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창업, 한 번의 실패 그리고 2년 만에 123억원 투자를 받기까지 [이진열의 스타트업 경영 전략] 2022-05-24 09:24:49
변화가 메가트랜드로 다가오고 있었다는 점에서 시장에 대한 가능성을 확인할 수 있었다. 그렇지만 요양 시장과 이를 둘러싼 제도들이 너무나도 복잡했고, 우리가 경험해보지 않은 것들에 대한 불확실성이 너무 높았던 터라 쉽게 시장에 진입할 수가 없었는데, 그 때 우리가 선택한 것은 큰 생각 없이 개인사업자로 직접...
IPO 침체기 접어들자…스팩 상장 쏟아지는 까닭 2022-04-25 17:33:26
밸로프(교보제9호스팩), 섬유향수제조사 트랜드아이(하나금융14호스팩), 삼익 가구 온라인사업 자회사 스튜디오삼익(IBKS제13호스팩) 등이다. 증권가는 올초부터 현대엔지니어링, 보로노이 등 ‘대어’들이 수요예측에 실패해 상장을 철회하자 기업들이 스팩 상장으로 선회하고 있다고 보고 있다. 스팩은 일반 상장처럼...
6000만원짜리 매트리스 "대체 누가 살까"…국내 출시한 이유 2022-04-05 22:00:01
추구하는 럭셔리 트랜드가 가정에서의 편안함 등 개별적 만족을 추구하는 추세로 변모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마치 롤스로이스 등 고객 맞춤형 제작이 가능한 럭셔리카처럼 헤인즈 매트리스도 취향에 따라 맞춤형(비스포크) 제품으로 주문 제작할 수 있다. 매트리스 경도부터 토퍼, 매트리스 하단의 패브릭 색상, 하단...
팅크웨어, 커넥티드 블랙박스 특약 프로모션 마련 2022-03-07 10:19:56
칼트윈 lx와 qxd5500미니 32g 블랙박스, 그리고 아이나비 보조배터리인 bab-80 제품을 패키지로 구성해 47%나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모든 제품에 대해 무료 공임 서비스도 제공된다. 팅크웨어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소비자들이 블랙박스 및 전기차 트랜드를 보다 친숙하게 느낄 수 있는...
전국 곳곳 추진 신공항, 거창할 필요가 없습니다 [더 머니이스트-최원철의 미래집] 2022-02-17 08:28:17
거의 없을 정도입니다. 최근 국내 여행트랜드를 보면 해외여행이 어려워지니 비교적 알려지지 않은 국내 관광지가 새롭게 부상하고 있습니다. 가격도 중요하지만 남들과 차별화된 테마나 스토리를 찾는 MZ세대 성향과 야놀자, 여기어때 등 여행플랫폼 회사들의 성장이 맞물린 결과입니다. 덕분에 양양이나 웅진군, 무주군,...
[라이브커머스 연중기획] 김미려 토크쇼·반얀트리 호텔 라방, 2개의 재미있는 쇼핑라이브.. 반얀트리 7분 만에 완판 긴급 추가 판매&진정한 김미려 육아 라방에... 2021-12-02 12:04:45
업계 최초로 론칭한 라이브 '아라쇼(아이보리 라이브 쇼핑)'가 육아 시장에서 꾸준한 관심을 받으며 소비자와 브랜드로부터 좋은 평을 얻고 있다고 밝혔다. 임신∙출산∙육아 전문 플랫폼 아이보리에서 선보이는 ‘아라쇼’는 코로나19로 인해 변화된 온라인 쇼핑 트랜드에 발맞춰 다양한 육아용품에 대한...
[쇼핑 라이브, 승자와 도전자들⑪] 현대차, 매일유업+농심, 네이버+이마트피코크 등 쇼핑 라이브 주간 소식
건강 트랜드를 겨냥해 맛있는 단백질을 섭취할 수 있는 프로틴 제품의 체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했다고 두 회사는 밝혔다. 농심켈로그는 또 5일 온라인 쇼핑몰 11번가 ‘오늘의 픽(pick)’을 통해 농심켈로그 프로틴 그래놀라 쉐이크와 매일유업의 매일두유 고단백 제품 기획 세트를 최대 혜택을 적용해 단독...
"아이패드를 맥북처럼"…브릿지 키보드 국내 출시 2021-09-10 10:22:02
설명이다. 최주환 넥스트아이엔티 대표는 “아이패드가 단순히 영상이나 게임용 기기를 넘어 노트북 컴퓨터 수준의 성능을 갖추면서, 똘똘한 아이패드 하나를 태블릿과 노트북 두가지 용도로 사용하려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며 "브릿지가 이런 새로운 테크 트랜드에 촉매제 역할을 할 것”이라고 말했다. 선한결 기자...
다채로운 커뮤니티 시설로 주목받는 생활형숙박시설, `체스터톤스 속초` 2021-04-29 15:48:23
트랜드를 반영해 컨시어지, 힐링, 사교, 레저, 조경 등 5가지 컨셉트의 커뮤니티 공간을 조성한 점이 주효한 것으로 분석된다. 업계 관계자는 "주력 소비층으로 떠오른 MZ, 오팔세대 모두 단순히 비싼 물건을 구매해 소유하는 방식보다는 자신들이 좋아하는 것을 직접 경험하고 체득해 만족감을 얻는 소비 성향을 보이면서...
아이씨유, 두 번째 앨범으로 컴백..스마트앨범 새로운 시도 2021-04-12 18:08:00
접목한 아이템으로 음원은 물론, 디지털화보, 뮤직비디오, 특화된 카드마다의 멤버별 영상이 담겨있으며, 언제든지 간단하게 즐길수 있는 아이템이 가히 획기적이다. 기존의 형식을 고집하지 않고 새로운 트랜드를 만들면서 열심히 팬들에게 어필하고자하는 걸그룹 아이씨유의 또다른 도전이 기대된다. 신지원 한경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