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中 정년연장 환영 못받나? "인기 없어…아무도 행복하지 않다" 2024-09-20 11:36:06
정년을 연장할 '골든 타임'을 놓쳤다면서 "그때는 취업 기회가 많았고 경제가 상승세였으며 모두가 행복했다"고 설명했다.베이징의 마케팅 컨설턴트 자오모(26) 씨는 정년 연장에 강하게 반대한다고 말했다. 그는 SCMP에 "해결해야 하는 것은 나이 든 관리들이 10년 더 권력과 수월한 일자리를 누리게 하는 것이...
"광고판에 제품 홍보했더니…" 야구 마케팅 '깜짝 결과' 2024-09-18 18:09:30
적립한다. 관중을 대상으로 ‘키스 타임’ 이벤트도 열어 비타민 제품 등을 선물한다. 두산의 홈 경기가 치러질 땐 1루 측 테이블석을 ‘아임비타존’으로 운영한다. 익수제약도 올해부터 LG 트윈스와 파트너십을 맺고 잠실구장 3루 더그아웃에 광고를 내걸었다. 동광제약은 키움 히어로즈와 파트너십을 맺고 선수단 유니폼...
'설화수 최화정, 더후 김지원'…화장품 '스타마케팅' 강화 2024-09-17 10:01:01
LG생활건강[051900]의 더후가 새로운 앰버서더를 발탁하는 등 스타 마케팅을 강화하고 있다. 17일 화장품 업계에 따르면 아모레퍼시픽[090430] 설화수는 최근 배우 최화정을 설화수 한국 앰버서더로 정했다. 1961년생인 최화정은 올해 63세다. 1979년 TBC 공채 탤런트로 데뷔해 45년간 연기자, 쇼호스트, MC, 라디오 DJ...
LG전자, 美 인기 TV 퀴즈쇼서 '라이프스 굿' 가치 알린다 2024-09-14 08:01:01
굿' 가치 알린다 '휠 오브 포천' 첫 공식 후원…미국서 고객 교류 마케팅 잇따라 (서울=연합뉴스) 장하나 기자 = LG전자[066570]가 미국의 인기 TV 퀴즈쇼 '휠 오브 포천'(Wheel of Fortune)을 후원하며 브랜드 가치를 알린다. 14일 업계에 따르면 LG전자는 내년 8월까지 1년간 진행되는 휠 오브...
[2024 서울시립대학교 캠퍼스타운 스타트업 CEO] 글로벌 10만명이 사용하는 브레인 디톡싱 서비스 ‘터닝’ 개발한 허슬러즈 2024-09-13 17:08:03
등 다양한 채널의 퍼포먼스 마케팅 비용실험을 진행하고 있다”며 “매출이 발생하는 상황이다 보니 유저 유입 비용과 유입 후 가치 등을 비교해 가장 효율적인 마케팅 채널을 찾고 있다”고 말했다. 김 대표는 어떻게 창업하게 됐을까. “대학생 창업가로서, 실생활에서 일어나는 부정적인 문제를...
호텔에서 발레 콘서트·버스킹 공연 볼까…놀이공원에서 윷놀이 즐겨볼까 2024-09-12 15:50:00
황금연휴를 앞두고 유통업계는 한가위 마케팅에 한창이다. 호텔업계는 긴 연휴를 노리고 ‘추캉스(추석+바캉스)’ 수요를 잡기 위한 호텔 패키지 상품을 잇달아 내놓았다. 백화점은 이색 팝업스토어, 테마파크는 한가위 콘텐츠들을 앞다퉈 선보이고 있다. 서울신라호텔은 명절 시그니처 패키지인 ‘골든 홀리데이’ 패키지...
"조선·전력株 유망…밸류업株 단기 피난처" 2024-09-10 18:21:21
타임폴리오자산운용 주식운용1본부장은 “실리콘투 코스메카코리아 브이티 등 국내 화장품기업은 틱톡과 같은 파괴력 있는 플랫폼을 제대로 활용하면서 미국 시장 점유율을 높이고 있다”며 “에스티로더 시세이도 등 변화에 적응하지 못한 기존 대형 기업은 매도 포지션을 잡으며 수익을 극대화하고 있다”고 말했다. 같은...
'식품광고 블루칩' 신유빈, 우유·치킨·햄까지 수억원대 싹쓸이(종합) 2024-09-10 11:16:11
효과를 기대하고 있다"며 "신유빈과 다양한 마케팅을 통해 그릴리를 국가대표 직화 냉장햄 브랜드로 성장시킬 것"이라고 말했다. 그릴리는 지난 2022년 출시된 냉장햄 브랜드로, 직화 오븐과 그릴 설비를 통해 생산돼 육즙과 불향이 특징이라고 회사 측은 전했다. 앞서 신유빈은 지난달 빙그레 바나나맛우유와 bhc치킨 ...
신유빈만 뜨면 '대박'이라더니…이번엔 '햄 먹방' 나섰다 2024-09-10 09:35:49
기대하고 있다”며 “신유빈과 다양한 마케팅을 통해 그릴리를 국가대표 직화 냉장햄 브랜드로 성장시킬 것”이라고 말했다. 앞서 신유빈은 빙그레 ‘바나나맛 우유’의 모델로 발탁된 데 이어 편의점 GS25와 협업해 출시된 신제품 ‘삐약이 신유빈의 간식타임’의 대표 얼굴이 됐다. 업계에서는 신유빈이 고객들에게 긍...
초기 O2O 서비스, 성장의 열쇠는 사람에게 달렸다 [긱스] 2024-09-07 17:52:01
결론지었다. 자영업자들에게 블로그 마케팅을 처음으로 소구했던 위드 블로그와 렌터카 산업 디지털 전환을 이끈 카모아도 ‘문전박대’의 시기를 지났다. 초기 연약한 시기를 넘기고 탄탄한 비즈니스를 구축하려면 이 시기에 제대로 고생을 해야 한다. 힘든 시기를 버티려면 생각을 달리 하는 편이 좋다. 서비스에 대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