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신세계 정유경 회장 승진…이마트-백화점 계열분리(종합) 2024-10-30 10:30:29
신세계인터내셔날(패션·뷰티), 신세계센트럴시티, 신세계까사, 신세계라이브쇼핑 등을 계열사로 두고 있다. 이마트부문은 이마트를 구심점으로 스타필드, 스타벅스, 편의점과 슈퍼 등 고객의 라이프 스타일 전반을 선도하는 기업으로 입지를 다져왔다. 백화점 부문은 신세계백화점을 필두로 패션·뷰티, 면세와 아웃렛...
유통가, 신사업 진출 속도…광고 강화하고 화장품 개발 추진 2024-10-28 06:15:00
무신사는 패션 브랜드의 화장품 개발을 지원하는 '라이선스 뷰티' 사업을 통해 '레스트앤레크레이션'의 화장품 브랜드 'RR 뷰티'를 출시했다. 레스트앤레크레이션은 콘셉트 기획과 제품 디자인을, 무신사는 제품 제조와 유통 전 과정을 각각 맡았다. 무신사 관계자는 "밀접한 영역인 패션과...
롯데百, 7조원 투자해 '타임빌라스' 13개로…신유열도 현장(종합) 2024-10-24 16:48:04
이어 "패션과 F&B(식음료), 엔터테인먼트, 컬처, 트래블&비즈니스(여행&업무) 등 고객이 바라는 모든 경험이 연결된 쇼핑몰의 미래가 타임빌라스"라며 "모든 유통업체가 동경할 미래형 리테일의 표준이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aeran@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크랙 앤 칼 골프 X 더현대 에픽서울 오픈 2024-10-24 14:13:18
동시에 SNS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체험존 외에 플레이존에서는 골프패션과 아트의 만남을 바탕으로 아티스트 크랙 앤 칼(Craig & Karl)이 직접 드로잉해 엄선한 포트레잇(초상화) 그림들을 선보 일 예정이다. 40여종의 세계적인 유명인사의 초상화들이 함께 전시된다. 더 자세한 정보는 크랙 앤 칼 골프(Craig & Karl Go...
한섬, 한섬라이프앤 흡수합병…"뷰티 사업 효율화" 2024-10-22 17:34:59
한섬, 한섬라이프앤 흡수합병…"뷰티 사업 효율화" (서울=연합뉴스) 차민지 기자 = 현대백화점[069960]그룹 패션기업 한섬[020000]은 오는 23일 뷰티 브랜드 '오에라'를 운영하는 한섬라이프앤을 흡수합병한다고 22일 공시했다. 한섬은 한섬라이프앤 발행주식을 100% 소유하고 있다. 이번 합병은 신주를 발행하지...
다가온 유통가 인사 시즌…성과 못낸 신세계·롯데 결말은 2024-10-22 17:03:07
못하고 있다. 패션과 뷰티 사업을 담당하는 신세계인터내셔날은 신규 라이언스를 확보하며 신규 브랜드를 론칭하고 있으나 업황 악화로 영업이익이 소폭 감소했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이탈리아 명품 브랜드 구찌, 영국 브랜드 버버리 등을 거친 윌리엄김 대표가 2023년부터 총괄하고 있으나 주요 명품 브랜드의 공백을...
"더현대 서울, 더 힙해진다"…개점 이래 최대 규모 개편 2024-10-21 15:47:51
와이와이는 유명 연예인이 데일리룩으로 즐겨 입는 패션 브랜드로 입소문이 났다는 설명이다. 산산기어는 최근 유행 중인 고프코어(아웃도어 의류를 일상복처럼 자연스럽게 입는 패션)로 MZ세대에게 관심을 받고 있다. 오는 29일 오픈 예정이다. 앞서 더현대 서울은 지하 2층에 남성 캐주얼 브랜드 '폴리테루'와...
더현대 서울, 꼼데가르송 등 40여개 브랜드 새로 선보여 2024-10-21 10:19:20
등 K-패션 브랜드의 백화점 1호 매장을 대거 선보인다. 더현대 서울은 지하 2층에 이달 초 패션 매장과 카페가 결합한 '아티스트 컴플렉스'를 열었고 연말까지 '스탠드오일'과 '앤니즈' 등 총 10여개의 K-패션 브랜드를 추가로 선보인다. 또 올 연말까지 '루이비통 멘즈'와 '프라다...
신세계百, 오사카서 릴레이 팝업…K패션 14개 브랜드 참여 2024-10-20 06:00:04
K패션 14개 브랜드가 참여한다. 각 브랜드는 1주 혹은 2주 동안 매장 하나를 단독으로 사용하게 된다. 디자이너 가방 브랜드 '칼린'을 시작으로 유니섹스 캐주얼 브랜드 '레스트앤레크레이션', 디자이너 여성복 브랜드 '다이애그널' 등이 차례로 일본 고객들을 만날 예정이다. 한큐우메다본점은...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컬렉션’ … 6600억원어치 초호화 주얼리 세계 열린다 2024-10-18 14:30:33
당시 패션의 아이콘으로 여겨졌던 빅토리아 여왕이 가진 주얼리를 따라 만들어 착용하기 시작했다. 그가 붉은 가넷을 좋아한다는 이유로 19세기 전반 영국에 가넷으로 만든 주얼리가 유행했을 정도다. 이후 주얼리는 소재와 기술, 디자인에서 이전에 볼 수 없었던 다양성을 선보이며 진화했다. 국민들이 앞다퉈 모방했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