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5년간 주가 횡보' 켈로그, 3개사로 쪼갠다 2022-06-22 17:21:57
글로벌마켓에 게재된 기사입니다. 콘푸로스트, 프링글스 등으로 알려진 미국 식품기업 켈로그가 회사를 3개로 분할한다. 급변하는 먹거리 시장에서 빠르고 효율적으로 사업을 운영하기 위한 전략이다. 지난 수십 년간 인수합병(M&A)으로 덩치를 키워온 식품업계의 성장 전략이 ‘선택과 집중’으로 바뀌고 있다는 분석이...
'호랑이 기운' 켈로그, 회사 3개로 쪼갠다…"스낵에 집중" 2022-06-22 15:57:19
한경 글로벌마켓에 게재된 기사입니다. 콘푸로스트, 프링글스 등으로 알려진 미국 식품기업 켈로그가 회사를 3개로 분할한다. 급변하는 먹거리 시장에서 빠르고 효율적으로 사업을 운영하기 위한 전략이다. 지난 수십 년간 인수합병(M&A)으로 덩치를 키웠던 식품업계 판도가 ‘선택과 집중’으로 바뀌고 있다는 분석이다....
[금주신상] 맥도날드 '더블 빅맥'·광동제약 '비타500 광도르방' 2022-01-29 07:00:05
체키의 반전 매력' 미니케이크를 출시했다. 시리얼 브랜드 콘푸로스트의 마스코트 '토니 더 타이거'와 첵스 초코의 캐릭터 '체키'를 활용한 디자인을 포장재에 입혔다. 3가지 맛 아이스크림에 시리얼 토핑이 올려진 제품이다. ▲ 매트리스 브랜드 씰리침대는 대표 프리미엄 모델인 '엑스퀴짓'...
식품업체들, 임인년 맞아 '호랑이 마케팅' 활발 2022-01-03 12:04:07
스푼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다음달 19일까지 진행한다. 콘푸로스트를 구매한 인증샷을 올리는 방식으로 진행되며, 다음달 19일까지 추첨을 통해 순금 1돈으로 만든 황금 스푼을 매일 1명에게 증정할 계획이다. 맞춤가발 전문기업 하이모는 오는 30일까지 '범띠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가발을 구매하는 고객 중 임...
농심켈로그 새 대표이사에 김종우 씨 2018-06-22 09:27:39
한국에서 더욱 존경받는 회사로 성장시켜 나가겠다"고 말했다. 농심켈로그는 1980년 3월 켈로그와 농심의 합작으로 탄생한 회사다. 1983년 9월 안성 공장을 세워 국내 최초로 '콘푸레이크'를 생산했고, 현재 '콘푸로스트', '프링글스', '스페셜K' 등을 생산하고 있다. tsl@yna.co.kr (끝)...
빵·시리얼 등 가공식품 가격 줄줄이 인상 2018-06-03 08:27:05
따르면 켈로그는 지난달 1일부터 총 17개 품목을 평균 3.2% 인상했다. 대표 제품으로 콘푸로스트(600g) 가격이 6100원에서 6290원으로 3.1% 올랐고, 허쉬 초코크런치(500g)는 7980원에서 8290원으로 3.9% 인상됐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 무료 주식 카톡방 ] 국내 최초, 카톡방 신청자수 38만명 돌파 <...
`갓뚜기`도 못 버텼나… 후추·식초·면류 최대 47% 가격인상 2018-06-03 08:07:47
17개 품목을 평균 3.2% 인상했다. 대표 제품으로 콘푸로스트(600g) 가격이 6100원에서 6290원으로 3.1% 올랐고, 허쉬 초코크런치(500g)는 7980원에서 8290원으로 3.9% 인상됐다. 연초부터 최근까지 CJ제일제당, 해태제과, 크라운제과, 롯데제과, 코카콜라음료, 해태htb, 동아오츠카 등 식음료 업체는 즉석밥, 음료, 과자,...
가공식품 인상행렬 어디까지…두유·조미료·시리얼 최대 47%↑ 2018-06-03 06:12:01
인상했다. 대표 제품으로 콘푸로스트(600g) 가격이 6천100원에서 6천290원으로 3.1% 올랐고, 허쉬 초코크런치(500g)는 7천980원에서 8천290원으로 3.9% 인상됐다. 연초부터 최근까지 CJ제일제당, 해태제과, 크라운제과, 롯데제과, 코카콜라음료, 해태htb, 동아오츠카 등 식음료 업체는 즉석밥, 음료, 과자, 냉동만두 등...
'국내 1인가구 3명 중 1명이 맛봤다'…컵시리얼 인기몰이 2017-12-20 11:19:45
보관까지 용이하게 만들어 인기가 높다"며 "숟갈까지 함께 포장해 기호에 맞게 우유 또는 요구르트를 더하면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영양을 보충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최미로 농심켈로그 마케팅 상무는 "지난해 콘푸로스트와 그래놀라를 처음 출시한 후 편의점에서 좋은 반응을 얻어 올 9월 첵스초코 컵시리얼을...
콜드브루+마켓오디저트·초코파이+티셔츠…'맛깔난 협업' 2017-02-16 19:01:10
농심켈로그와 협업 제품인 ‘매일 바이오 콘푸로스트’를 내놨다. 각 회사의 대표 제품을 한 포장 안에 넣거나 맛을 섞어 새로운 맛을 내는 식이다.식품업체가 유통업체나 패션뷰티업체와 제품을 내놓는 타업종과의 협업도 활발하다. 동원f&b는 팔도, 세븐일레븐과 힘을 합쳐 ‘동원참치라면’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