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소비자 35.1% "1년 전보다 우유 소비량 감소" 2023-03-14 19:20:15
응답이 가장 많았다. 또 소비자의 62.0%는 '보통의 흰 우유'를 주로 구매한다고 답했고 20.9%는 저지방·무지방 우유를, 10.5%는 칼슘 등이 보강된 흰우유를 선택한다고 답변했다. 주로 우유를 구매하는 장소는 대형마트(55.1%), 슈퍼마켓(25.3%), 온라인 쇼핑몰(7.3)% 등의 순이었다. 주 구매처가 온라인...
김선희 매일유업 대표, 부회장 승진 2023-03-03 18:05:58
다각화에 집중했다. 저지방우유(2014년), 성인영양식 브랜드 ‘셀렉스’(2018년) 등이 그의 임기 중 출시됐다. 아몬드 브리즈, 어메이징 오트 등 식물성 대체우유 시장도 개척했다. 식품업계에선 이번 인사를 김 부회장이 유업계에서 창출한 성과에 대한 보상으로 본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회사의 지속 가능한 성장을...
홈플러스, 자체브랜드 우유 수익금으로 결식 우려 아동 지원 2023-02-21 09:08:05
1A 우유'와 '홈플러스시그니처 1A 저지방 고칼슘 우유' 2종 패키지 디자인에 기부 문구를 삽입하고 수익금 일부를 방학 기간 급식 중단으로 결식이 우려되는 아동을 위한 도시락과 우유 지원에 사용한다. 기부 대상은 홈플러스 교육지원 프로그램에 참여하고 있는 아동·청소년이다. 홈플러스는 지난해부터...
개그맨 강재준 "공복 운동으로 12kg 감량"…의사 조언은? [건강!톡] 2023-02-13 18:13:52
때문에 가벼운 식사가 필요하다"고 조언했다. 저지방 우유, 두유, 계란 등 공복 운동 후 단백질 섭취가 필요하다는 설명이다. 이어 "특히 인슐린 저항성, 당뇨 등이 있을 가능성이 높은 고도비만자에게 아침 공복 운동은 피해야 할 수 있다"고 주의를 당부했다. 그렇다면 건강한 다이어트를 위한 식단 관리법이 있을까. ...
CU, 밀크플레이션에 PB 우유 30% 할인 2022-12-06 09:34:06
흰우유 1L`와 `매일유업 저지방우유 900ml`다. 가공유는 HEYROO 프렌즈우유 4종을 친구(79)타임 행사를 통해 제휴카드로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친구타임은 출퇴근시간인 매일 오전·오후 7~9시에 진행하는 타임세일 행사로 다양한 프로모션과 중복 적용이 가능하다. 우유 할인 행사와 더불어 CU는 이달에도 고객의...
'밀크플레이션'에 편의점 CU 12월 한 달간 우유 2종 30% 할인 2022-12-06 08:28:00
달간 우유 할인행사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밀크플레이션'이라는 말이 나올 만큼 우윳값이 오르면서 장바구니 부담을 덜기 위해 기획했다. 자체브랜드 제품인 헤이루 흰우유와 매일유업 저지방우유를 삼성카드로 결제하면 즉시 30% 할인해준다. 또 가공유 상품인 헤이루 프렌즈 우유 4종은 매일...
"비싼 우유 사먹을 이유 없다"…소비자들 꽂힌 '이 제품' [현장+] 2022-11-18 20:00:02
상품 '온리 프라이스(Only Price) 1등급 우유'(930mL) 두 개 묶음을 3500원에 판매하고 있었다. 홈플러스는 PB 상품 '1A 저지방 고칼슘 우유'(900mL)를 1980원, '심플러스 1등급 우유'(900mL) 두 개 묶음을 3490원에 각각 팔고 있다. 최근 고물가 여파로 저렴한 가격대 PB 제품을 찾는 소비자들이...
피코크, 프로틴 아이스크림·비건김치 출시…"건강 카테고리 강화" 2022-09-19 06:00:04
고려해 저당·저칼로리·저나트륨·저지방 등 건강 카테고리 영역에서 80여종의 상품을 판매하고 있다. 올해 들어서는 무설탕 생강젤리, 락토프리 우유, 글루텐프리 과일젤리믹스 등을 내놨다. 글루텐프리 쿠키는 이달 들어 15일까지 매출이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3배 늘었고 무설탕 초콜릿·캔디 매출은 25% 증가했다. 또...
"아아 5000원 주고 사 먹느니…" 가격 오르자 몰려간 곳 [오정민의 유통한입] 2022-07-23 19:30:02
기획된 상품인 오트사이드의 '바리스타 블렌드 귀리 우유' 판매량은 2.7배, 영국 커피 전문 제조사 마이너피겨스의 유기농 오트 음료 판매량도 1.7배 증가했다. 저지방 우유와 멸균 우유 판매량 역시 각각 1.2배, 1.1배로 뛰었다. 커피에 잘 어울리는 빵과 디저트 판매량도 우상향 추세를 보였다. 타르트와 크루...
고물가에 커피값도 부담된다…홈 카페 상품 인기 2022-07-19 09:19:41
기간 귀리 우유는 2.7배 더 잘 팔렸고 저지방 우유와 멸균 우유 판매량도 각각 1.2배와 1.1배 늘었다. 원두 그라인더(3배)와 커피머신(1.2배)도 판매가 늘었고 커피와 함께 즐길 수 있는 디저트도 인기였다. 마켓컬리는 고물가로 밖에서 커피를 여러 잔 마시는 것에 부담을 느낀 고객들이 홈 카페로 눈을 돌리고 있다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