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편의점도 뷰티 유통시장 참전…올리브영·다이소에 도전장 2024-09-29 06:00:06
세럼, 보습크림 등 3종의 신제품을 개당 3천원대 가격에 출시했고 GS25도 최근 아크네스 브랜드의 올인원 로션을 9천원대에 내놨다. 시중에 판매되는 본품과 성분은 같지만 ㎖당 가격을 최대 70∼80% 낮춰 가성비를 강조했다. GS25는 지난 8월에도 화장품 브랜드 듀이트리와 협업한 마스크팩, 토너, 멀티크림, 세럼 등...
뷰티시장 뛰어든 편의점…다이소에 도전장 2024-09-26 17:29:52
브랜드 듀이트리, 메디힐과 협업한 제품을 내놨다. 듀이트리 마스크팩은 700원, 토너와 크림은 5000원, 세럼은 7000원으로 모두 1만원 이하다. 저가 소용량 화장품이 인기를 끌자 이달 초엔 기초 화장품 브랜드 아크네스의 9900원짜리 ‘포맨올인원로션’을 출시했다. 본품 대비 용량을 50mL 줄이고 가격을 낮췄다. CU(사...
"화장품 사러 다이소 가요" 돌풍에…편의점도 '3000원 화장품' 내놨다 2024-09-24 10:07:14
랩핑 물광팩’, ‘순수 비타민C 세럼’, ‘글루타치온 수분크림’ 3종을 출시했으며 가격은 모두 3000원이다. 이들 제품은 본품과 동일한 성분으로 편의점용 소용량으로 재구성했다. 각 상품 1mL당 가격은 본품 대비 최대 80% 이상 저렴하다. CU는 편의점 내 기초 화장품 수요가 늘고 구매 연령이 낮아진 점에 주목했다. CU...
무신사 뷰티 신규 구매자 수 약 3배 증가 2024-09-24 09:34:53
컬래버레이션 상품인 '립 슬리핑 마스크'가 대표적이다. 뷰티 브랜드와 이종 산업의 협업으로 발매한 이번 상품은 발매 직후 2700개 세트가 전량 판매되며 누적으로 2억 원의 거래액을 돌파했다. 특히 무신사 라이브 진행 시 2분 20초 만에 준비된 수량이 완판될 정도로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아이소이가 인기...
"프랑스화장품 업체가 따라 해요"…라네즈 북미서 성공비결은 2024-09-19 07:01:01
물에 녹여보면 어떻게 될까?'를 생각하다 크림스킨을 만들었고 '마스크팩을 붙이면 자꾸 떨어지는 데 바르는 팩을 만들어보면 어떨까?'를 고민하다 보니 슬리핑팩이 탄생했다"며 "우리가 새로운 카테고리를 창조한 셈"이라고 말했다. 립슬리핑마스크도 잠을 자는 동안 입술에 발라 사용하는 입술 전용 관리...
다이소에 입점한 아모레…실적 반등 노린다 2024-09-09 17:31:01
9 플러스 랩핑 마스크’ 등은 품절 대란을 빚으며 화제가 되기도 했다. 지난 4월 다이소에서 기초 화장품을 판매하기 시작한 토니모리는 2분기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30%가량 늘었다. 다이소의 화장품 부문 매출 증가세도 가파르다. 2021년 52%이던 화장품 부문 매출 증가율은 지난해 85%로 뛰었다. 한 대형 화장품 업체...
[금주핫템] 라네즈 'T1 협업 립슬리핑 마스크'·미쏘 '클린 프레피' 2024-08-31 07:00:02
[금주핫템] 라네즈 'T1 협업 립슬리핑 마스크'·미쏘 '클린 프레피' ▲ 아모레퍼시픽[090430] 라네즈는 글로벌 e-스포츠 구단 T1과 협업해 한정판 '립 슬리핑 마스크'를 출시했다. T1의 선수 5명이 선택한 향을 담아 총 5종으로 구성됐다. ▲ LG생활건강[051900] 피지오겔은 이중 장벽 개선 보습...
버핏, 애플 대신 화장품 샀다…하반기도 장밋빛 랠리? [엔터프라이스] 2024-08-16 18:19:27
슬리핑 마스크가 이름을 올렸습니다. 울타뷰티에선 메디힐의 콜라겐 패드, 히어로코스메틱스의 마이티 패치, 코스알엑스의 스네일 올인원 크림 등이 랭크인 했습니다. 이외에도 SNS를 통한 뷰티 제품들의 구매도 활발하게 일어나고 있습니다. 틱톡샵에서 가장 거래가 많이 일어나는 업종이 뷰티(약 23%) 분야로 올해 약...
'광군제'에서 '아마존 프라임데이'로…바로미터 달라진 뷰티 2024-08-16 06:00:16
브랜드인 바이오던스 마스크팩와 아누아 클렌징 오일 등은 미국 스토어에서 베스트셀러에 올랐다. 넘버즈인의 행사 기간 일 매출은 지난 6월 평균 일 매출의 30배 이상을 기록했다. 이니스프리, 구달, 티르티르, 조선미녀, 달바, 페리페라, 롬앤 등도 매출 순위권에 이름을 올렸다. 오린아·오지우 이베스트주자증권...
패밀라운지, 법인 창립 선언 및 신개념 융복합문화시스템 '클라운지(CLOUNGE)' 운영 2024-08-12 16:16:29
바디 세럼’, ‘알이피 사이프레스 홀바디 크림’, ‘알이피 하이드로DNA 마스크팩’의 화장품류 4종과 의약외품으로 ‘알이피 리코리쉬 덴탈 케어 치약’, 그리고 독자적인 세계기탁 균주가 약 50억마리 함유되어 있는 ‘찰보리 발효 BNT_G101’을 선보였다. 클라운지 전용상품은 일반시중에서는 구매가 불가하며, 전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