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아이 키우기 힘들어요"...`어린이 물가` 껑충 2021-05-05 07:49:11
등 테마파크나 키즈카페 요금인 놀이시설 이용료 물가는 한 해 전보다 2.4% 올라 2019년 9월(2.4%) 이후 1년 7개월 만에 최고 상승률을 나타냈다. 놀이시설 요금은 작년에 대체로 0%대 상승률을 보였으나 최근 들어 다시 오르고 있다. CGV가 4월부터 영화 티켓값을 1천원 올린 영향 등에 영화 관람료 물가 상승률도 17.6%로...
어린이날 앞두고 놀이공원·키즈카페 요금2.4%↑ 약 2년만 최고 2021-05-05 07:20:30
등 테마파크나 키즈카페 요금인 놀이시설 이용료 물가는 한 해 전보다 2.4% 올라 2019년 9월(2.4%) 이후 1년 7개월 만에 최고 상승률을 나타냈다. 놀이시설 요금은 작년에 대체로 0%대 상승률을 보였으나 최근 들어 다시 오르고 있다. CGV가 4월부터 영화 티켓값을 1천원 올린 영향 등에 영화 관람료 물가 상승률도 17.6%로...
[이미아의 독서공감] 화려한 은막 뒤편 영화인들의 삶 2020-11-05 17:37:57
햄버거들의 성공이 더 많은 독창적인 요리들에 자본을 댈 수 있기를 기대하겠지만, 우려스럽게도 너무 자주 그저 더 많은 햄버거들에만 돈을 댄다”고 독설을 날린다. 《영화하는 여자들》은 사단법인 여성영화인모임이 창립 20주년을 맞아 1990년대 이후 영화 현장에서 활약해온 분야별 대표 여성 영화인 20인을 인터뷰한...
[호텔소식] 특급호텔 - 풍성한 가정의 달 행사 엿보기 “가족의 소중함 느껴보세요” 2020-04-27 16:02:59
햄버거 세트로 구성된 패밀리 스낵 2인 세트와 30시간 투숙 혜택이 추가로 제공된다. 프렌즈 앤 커플 테마 혜택으로는 와인 및 타파스 세트, 앙뜨레 스페셜 런치 등으로 테마에 따라 다르게 구성되어 제공된다. 켄싱턴리조트 설악밸리는 오는 6월 30일까지 ‘키즈 원더랜드’ 패키지를 선보인다. 해적선 또는 마이 카...
경제학에선 불륜의 기대효용이 더 크다는데…前 남편의 빈자리가 커 보이는 건 왜일까 2020-04-24 17:17:37
번째 햄버거는 이미 배부른 사람에게 큰 감동을 주지 못한다. 사람은 특정 제품을 계속 소비하다 보면 효용이 감소하기 때문이다. 《그래프1》은 이를 잘 설명해준다. 햄버거 한 개(A점)를 먹을 때는 10의 효용을 얻는다. 두 개(B점)째에선 5의 새로운 효용을 얻어서 총효용은 15다. 세 개(C점), 네 개로 갈수록 늘어나는...
소재규 한립토이스 회장 "연구개발 총괄하며 매년 30종 신제품 내놔" 2020-03-12 15:29:04
4종이 들어 있다. 목재완구는 피자세트 햄버거세트 등 원목으로 만든 장난감이다. 놀이를 하면서 음식이름 등을 익힐 수 있는 교육용 완구다. 종이퍼즐완구는 문어 거북이 새우 등의 각종 모양을 퍼즐 형태로 맞추면서 동물 이름을 공부할 수 있게 했다. 해피미니사각블록은 사각블록을 활용해 로봇 집 자동차 비행기 등을...
인기 유튜버 윤주현씨 "알바생이라고 기죽지 않고 도전 이어갈 것" 2020-01-09 17:45:37
윤씨는 웹드라마에 출연하고, 햄버거 프랜차이즈 맘스터치의 광고까지 찍었다. 윤씨는 고등학생 때부터 예능 프로그램 MC가 되겠다는 꿈을 키웠다. 대학에선 MC 관련 수업을 듣기 위해 연기를 전공했다. 행사 진행 업무는 물론 택배 물류센터, 고깃집, 횟집, 빵집, 국밥집, 편의점 등에서 알바를 하며 손님을 즐겁게 해줄...
"어디든 내가 '대장'이라 생각하고 도전해요"…알바생 유튜버 '윤쭈꾸' 2020-01-09 13:19:48
계약직으로 입사한 윤씨는 한 수상 놀이기구의 대기열을 돌보는 일을 지난 8월까지 해왔다. 탑승 대기시간이 1~2시간에 달하는 놀이기구에서 윤씨는 손님들의 대기 시간이 지루하지 않도록 분위기를 띄우는 일을 했다. 윤씨가 손님에게 랩과 춤으로 놀이기구 이용을 재밌게 안내하는 영상은 지난 8월 유튜브에 올라와 8일...
#버거킹크라운 캠페인 감사 릴레이 이벤트에 시선 집중 2019-08-14 13:49:49
프리미엄 햄버거 브랜드 버거킹이 선보인 #버거킹크라운 캠페인의 `감사 릴레이 이벤트`가 많은 소비자들의 이목을 모으고 있다. 버거킹이 종이왕관을 쓰고 `킹`이 되는 즐거움을 선사하는 브랜드 캠페인인 #버거킹크라운 캠페인을 올 3월부터 소비자가 브랜드를 체험할 수 있도록 활발히 진행하고 있다. 소비자들뿐만이...
[ 분야별 송고기사 LIST ]-사회 2019-05-22 15:00:03
유명 햄버거 '인앤아웃' 국내 팝업스토어 '북적' 190522-0476 사회-004511:35 전남도·도의회 "한빛원전 안전관리, 지자체도 참여해야" 190522-0480 사회-004611:38 현대중 중간지주회사 한국조선해양 울산 존치 촉구대회 190522-0488 사회-004711:42 [속보] 소방당국 "서산 대산공단 암모니아 유출 미량"...