티벌에서 함께 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페스티벌에 참여하면서 리즈랩 부스에는 제국의아이들 출신 가수이자...
K뷰티, 日 편의점에 잇따라 입점…'트윙클팝' 세븐일레븐서 판매 2024-05-22 18:08:29
클리오는 색조 브랜드 ‘트윙클팝’이 오는 25일부터 일본 편의점업계 1위인 세븐일레븐에 처음으로 입점한다고 22일 밝혔다. 세븐일레븐은 일본에서 가장 많은 2만1000여 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클리오의 트윙클팝은 자연스럽고 은은하게 빛나는 펄로 포인트 메이크업의 정점을 찍어주는 글리터 전문 브랜드다. 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