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벤츠·라이엇게임즈도 고객社…'국내 1위 컨택트센터' 유베이스 2023-03-27 17:45:02
센터 업무를 단순히 전화받는 정도로 생각하면 오산입니다. 고객사 관련 분야 경험을 쌓으면서 응대하는 과정도 업무 특성에 맞춰 전문화되고 있습니다.” 국내 최대 컨택트센터 아웃소싱 전문기업인 유베이스의 송기홍 대표(사진)는 27일 자사를 소개하면서 ‘전문성’을 강조했다. 콜센터 업무가 가장 근본이지만, 제대로...
여기가 콜센터 맞나요?…롤게임 하고 벤츠 끄는 직원들 [최형창의 中企 인사이드] 2023-03-27 16:45:20
“콜센터 업무를 단순히 전화받는 정도로 생각하면 오산입니다. 고객사 관련 분야 경험을 쌓으면서 응대하는 과정도 업무 특성에 맞춰 전문화되고 있습니다.” 국내 최대 컨택트센터 아웃소싱 전문기업인 유베이스의 송기홍 대표는 27일 자사를 소개하면서 ‘전문성’을 강조했다. 콜센터 업무가 가장 근본이지만, 제대로...
"脫통신 넘어 脫국경에 도전한다"…클라우드·DX 기술 수출 나선 KT 2023-02-21 17:33:16
솔루션 등을 적용하는 ‘브랜드 데이터센터 사업’ 등을 벌여왔다. 해외에서 KT가 데이터센터 설계와 운영체계 등을 담당하고, 물리적 인프라는 현지 사업자가 조성하는 방식의 협업이 가능하다는 설명이다. 싱텔은 인도네시아 바탐, 태국 방콕 등에 데이터센터를 짓고 있다. 데이터 처리 솔루션 등을 판매하는 DX사업에...
손으로 집고, 쏘고, 만진다…막대 대신 장갑 입은 VR [CES 2023] 2023-01-05 06:39:36
미국 라스베이거스 만달레이 베이 컨벤션센터에서 열린 CES 언베일드(Unveiled) 행사장에서 일본 스타트업 ‘다이버-X’가 선보인 장갑형 VR 컨트롤러 ‘컨택트 글러브’를 기자가 사용해봤다. 열 손가락 움직임 인지하는 장갑양손에 낀 장갑은 얇고 가벼웠다. 손가락에 압력을 줘서 가상현실 속의 촉감을 느낄 수 있게...
삼성SDS, 클라우드 강자로 우뚝…올 매출 1조 넘봐 2022-10-11 16:25:16
확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삼성SDS는 고객사 솔루션의 클라우드 전환과 사업화를 지원하는 AWS의 ‘SaaS 팩토리’ 프로그램에도 참여하고 있다. 이 프로그램을 통해 AWS 마켓플레이스에 △AI 기반 컨택트센터 솔루션 ‘AICC’ △AI 분석 플랫폼 ‘브라이틱스 AI’ △기업용 업무 자동화 및 협업솔루션 ‘브리티웍스’ 등...
신한라이프, 콜센터 상담에 '음성봇' 도입…24시간 서비스 2022-10-04 16:03:49
고객 컨택트센터 ‘인바운드 상담’ 업무에 ‘AICC 음성봇’을 도입한 게 대표적이다. 그동안 보험사 콜센터에서 해피콜 등 목적으로 고객에게 전화를 거는 ‘아웃바운드 상담’을 중심으로 음성봇을 운영하긴 했지만, 고객에게 걸려오는 인바운드 업무까지 처리할 수 있는 AI 기반 플랫폼은 거의 없었다. 이번에 도입한...
KT, 올해 상반기 매출 역대 최대…"5G·디지코 전략 주효"(종합2보) 2022-08-10 16:15:02
매출은 AICC(인공지능컨택트센터)와 스마트모빌리티 등 B2B DX(디지털 전환) 사업이 확대하는 추세이지만, 지난 4월 KT클라우드 분사의 영향으로 작년 동기 대비 2.4% 감소했다. 다만 KT클라우드를 포함할 경우 2분기 매출은 5천786억원으로, 작년 같은 기간보다 17.4% 늘어나게 된다고 KT는 설명했다. 이와 함께 콘텐츠...
KT, 올해 상반기 매출 역대 최대…"5G·디지코 전략 주효"(종합) 2022-08-10 12:13:07
매출은 AICC(인공지능컨택트센터)와 스마트모빌리티 등 B2B DX(디지털 전환) 사업이 확대하는 추세이지만, 지난 4월 KT클라우드 분사의 영향으로 작년 동기 대비 2.4% 감소했다. 다만 KT클라우드를 포함할 경우 2분기 매출은 5천786억원으로, 작년 같은 기간보다 17.4% 늘어나게 된다고 KT는 설명했다. 이와 함께 콘텐츠...
구현모 KT대표 "상반기 디지털 플랫폼기업으로 변화·성장 체감" 2022-07-28 13:00:00
이같이 평가했다. 그는 "AICC(인공지능 컨택트센터), 빅데이터, 미디어 등 다양한 영역에서 구체적인 성과가 나올 수 있었던 것은 함께 달려온 임직원 여러분의 노력이 있었기에 가능했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그는 "하반기에도 기본과 원칙에 충실하며 임직원과 고객 모두가 공감하는 '디지코(디지털 플랫폼 기업)...
디지털플랫폼으로 '재미'보는 KT…'A·B·C'부터 바꿨다 2022-07-25 17:20:53
AI컨택트센터(AI콜센터), 첨단 물류 사업 등 AI와 빅데이터를 결합해 시너지를 낼 수 있는 사업에서 성과를 내고 있다. 외부와 ‘원팀’ 구성해 협업플랫폼 기업답게 외부와의 협업에 적극적인 것도 KT의 성공 비결이란 분석이 나온다. KT는 2020년 2월 AI 원팀을 조직했다. 5개이던 회원사는 최근 20곳을 넘었다. 최근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