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빙그레, 플라스틱 줄인 친환경 패키지 상품 강화 2024-08-06 06:01:10
적용했다. 제로 칼로리 에너지 음료인 슈퍼부스트는 500ml 대용량 PET 형태로 타우린, 카페인, 비타민 C, 아연 등이 함유돼 있다. 지난해 제품 용기와 디자인 리뉴얼을 통해 SK마이크로웍스에서 개발한 에코 라벨을 적용해 재활용 우수 등급을 받았다. 에코 라벨은 PET 용기와 동일한 재질로 재활용 공정에서 분리되는...
롯데웰푸드, 수출·헬스 '양날개'로 날았다 2024-08-05 17:32:14
증가 등으로 이익이 개선됐다”고 설명했다. 제로(0) 칼로리 아이스바와 ‘졸음번쩍껌’, ‘이지프로틴’ 등 롯데웰푸드가 신성장동력으로 삼은 헬스·웰니스 부문은 탄탄한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지난 4월 국내 최초로 선보인 0㎉ 아이스바는 현재까지 3000만 개 넘게 팔렸다. 0㎉ 아이스바의 선전으로 2분기 빙과 사업...
디저트39, 필리핀 마스터 프랜차이즈 계약 체결 2024-08-05 10:54:03
운영하고 있다. 디저트39는 다양한 제로칼로리, 노슈가 음료와 디저트를 출시하며 성장해온 브랜드로, 이번 필리핀 마스터 프랜차이즈 계약을 통해 현지화된 메뉴와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디저트39 관계자는 "필리핀 마스터 프랜차이즈 계약 체결을 통해 글로벌 확장을 가속화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라며 "필리핀...
제로인기·해외호조에 롯데웰푸드 2분기 영업이익 30%↑(종합) 2024-08-02 16:01:49
제로인기·해외호조에 롯데웰푸드 2분기 영업이익 30%↑(종합) 2분기 매출 1조442억원·영업이익 633억원 (서울=연합뉴스) 신선미 기자 = 롯데웰푸드[280360]는 연결 기준 올해 2분기 영업이익이 633억원으로 지난해 동기보다 30.3% 증가한 것으로 잠정 집계됐다고 2일 공시했다. 매출은 1조442억원으로 작년 동기 대비...
동원F&B, 간편식 인기에 상반기 최대실적 2024-08-01 17:45:18
호실적을 냈다”며 “유제품과 제로 칼로리 음료 부문에서도 성장세를 보였다”고 말했다. 기업 간 거래(B2B) 종합식품기업인 동원홈푸드 등 연결 자회사 실적도 성장세를 보였다. 고물가와 외식 경기 불황으로 구내식당과 단체 급식 이용이 늘자 급식 식자재 부문 매출이 늘었다. 동원F&B 관계자는 “대형 제품과 브랜드...
“즉석밥·펫푸드 잘 팔렸다”…동원F&B, 상반기 영업익 11.2% ↑ 2024-08-01 14:35:15
또 기능성 우유와 자연치즈 등 유제품 신제품과 제로 칼로리 음료 부문에서 성장세를 보였단 설명이다. 기업 간 거래(B2B) 종합식품기업 동원홈푸드 등 연결 자회사도 성장세를 보였다. 동원홈푸드는 고물가 및 외식 경기 불황으로 인한 구내식당·단체 급식 이용 증가로 급식 식자재 사업 고성장을 이뤘다. 저당 소스 전...
동원F&B 상반기 영업이익 788억원…작년 대비 11.2% 증가 2024-08-01 13:19:28
신제품과 제로 칼로리 음료 부문에서 성장세를 보였다. 기업 간 거래(B2B) 종합식품기업 동원홈푸드 등 연결 자회사도 성장세를 보였다. 동원홈푸드는 고물가 및 외식 경기 불황으로 인한 구내식당·단체 급식 이용 증가로 급식 식자재 사업 고성장을 이뤘다. 저당 소스 전문 브랜드 '비비드키친'이 기업과 소비자...
'K매운맛' 열풍에 연 6500만개…쿨피스 장수 비결은 [오형주의 산업탐구] 2024-07-31 07:30:01
제로)’에 맞춘 것도 인기 비결이다. 지난해에는 제로칼로리 트렌드를 접목시켜 ‘쿨피스톡 제로’와 ‘쿨피스 멸균팩’도 선보였다. 최근 동원F&B가 출시한 ‘비타C 레몬에이드·자몽에이드’, ‘덴마크 하이요구르트’ 등도 저당화 제품의 계보를 이어가고 있다. 혼합음료는 아니지만 지난 6월 출시한 대체당의 일종인...
아이스크림도 제로 시대…'빙과 빅2' 여름 입맛 전쟁 2024-07-25 16:09:05
‘제로(0) 칼로리’ 제품을 잇달아 내놓으며 점유율을 높이기 위해 경쟁을 벌이고 있다. K빙과가 K라면과 K김밥 등을 잇는 K푸드 후속 타자로 주목받으면서 해외시장 공략에도 나서고 있다. ○때 이른 폭염에 빙과업계 경쟁 후끈금융정보업체 에프앤가이드에 따르면 롯데웰푸드는 올해 3분기 매출 1조1408억원, 영업이익...
"가격 같은데 양이 줄었네"…슈링크플레이션, 내년부터 변경사실 표시 2024-07-24 15:58:06
또 '제로 슈거', '무당', '무가당' 등 표시 제품, 주류 및 영·유아 대상 식품에 대한 표시 기준도 강화된다. '제로 슈거' 등 표시 제품은 덜 달고, 열량이 낮은 특성에 따라 소비자가 마치 건강에 도움이 되는 것처럼 오인할 수 있어 '감미료 함유' 표시와 함께 칼로리(㎉)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