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차이커뮤니케이션, ‘소셜아이어워드 2024’ 7관왕 달성으로 5년 연속 수상 2024-07-30 15:37:38
하이트진로에서 새롭게 런칭한 라거 맥주 ‘Kelly’를 MZ세대에게 적극적으로 알리기 위해 개설한 채널이다. 브랜드 계정을 넘어 팬들과 소통하는 장으로 포지셔닝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브랜드 컬러를 적극 활용해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구축하고 다양한 포맷의 콘텐츠를 꾸준히 발행하여 적극적으로 팬덤...
호암재단, 여름방학 맞은 청소년 대상 과학·인문 강연 2024-07-23 08:29:03
최신 과학과 인문 지식 강연을 통해 미래 진로 탐색에 도움을 주는 주제로 진행한다. 삼성호암상 수상자인 고규영 KAIST 교수를 비롯해 채은미 고려대 교수, 우정아 포스텍 교수, 이원익 록히드마틴 한국 대표 등 각계 전문가 9명이 강연한다. 오는 26일까지 이벤터스 홈페이지에서 사전 신청하면 현장 방문이나 줌을 통해...
하이트진로, '일품진로 1924 헤리티지 100주년 에디션' 출시 2024-07-04 09:06:08
'일품진로 100주년 에디션'은 하이트진로의 100년 역사와 양조 노하우를 바탕으로 만든 알코올 도수 30도의 최고급 증류식 소주라고 회사는 소개했다. 하이트진로는 회사 창립 연도를 기념해 1만9천240병만 생산했다. 이 제품은 오는 17일부터 마트·편의점과 같은 가정용 시장 채널과 고급 식당에서 만나볼 수...
[게시판] KT그룹 '꿈나무 미디어 투어' 2024-07-04 08:42:29
행사는 미디어 견학 통해 초등학생들의 진로 탐색을 돕는 KT그룹 공동 사회공헌 활동으로, 영유아 복지 전문기관 '시소와 그네' 서울 마포 영유아 통합지원 센터 회원 가정 중 초등학생 20여 명이 참가했다. 참가자들은 백석 KT그룹미디어센터에 모여 MCR(주조정실)과 건물 옥상의 스카이라이프 대형 위성 안테나...
하이트진로 '테라 라이트' 출고…호주산 맥아 사용한 제로슈거 2024-07-03 17:29:33
진로는 전주공장에서 신제품 ‘테라 라이트’(사진)를 처음 출고했다고 3일 밝혔다. 테라 라이트는 전국 대형마트, 편의점 등 가정채널과 식당, 주점 등 유흥채널에서 동시 판매될 예정이다. 알코올 도수 4.0%, 100mL 기준 25㎉인 테라 라이트는 호주산 100% 청정 맥아를 기본으로 사용한 제로슈거 제품이다. 청량감을...
천재교육 해법독서논술, 온라인 학부모 특강 '도시락(樂)' 7탄 공개 2024-07-03 08:37:02
오후 12시에 해법독서논술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라이브로 진행된다. 2028대입 개편 핵심 분석과 함께 대입 변화에 대응하기 위해 특목·자사고 입시 사례를 바탕으로 한 입시 전략에 관해 설명할 예정이다. 참가 신청은 해법독서논술 공식홈페이지 또는 전국 해법독서논술 교실 및 지사에 문의해 사전 예약을 접수하는...
GS리테일, 7년간 학생 2만명 만나 방송 직업 체험교육 2024-06-26 08:59:55
가장 좋아하는 진로 체험 중 하나로 신청자가 너무 많아 모두에게 기회를 주지 못해 아쉬웠다"며 "학교에서 진행할 수 있는 다양하고 좋은 프로그램을 많이 기획해 주시면 좋겠다"고 말했다. 허남준 GS리테일 사업지원부문장은 "GS리테일은 홈쇼핑 채널 GS샵을 통해 방송 산업에 참여하고 있다"며 "미래 방송 산업의 주역이...
참이슬 한 병에 8000원 넘더니…'짝퉁 소주' 판친다 [현장+] 2024-06-21 14:29:33
'OO에 이슬'이라는 이름의 하이트진로의 과일소주들이 가장 눈에 띄는 단독 매대를 차지한 가운데 나머지 소주들도 비슷한 디자인에 한글 라벨이 붙어 있었다. 영락없이 한국 소주처럼 보였는데 제조사를 확인하니 동남아 제품이었다. '타완당 1999'라는 태국 회사에서 만든 ‘태양’ 소주는 초록색 병에...
100돌 맞은 하이트진로…"2030년 소주 해외 매출 5천억" 2024-06-18 14:30:18
수행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구체적으로 하이트진로는 유흥 채널을 강화한다는 구상이다. 현재 소주의 글로벌 유흥시장 침투율이 25.9%에 불과해 시장 확대 가능성이 높다는 분석이다. 단기적으로 유흥시장 침투율을 2027년 28.6%로 높이겠다는 목표도 세웠다. 황정호 하이트진로 해외총괄 전무는 "가정 채널인 코스트...
1병 7000원 '소주' 병째로 들고 마신다…베트남서 '불티' [현장+] 2024-06-18 12:00:03
달한다. 이를 위해 하이트진로는 국가 전역으로 진출이 용이하도록 대형마트·편의점 등 가정 채널을 먼저 공략했다. 2019년 62.9%였던 가정 채널 수출 비중은 지난해 71%까지 끌어올렸다. 최근엔 유흥시장 공략을 위해 로컬 프랜차이즈 계약과 지역 내 핵심 상권을 우선 공략하고 거점 업소 및 팝업스토어를 운영하는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