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LG전자 정수기 렌탈서비스, 소비자단체 품질만족도 1위 2024-03-25 09:30:12
LG전자[066570]가 국내 소비자단체의 정수기 렌탈 서비스 품질 만족도 조사에서 1위를 석권했다. 25일 사단법인 '소비자와함께'가 발표한 정수기 렌탈업체 서비스 품질 평가 결과에 따르면 LG전자는 렌탈 서비스 특성별 만족도 조사에서 ▲ 정수기 품질 ▲ 설치기사 서비스 ▲ 관리직원 서비스 ▲ 정보 이용 편리성...
가수 브라이언, 왓츠인마이백 출연... '퓨리얼 유로체인저 정수기’ 소개 2024-03-20 15:52:04
체인저 정수기'는 NO렌탈 정수기를 표방하고 있는 만큼 평생 사용해도 렌탈비, 전기비, 위약금 걱정 없이 사용이 가능하다. 비대면 자가관리 방식으로 누구나 쉽고 간편하게 필터 자가 교체가 가능하며, 직수모듈, 정수필터, 코크까지 정수물이 흐르는 모든 부분들을 교체가 가능하다. 이러한 구조 덕분에 정수기...
홈케어 기업 현대렌탈케어, 새 광고 모델로 배우 안은진 발탁 2024-03-11 10:46:46
렌탈 브랜드 현대큐밍은 전통 렌탈 품목인 정수기, 공기청정기, 비데, 샤워필터 등 생활가전 외에도 식기세척기, 펫가전, 에어드레서와 같은 생활의 편의를 높여주는 새로운 렌탈 상품을 소싱하며 제품 포트폴리오를 공격적으로 확장하고 있다. 최근 현대큐밍은 가전 렌탈 서비스뿐만 아니라 일시불 판매와 다양한 케어...
서장원號 코웨이, 3분기 연속 매출 1조…연매출 4조 시대 연다 2024-02-27 15:25:19
정수기와 얼음정수기 등 아이콘 시리즈는 초소형 사이즈와 세련된 디자인, 다양한 생활 편의 기능으로 꾸준한 인기를 얻으며 누적 판매 100만대를 돌파하는 성과를 거뒀다. 매트리스, 안마의자 제품군을 아우르는 슬립 및 힐링케어 브랜드 비렉스는 론칭 1년 만에 코웨이의 미래 성장동력으로 자리매김했다고 소개했다....
지속가능 소비·공유경제 확산에…"소비자 35%는 정기구독 이용" 2024-01-23 07:01:00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고 말했다. 가전제품 렌탈 경험이 있는 소비자 중에서는 정수기(29.1%) 이용 경험이 가장 많은 것으로 조사됐다. 이어 비데(8.4%), 공기청정기(6.9%), 안마의자(3.4%), 침대 매트리스(3%) 순으로 나타났다. 낮은 비중이지만 펫드라이룸 렌탈 이용(0.7%)도 증가하는 것으로 파악됐다. 최근 쿠쿠전자와...
코웨이, '퍼스트브랜드 대상'서 정수기·공기청정기 등 4관왕 2024-01-10 10:58:48
'2024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에서 정수기, 공기청정기, 매트리스렌탈, 가전렌탈서비스 등 4개 부문에서 1위를 차지했다고 10일 밝혔다. 코웨이는 올해 수상으로 정수기 부문 10년 연속 1위, 공기청정기 부문 7년 연속 1위, 매트리스렌탈 부문 6년 연속 1위, 가전렌탈서비스 부문 7년 연속 1위를 달성했다....
LG전자, 정수기 구독서비스 저변 확대…신규 고객에 혜택 2024-01-03 07:01:01
최신 제품 라이트온 정수기도 포함됐다. 지난 2009년 정수기를 시작으로 가전 렌탈 사업을 시작한 LG전자는 제품력과 차별화한 관리 서비스를 내세워 가전 구독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윤성일 LG전자 키친솔루션마케팅팀장은 "편리한 기능과 철저한 위생, 차별화된 케어 서비스까지 갖춘 LG 프리미엄 정수기 구독 서비스를...
코웨이 정수기 렌탈, '이 기술' 적용 후 두 배 늘었다 2023-12-18 14:31:32
낙찰받으면 광고를 운영하게 된다. MOP는 소비자가 정수기 렌탈을 위해 많이 검색하는 키워드, 클릭 수가 높은 위치, 경쟁사 입찰가 등을 분석해 코웨이 쇼핑검색 광고를 대행했다. LG CNS 관계자는 "MOP 도입 전보다 포털 검색을 통한 코웨이 정수기 렌탈 서비스 구매율이 188% 증가했고 제품 클릭 후 실제 제품 구매로...
신사업 날개 달았다…주가 재평가 받는 코웨이 2023-12-12 15:18:02
다양해진 것도 요인입니다. 과거 렌탈 제품이 정수기나 공기청정기 등에 국한됐다면 최근 매트리스나 안마의자로 제품이 다양해졌고, 이런 기기들을 찾는 이들도 늘어나는 추셉니다. 이런 수요가 이어지면서 지난해 코웨이는 힐링·슬립케어 브랜드 비렉스를 론칭하고 이를 전담 관리하는 조직을 독립 운영하고 있습니다....
청호나이스, B2B 시장 본격 공략…"전용 서비스 강화" 2023-11-16 13:56:48
현대자동차에 정수기 340여대를 설치한 청호나이스는 대학교, 병원, 스포츠재단 등에 제품을 대량 공급했다"며 "전년 대비 지난달 기준 관리계정이 약 30% 증가했다"고 말했다. B2B시장에서 주목 받는 제품은 △정수기 △공기청정기 △비데 △제빙기 등이다. 렌탈 시 청호나이스 서비스 전문가 플래너가 주기적으로 방문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