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차은우, 필리핀 팬미팅 성료…뜨거운 함성X박수 `뭉클` 2022-08-08 07:10:06
있는 `팩트 체크-본인 등판`, 그간 출연작을 함께 살펴보는 `5분 순삭` 코너로 팬들의 환한 미소를 자아냈다. 특히, 드라마 `여신강림`에서 큰 관심을 모았던 애교 장면을 재연해 공연장이 뜨거운 환호성으로 가득 차기도 했다. 무엇보다 차은우가 찰흙으로 직접 자신의 조각상을 빚어보는 `셀프 조각상 빚기` 코너는...
[별 볼일 있는 OTT] '혁신 아이콘' 칼라닉…그는 왜 자신이 만든 우버서 잘렸나? 2022-07-20 17:09:05
‘팩트’인데, 이렇게 흥미진진하다는 게 놀랍다. 구글의 창업자 래리 페이지, 애플의 CEO 팀 쿡 등 우리 모두가 아는 인물들이 양념처럼 나오는 것도 눈길을 끈다. 이들 사이에서 일어나는 대화, 그 안에서 느껴지는 팽팽한 긴장감은 호기심을 더욱 자극한다. 시리즈물인 만큼 실존 기업인의 이야기를 다룬 영화에 비해...
클리오, 현대홈쇼핑에서 `더블 커버킬 마그넷 팩트 에어` 런칭 2022-07-15 16:15:46
4시 10분, 현대홈쇼핑 방송에서 `더블 커버킬 마그넷 팩트 에어`를 판매한다. 작년에 출시한 `더블 커버킬 마그넷 팩트`에서 성능을 업그레이한 시즌2 제품으로, 클리오에서 특허받은 강력 고커버 응집 파우더를 2번 더 채워 넣은 독자적인 밀착미세입자 공법을 적용해, 강력 커버력은 그대로, 가벼움은 반으로 성능을...
베트남 공략하는 애경산업 AGE 20`s, 국민 배우와 라방 진행 2022-07-05 14:09:50
진행됐다. 방송에선 브랜드 대표 제품인 `에센스 커버 팩트`, 신제품 `스킨 핏 수분 선크림` 등을 소개했다. 회사 측은 베트남 내 브랜드 인지도 제고를 위해 이번 라이브 방송을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이를 위해 베트남 국민 배우 치푸와 함께 베트남 인플루언서 `호아이 틍(HOAI THUONG)`을 한국으로 초청했다. 이밖에...
첫 방한 일론 머스크 어머니 메이 "SNS 통해 삶의 기회 찾았다" 2022-06-16 22:17:23
알티팩트(RTFKT) 공동설립자 겸 나이키 디렉터 브누아 파고토는 "사람들은 가상세계에서 정체성을 확보하며 디지털로 이동해 소비하면서, 현실세계에서 소비하는 제품은 줄어들게 될 것"이라면서 "알티팩트도 물리적인 제품 생산은 줄여나가고 있다. 디지털이 90%, 물리적인 것은 10%"라고 강조했다. sh@yna.co.kr (끝)...
어서와 대면은 처음이지? 만년 새내기 메이크업 2022-03-18 15:16:00
후 팩트로 화사한 베이스를 완성했으며, 픽서로 촉촉하게 적신 퍼프를 얼굴에 두드리면서 텍스처를 더욱 밀착시켜 지속력을 높였다. 색조에서는 턱선과 콧대를 따라 쉐딩을 처리해 자연스럽게 음영감을 주는가 하면 핑크빛 섀도로 스머징하여 은은하면서도 발랄한 느낌을 자아냈다. 또한 쌍꺼풀이 부담스럽지 않도록 눈꼬리...
활로 뚫는 애경…'견미리 화장품' 영광 되찾나 2022-03-06 17:35:23
된 K팩트의 성공1954년 설립된 애경산업은 국내 최초로 화장비누 미향과 주방세제 트리오를 출시한 68년 역사의 생활용품업체다. 2080, 케라시스 등 익숙한 생활용품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다. 생활용품업체에 머물던 애경산업은 2010년대 들어 ‘레드오션’인 생활용품 시장에서 더 이상 성장이 어렵다고 판단하고 국내...
‘저스트 텐미닛’ 스타들의 퀵 메이크업 2022-03-04 11:30:00
칙칙한 부위를 커버해 균일하게 보정했다. 이어 입술은 살구색의 틴트로 약간 오버해서 바른 다음 보랏빛의 립스틱으로 베이스를 깔고 보다 진한 레드 제품을 안쪽에 덧발라 자연스러운 3단계 그러데이션을 완성했다. 또한 립 제품만으로 상큼한 볼 터치와 애교살을 만드는 신공을 발휘해 감탄을 자아내는가 하면 비교적...
오미크론 때문에 투매?…분위기 휩쓸린 '오버'는 금물 2021-12-03 17:08:55
쇼트커버링도 상당히 이뤄진 것 같다고 했다. 공매도한 투자자들로선 쇼트커버링 하기에 좋은 타이밍이었다는 것이다. 이런 상황을 종합하면 오미크론에 놀란 개인의 투매에 대한 역습이 이뤄진 셈이다. A씨는 “주식시장에선 미리 파는 것도 위험하다”며 “오미크론 뉴스에 빠르게 대응하느라 헤지한 사람들은 시장 반등...
K뷰티, 中 쌍십일 행사서 잇따라 역대 최대 매출 기록(종합2보) 2021-11-12 17:12:49
증가한 160억원어치가 판매됐다. 에이지투웨니스의 에센스 커버팩트는 티몰 내 BB크림 부문에서 판매 순위 1위에 올랐다. 패션 업체도 좋은 성적을 냈다. 이랜드는 11일 하루 동안 중국 온라인 쇼핑몰에서 5억6천300만위안(약 1천38억원)의 매출을 올렸다. 지난해 약 800억원의 매출과 비교하면 30% 이상 늘어난 것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