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마트 원정 갑니다"…품절 대란 벌어진 '어린이날 선물' 뭐길래 2023-05-05 10:59:55
랜덤박스는 출시한 지 일주일도 안돼 품절됐다는 설명이다. 캐치티니핑 랜덤박스는 티니핑 봉제인형과 디저트 피규어, 요술봉 토이캔디, 젤리 등 10만 원 상당의 상품을 랜덤박스에 담아 2만9900원에 판매하는 상품이다. 어린이날을 앞두고 에스에이엠지엔터테인먼트(SAMG엔터)와 롯데마트가 함께 선보인 이 제품은 1차...
'쉬운 13번홀' 파 그쳐…우즈, 커트탈락 위기 2023-04-07 17:39:10
티 박스를 뒤로 옮기면서 전장을 늘렸다. 하지만 장비의 발달과 선수들의 향상된 운동능력을 따라잡지는 못했다. 급기야 메이저가 아닌 보통 대회에서나 나올 법한 ‘20언더파 우승자’(2020년 더스틴 존슨)가 나오자 오거스타내셔널GC도 더 이상 두고볼 수만은 없었다. 타깃은 ‘마스터스의 만만한 홀’이 된 13번홀....
HK이노엔, 한정판 '컨디션 그린애플 양말' 굿즈 출시 2023-03-29 09:09:49
1박스와 양말 2종이 포장된 선물 세트로 구성됐다. 여기에 굿즈 선물 세트를 구매한 고객들에게 다른 맛의 컨디션 스틱 1박스를 추가로 제공해 2가지 맛(▲컨디션맛 ▲그린애플맛)을 모두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컨디션 굿즈는 한정 수량으로 이날 오후 5시부터 오는 4월1일 23시59분까지 카카오 쇼핑하기 톡딜에서 단독...
DC히어로물 '샤잠! 신들의 분노', 최강 빌런이 된 그리스 여신…색다름과 진부함 사이 2023-03-20 18:15:42
19일까지 사흘간 3050만달러(약 400억원)를 벌어 들이며 박스오피스 1위에 올랐지만 내용이 좋지 못했다. 4년 전 첫 번째 작품은 같은 기간 5350만달러(약 701억원)의 매출을 올렸다. 지난 15일 세계 최초로 개봉한 한국에서의 실적은 더욱 나쁘다. 누적 관객 수는 6만 명이다. 4년 만에 돌아온 샤잠의 귀환이 반갑긴 하...
최강 빌런이 된 그리스 여신…그 색다름과 진부함 사이 [리뷰] 2023-03-20 14:39:43
400억원)을 벌어 들이며 박스오피스 1위에 올랐다. 하지만 같은 기간 첫 시즌이 5350만 달러(약 701억 달러) 매출을 올린 것에 비해 한참 못 미치는 성적이다. 워싱턴포스트는 "이 작품은 DC코믹스 영화 중 가장 낮은 순위인 '버즈 오브 프레이'(3300만 달러)와 '수어사이드 스쿼드(2620만 달러) 사이에 오르는...
산리오·짱구…편의점 화이트데이 상품은 인기 캐릭터가 대세 2023-03-06 09:33:05
모양 젤리를 담은 '김씨네 종합선물', 테이프·커터가 들어 있는 '김씨네 박스 테이프'를 판매한다. 이 밖에 미국 영화 제작·배급사인 '워너브라더스'와 손잡고 톰과 제리, 트위티, 벅스 버니 등 유명 캐릭터 키링을 넣은 틴케이스 3종도 출시한다. GS25는 캐릭터 '짱구'와 패션 브랜드...
"복수의결권 도입, 국회 통과 촉구"…벤처업계 한목소리 [Geeks' Briefing] 2023-02-22 16:58:09
아즈메타에선 메타젤리스 지식재산권(IP)이 활용된다. 젤리스페이스의 메타젤리스 프로젝트는 지난해 3월 총 5000개의 한정판 NFT를 발행한 바 있다. 두나무 "상장 계획 없다" 가상자산 거래소 업비트 운영사 두나무가 "2025년을 목표로 미국 뉴욕증권거래소에 상장을 추진한다"는 보도에 대해 "전혀 사실이 아니다"며 "두...
크리에이터 스타트업에 대한 의구심은 왜 커졌을까 [긱스] 2023-02-02 09:57:22
박스네트워크가 투자 유치에 난항을 겪으면서 비상 경영 체제에 돌입하기도 했죠. 크리에이터 이코노미는 빠르게 성장하는데, 크리에이터 스타트업에 대한 시장의 의구심은 오히려 커지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이런 의구심을 어떻게 타파할 수 있을까요. 크리에이터 플랫폼 젤리크루를 운영하는 핸드허그의 박준홍 대표가...
'짐승친구들' 손잡은 크리에이터 커머스 플랫폼은 [Geeks' Briefing] 2022-12-29 18:19:27
성장시키는 발판을 마련하고, 핸드허그는 젤리크루를 통해 검증된 상품 기획과 개발, 마케팅 및 유통 역량을 활용하여 짐승친구들 콘텐츠를 빠르게 사업화할 예정이다. 브랜디, 플레이인더박스에 입점 패션쇼핑앱 브랜디가 즉석 사진 기반 놀이 공간을 운영하는 플레이인더박스와 함께 쇼핑의 중심지인 서울 건대, 강남, 신...
"때로는 스승, 때로는 친구"…스타트업 대표 7인의 멘토·롤모델은? [긱스] 2022-11-07 08:50:37
‘젤리크루’를 기반으로 크리에이터들이 수익을 창출할 수 있는 솔루션을 제공하는 회사다. 온라인과 오프라인, 상품과 콘텐츠를 아우르면서 ‘크리에이터 이코노미’를 만들어가고 있다. 8년차 창업자인 박 대표는 시드 투자 유치 이후 5년 간 후속 투자를 받지 못하며 자금적으로도, 또 인간적으로도 많은 어려움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