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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라젬-바디프랜드 "경쟁사 충성고객 잡아야 내가 산다" 2025-01-01 17:13:10
안마의자 시장 ‘톱2’로 꼽히는 바디프랜드와 세라젬이 상대 기업의 주력 제품을 빼닮은 신제품을 잇달아 내놓으며 공격 경영에 나서고 있다. 포화 상태에 다다른 안마의자 수요를 끌어내기 위한 돌파구다. 경쟁사 충성고객의 구매를 유인해 시장점유율을 높이려는 승부수로 분석된다. 먼저 선전포고를 한 건 바디프랜드...
"남이 떡이 커보이네"…안마의자 톱2의 '시장 뺏기' 경쟁 치열 [中企 라이벌 열전] 2025-01-01 09:00:02
바디프랜드의 로봇 테크놀로지 제품들을 겨냥했다는 분석이 나오는 이유다. 파우제는 짧아야 1년, 길면 1년6개월 가량의 간격을 두고 신제품이 나왔는데 한 해에 두 개 제품을 출시한 건 작년이 처음이다. '파이 나눠먹기' 분석도톱2가 상대 기업의 주력제품을 닮은 신제품을 경쟁적으로 내놓은 배경에는 안마의자...
공정위 '라돈 차단 페인트' 등 올해 부당 표시·광고 53건 적발 2024-12-23 10:00:01
바디프랜드에 시정명령과 함께 과징금 4천600만원을 부과하는 등 건강·안전과 관련한 행위를 제재했다. 인플루언서를 모집해 사회관계망서비스(SNS) 후기를 거짓으로 광고한 광고대행사 마켓잇과 플로우마케팅에 과징금 총 100만원과 시정명령을 부과한 사례도 있다. 실제 제공하지 않는 '무료 공항택시 서비스'...
바디프랜드, 마사지가구 브랜드 '파밀레' 출시…"가구시장 공략" 2024-12-19 19:08:26
프랜드는 '마사지가구'라는 새로운 라이프스타일 카테고리를 브랜드 '파밀레'(FAMILIE)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소파나 침대 등 다양한 가구 제품군에 바디프랜드의 마사지 기술을 적용한 제품군을 선보이는 브랜드다. 파밀레는 마사지 기능을 제외해도 일반 가구로 쓰기에 손색없는 인테리어에 적합한...
바디프랜드, 가구시장 진출…마사지 소파 '파밀레' 출시 2024-12-19 18:11:52
바디프랜드가 19일 신규 마사지 소파 브랜드 ‘파밀레’를 선보이며 가구 시장 진출을 선언했다. 이날 공개한 ‘파밀레C’와 ‘파밀레S’는 기존 안마의자와 비교해 사이즈가 작은 1인용 마사지 소파다. 기존 안마의자 제품군과 달리 가구로서 기능에 집중했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두 제품의 가격대는...
바디프랜드 '가구 진출' 선언…"파밀레로 내년 1000억 목표" 2024-12-19 12:17:17
바디프랜드가 신규 브랜드 '파밀레'를 선보이며 가구 시장 진출을 선언했다. 기존 안마의자 시장을 확장하기 위해 가구 시장의 소비자까지 새로 끌어들이려는 전략으로 풀이된다. 바디프랜드는 19일 서울 도곡동 본사에서 '파밀레' 브랜드를 처음 공개하며 마사지 소파 '파밀레C'와...
바디프랜드, 사용자 선호위치 기억하는 마사지 모듈 '특허' 2024-12-11 15:31:25
프랜드는 마사지 모드 종료 후 사용자가 미리 설정해 둔 선호 위치 및 강도로 마사지 모듈이 작동하는 마사지 모듈 제어 방법에 관한 특허를 획득했다고 11일 밝혔다. 이 특허는 '마사지 모듈을 제어하는 마사지 장치 및 이의 동작 방법 특허'로, 파라오네오 오디오 스피커 바이 뱅앤올룹슨, 메디컬파라오, 에덴,...
“안마의자가 기억력을 높여준다고?” 바디프랜드 과징금 처분 2024-12-10 16:25:32
바디프랜드가 ‘아제라 플러스’ 안마의자를 판매하면서 제품사용설명서에 집중력 및 기억력을 향상시킨다고 표시한 행위에 대해 시정명령과 함께 과징금 4600만원을 부과하기로 결정했다. 바디프랜드는 2021년 3월부터 같은 해 9월까지 사용된 아제라 플러스 제품의 사용설명서에 브레인 마사지 프로그램이...
안마의자로 집중력 향상?…바디프랜드 거짓·과장 설명서 제재 2024-12-10 12:00:10
수 있다고 봤다. 특히 바디프랜드는 홈페이지·블로그 혹은 인터넷 기사를 통해 해당 안마의자를 광고하면서 브레인 마사지 프로그램을 홍보했는데, 이같은 광고와 사용설명서를 함께 본 소비자의 합리적인 구매 선택을 방해한 행위라고 공정위는 판단했다. 바디프랜드는 공정위에 임상시험 자료를 제출하기는 했지만,...
"집중력 향상"…거짓 표시 바디프랜드에 과징금 4600만원 2024-12-10 12:00:01
바디프랜드가 ‘아제라 플러스’ 안마의자를 판매하며 객관적 근거 없이 집중력 및 기억력 향상 효과를 주장한 것에 대해 허위광고(표시광고법 위반)에 해당한다며 시정명령과 과징금 4600만 원을 부과했다고 10일 밝혔다. 공정위에 따르면 바디프랜드는 2021년 3월부터 9월까지 아제라 플러스 안마의자의 사용설명서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